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오수 맛집 대영회관 - 7,000원의 식사로 일석이조의 혜택을 보다 편
반응형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나의 고장 오수! "대영회관"을 방문하다!
7,000원 돈까스에, 백반식사까지 가능?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오늘은 우리 가족과 공주님의 친구가 함께 점심식사 약속을 위해 나의 고향인 오수를 방문하였다. 나도 모르는 장소에 얇은 돈가스가 맛있다는 말을 해주길래, 어딘지 몰랐는데 이곳이었군~

 

- 나의 고향 친구 부모님은 바로 뒤에 아파트에서 거주하시는데, 어렸을 적에 이쪽으로 가는 길에 오락실이 있었는데 자주 들락거렸던 장소이다.. 기억이 새록새록ㅎ

 

- 이 식당의 주차장은 뒤편에 2~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특별히 시골이다 보니 주변 길가에 주차하면 된다. 시골은 이래서 좋다. 차량을 아무 곳에서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 영업시간은 am 11:30 ~ pm 14:30, 브레이크 타임 pm 14:30 ~ pm 17:30, 저녁식사 pm 17:30 ~ 20:30 

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 저녁 휴일이니 참고 바람.

 

 

 

대영회관 내부!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북적하였던 흔적ㅠ

- 내부의 청결도는 "중"으로 보이고, 종업원의 친절도는 "상"이다. 그래도 어느 정도 소문이 난 곳 같았다. 이곳 오수는 임실과 남원의 사이에 있는 지역인데, 양쪽에서 사람들이 점심식사하기 위해 올 정도니까 말이다. 

 

 

내부 테이블은 40~50명 정도 가능한 테이블!

-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은 아닌 것 같다. 하지만 혼자서 서빙하고 치우고 하시는 종업원분을 생각하면 이 정도의 규모가 음식 장사하기에 좋은 규모라고 생각된다. 

 

 

와이파이는 빠질 수 없죠?!

- 지난번 포스팅할 때도 생각한 것이지만~QR코드로 만들어 놓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바쁘시겠지만ㅠ

 

 

 

대영회관 메뉴!
드디어 메뉴를 공개하다!

- 주로 오수에는 이렇게 셀프식당으로 변하는 과정인 것 같다. 오수에서 제일 유명한 백반집인 "원동산 식당"1호 점도 뷔페식 셀프로 바뀌었고 말이다.

 

 

메뉴주문 후 셀프로 누릴 수 있는 식사!

- 일석이조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셀프바가 이렇게 준비되어 있다. 이래서 인기가 더 많은 것을 수도 있다. 양심적인 가격과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혜택! 감사합니다~꾸벅!

 

 

기본적으로 누릴 수 있는 반찬들이 이곳에!

- 기본적인 반찬 가짓수가 10가지는 된다! 이 정도의 반찬 가짓수라면 만족할 수밖에 없겠다. 나는 간식을 먹으면서 식당에 들어서서 그런지 많은 반찬을 잘 먹질 못해서 아쉬웠다ㅠ

 

 

이렇게만 준비되어 있다면 언제든 셀프로 이용할 것 이다!

 

 

본메뉴 섭취시간! 평가의 시간!

- 돈가스가 이렇게 나왔는데 뜨든! 돈가스와 양배추 샐러드 끝! 너무 단순한 구성 아닌가요ㅠ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셀프바에서 장점의 요인을 발생했으니 패스~

 

- 얇다고 하니, 한 번 먹어보았다. 나이프를 한 손으로 힘주어서 썰어도 잘 썰린다. 그만큼 얇은데, 실제로 먹고 나면 몇 번 씹지 않아도 금방 목 넘김이 좋다. 특히 아이들이 먹기 좋은 메뉴라도 본다.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을 위한 메뉴! 하지만 주변에는 어른들이 거의 다 먹고 있었다는 거! 우리 보물이 도 잘 먹고ㅎㅎㅎ

 

 

보물이꺼 빼앗아 먹기 1초전!

- 우리 보물이 가 밥을 먹다가 딴짓을 자주 한다. 그러면 나는 내가 빼앗아 먹겠다며 장난을 치는데, 그 말을 하고 난 후 촬영하는 순간 본인이 먹겠다며 움직이다가 이 사진이 촬영된 것이다. 애교로 봐주길 바란다.

 

 

 

- END
그렇게 우리는 짧은 점심시간을 마쳤다..

- 식사를 마치고 회사에 복귀해야 한다는 공주님의 친구! 그래서 다시 바래다 드리기 위해 오수를 떠나는데, 나만 괜히 아쉬운 생각을 속으로 해본다.. 고향이 좋다.. 아쉬움을 뒤로한 채 그럼 이만!

<장 점> <단 점>
- 일석이조의 식사를 할 수 있다 - 돈까스의 구성이 좀 약하다는 생각을 해본다
- 양심적인 가격의 메뉴!
- 차량으로 3~5분 안에 오수의 목적지 이동가능 - 큰 주차공간은 없다
- 사장님, 종업원의 친절함
- 임실, 남원의 중간위치에 있음

 

오수 맛집 추천!
 

전북카페 오수카페 5489 - 오수 핫플레이스

임실 오수의 핫플레이스 <카페5489>를 가다! - 내가 어렸을 적에는 말이지..1만명이 되었지만, 현재는 3천5백명 조금 될 것이다..인구절벽의 현실을 절실하게 느끼는 옛날과의 인구차이다.. - 하지

minsooland.tistory.com

 

 

카페오수: 동네 모든 아이들, 애견들도 올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오수를 방문하다 얼마 만에 좋은소식인가?! - 내 고장 오수에 또 새로운 카페가 오픈되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고향사람이 이렇게 멋지게 오픈을 한 것이니 얼마나 기쁘지 아니한가?! 팔

minsooland.tistory.com

 

 

오수맛집황제반점: 임실군 착한가격업소 이 곳은 어벤져스가 있다.

오수의 양심가게 황제반점을 방문하다 인구는 줄어드는 추세지만, 이 곳 황제반점은 고향사람들에겐 추억의 길이기도 하다 - 오랫만에 내 가슴에만 품었던 고향을 방문하게 되었다. 항상 이 가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