(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완주카페소양: 페페로니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를 맛보다 - 인테리어활용
반응형
카페 소양을 방문하다
예전에는 오스갤러리 카페만 있었지만, 지금은 다르다..

- 우리 공주님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서 소양에 위치한 "카페 소양"을 방문하였다. 원래 오스갤러리 주변에 이 카페들이 없었지만, 당일 와보니 많은 게 바뀌었다. 주변에는 여러 곳의 휴게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생겼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외부

 

 

뭐가 모락모락 올라온다?

- 알고보니 따뜻하게 불이 나있는 것이다. 정말이지 기발한 아이디어인 것 같다. 수도권의 여러 카페에는 이런 여러 가지 방법들을 활용하고 있겠지? 정말 자신의 일을 하게 되면 여러 상상력이 실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외부: 재단분위기

 

 

 

카페소양 내부
카페인테리어의 분위기가 나를 끌어당긴다

- 우선 무엇보다 간단하게 구비된 진열장이나 테이블은 카페의 분위기처럼 평범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벽지부분의 인테리어가 카페의 분위기와 조합이 잘 이뤄진 것 같다. 

 

- 테이블은 전체 포함해서 26~30명 정도 앉을 공간이 있으며 청결도는(상)이다. 그리고 직원, 사장님의 친절도 또한 매우 만족스럽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내부인테리어

 

 

진열대와 고객들의 성향에 따른 스트로우

- 커피와 관련된 물품을 진열하여 카페 분위기의 층을 높여주고, 환경보호를 위해 여러가지 색상의 종이 빨대를 많이 비치해두었다. 정말이지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을 위한 노력이 보이지 않는 곳이 없구나..

민수랜드 - 카페소양 내부: 세심한 배려 종이빨대

 

 

우리집 주방도 이렇게 해야 하는데...

- 냄비, 프라이팬 등을 저렇게 천정에 매달아 놓으면 정말 공간활용도가 매우 좋을 것 같다.

더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말이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내부 천정

 

 

오래된 물품들..

- 누군가에게는 쓸모없는 물품일지는 몰라도, 인테리어를 아는 사람들은 소중한 소품이 된다. 정말이지 이런 기발한 발상은 정말 항상 꾸준히 배워야 할 점인 것 같다.. 부럽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소품들

 

 

이 카페의 공간은 총 4곳이다?

- 우선 첫 번째로 주문을 받는 곳, 두 번째로 외부 1, 세 번째로 재단같이 생긴 외부, 마지막으로 아래의 사진에 보이는 특별공간이 있다. 정말이지 마지막 공간은 사람들이 개운한 분위기를 느낄만한 공간이라 생각된다. 

 

- 커다란 창에 대나무가 흔들리는 분위기가 한 몫한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하이라이트

 

 

 

카페소양 메뉴
직원 외국인, 사장님 리츈수?

- 말 그대로다 요리하시는 직원은 외국인이며 사장님은 축구선수 이천수를 닮았다. 사장님의 영어 구사력이 매우 좋으신 것 같으며, 직원에게 영어 하시는 내내 "나도 영어 잘하고 싶다"를 여러 번 속으로 외쳤다ㅠ

 

- 우리는 피자를 먹기로 하였으며 "페페로니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하였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메뉴

 

 

본메뉴 정확한 평가: 맛, 가격, 재료 등

- 이 카페의 피자는 모두 "임실치즈"를 사용한다. 사장님은 피자에 맞는 치즈는 당연 임실치즈라며 당당하게 말씀해주셨다. 지정환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 피자의 크기는 딱 2인이 먹기 알맞으며, 전체 크기의 60~65%가 치즈의 비율이 많으며 피자의 도우가 얇아서 치즈의 맛을 한 결 더 디테일하게 느낄 수 있는 맛이었다. 

 

- 피자를 주문하였더니 사장님의 세심한 서비스 콜라를 얻었다. 고객들이 식사하는 동안에도 세심하게 카페 주변을 점검하고 자리에 고객이 없을 시 혹여나 커피에 먼지가 들어갈까 봐 냅킨으로 덮어주는 매너까지 보여주셨다. 

 

- 분명 이 곳 소양을 방문하여 카페를 간다는 것은 좋은 분위기를 느끼기 위함이고 어느 정도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파악하였는지, 가격은 이미 양보다 질적인 부분으로 많이 치우쳤다고 볼 수 있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페페로니 앤드 하와이안피자1

 

 

우주의 아이들과 피자

- 공주님과 피자를 먹다가 사진을 다급하게 촬영하였다. 우린 서로 "흠냥 흠냥" 하면서 이 분위기를 즐겼다. 피자먹는 분위기를 말이다...

민수랜드 - 카페소양: 페페로니 앤드 하와이안피자2

 

 

 

- END
정말 놀라울 정도로 발전하였다

- 학생 시절 더운 여름에 땀을 뻘뻘 흘리며 이 오르막길 도로를 뛰면서 훈련하였는데, 이런 곳에 정말 멋진 카페들이 즐비하다니.. 정말이지 전북에 있으면서 나는 감사할 따름이다. 정말 즐거운 일이다. 

  • <장점>
  • 주차공간 넓다
  • 임실치즈를 사용한 피자를 먹을 수 있다
  • 사장님,직원이 친절하다
  • 좁은 공간의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
  •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인다
  • <단점>
  • 확트인 뷰를 구경하긴 힘들다
  • 특별한 공간 외에는 많은 사람들이 다니기 때문에 여유로움을 가질 순 없다
  • 가격부분이 생각보다 높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