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북남원 맛집 - 인월면 수제돈까스 "늘"
반응형
전북 남원의 맛집을 방문해보다

- 남원시는 정말 땅이 넓다, 하지만 인구의 유입이 적어 발전하기는 하지만, 조금 더딘 느낌이 있다. 하지만 여기저기 둘러보면 전라북도에서 관광할 것들 중 남원에서 투어로 해결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남원 광한루원에서 시간을 보낸 후 수제 돈까스 집을 가고싶어서 지인의 도움으로 "남원시 인월면" 이라는 동네를 방문해보았다. 

 

- 여기저기 세월의 흔적을 갖고 있는 인월면이었으나, 예전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인구가 활동하였던 것을 확인할 수있었다. 이 부분은 직접 가보면 알 것이다. 

 

- 아 참! 여기에 모 방송인이 거주하고 있다는 유명한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다. 정말 주변에 산들과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방송, 연예인들은 청정한 곳을 좋아하는 것을 다시금 확인했다.

 

 

 

수제돈까스 전문점 - "늘"

- 아래의 사진을 보면 사람들이 생각할 것이다, "아 뭐야 완전 시골의 외진 곳이잖아?" 라며 사람들은 많이 실망을 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시골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있어서 그런지 더 호기심이 갔다. 

 

- 외관은 누가봐도 오래되 보이고, 간판도 생각보다 음,,,뭐랄까 국내식당 느낌이 그대로 났다ㅎㅎㅎ

남원맛집 - 늘

 

- 하지만! 들어서자마자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게 바로 내가 원하던 분위기야! 겉은 아무리 오래되었어도, 안에는 고품격을 지니고 있는 이 멋짐. (참고로 인테리어를 전문적인 기술들어가는 부분만 제외하고 셀프로 하셨다..)

남원맛집 - 늘

 

- 남원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이 인테리어는 전주권을 가도 더 품격있어보인다. 정말 사장님 센스 굿!

남원맛집 - 늘

 

- 처음에는 착각을 했었다..사장님이 일부러 바닥에 물광 내놓은 것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에폭시 바닥을 의뢰해서 시공하였다는데, 정말로 고급스러워 보인다. 이곳의 포인트 중 한가지는 천정에 있는 그림인데, 사장님이  친구분과 함께 그림을 그려넣었다는 것이다.. 다른분들이 나중에 가시면 사진 부탁드려용~ 상상력 인정!

남원맛집 - 늘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 우리는 국내산 수제돈가스를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수제돈가스 치고 가격도 매우 착한가격이여서 정말 마음에 들었다. 

 

- 메뉴판에는 사장님의 욕심이란 것을 찾아볼 수 없었다. 이 인테리어에, 이 규모의 상가를 사용할 때에는 큰 비용이 필요할 것인데, 나 같으면 수제돈가스니 1만원으로 해서라도 팔을텐데,,

남원맛집 - 늘 메뉴판

 

-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먹느라 바빠서 제대로 된 사진촬영을 못했다.. 옆에 반찬에는 우엉, 김치, 피클 등이 있었는데, 이미 초토화 되어서 그나마 살아남은 돈가스라도 살려놓은 것이다..

 

 

식사 후 갤러리 관람?!

- 식당에 10~15명 정도만 앉을 수 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어머나! 2층의 건물을 거의 다 사용하고 있던 것이다. 30명 이상은 앉아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허용된다.

 

- 그리고 식사를 마친 후 "더치커피"를 마시며 천천히 갤러리를 관람하면서 남원시 인월면의 품격을 느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을 가져본다. 

남원맛집 - 늘 갤러리

 

 

 

- END

- 무튼 정말 이렇게 고향을 사랑해주시고 도전하기 쉽지않은 창업이실텐데, 멋지게 인테리어 해주신 사장님께 격려의 박수를 짝짝짝 x 100 드리고 싶다 

 

- 나도 사장님께 인테리어 기술을 배우고 싶다..정말 눈호강시켜주신 사장님이 문화이용료 내라고 하셨으면 선뜻 낼 준비가 되어있었다. 

 

- 양심적인 가격의 식당임에도 왜 "착한가격" 가게의 문구가 없는지 의문이었다 - 정말 시골에서 운영하는 식당 이미지

의 틀을 깬 수제돈가스 집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