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맛집 갯벌에꼬막비빔밥(전주 호성점) - 보쌈정식
반응형
전주 갯벌에 꼬막비빔밥1호점 (전주 호성점)을 방문하다

- 한 2년전 부턴가 색다른 음식 이름이 매스컴을 통해 많이 떴었다. 그 이름은 바로 "꼬막비빔밥"이라는 녀석이었다. 말만들어도 매우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구미가 안 당길 수가 없다. 

 

- 올 해 초 교육을 받은 후 식사가 꼬막비빔밥으로 나와서 열심히 먹었다. 그런데 솔직히 꼬막비빔밥의 맛보다, 마요네즈에 날치알 넣어서 주는 것과, 반찬 셀프코너가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난다. 

 

-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옆 공간으로 이동해서 아메리카노를 FREE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다른지점)

 

- 그런데 실질적으로 꼬막비빔밥보다 옆사람의 "보쌈정식"을 함께 먹어봤더니 그게 훨씬 더 맛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이날은 전주1호점(호성점)을 방문하여 보쌈정식으로 주문을 하였다. 

전주갯벌애꼬막1호점

 

 

- 하지만.. 뜨든! 내가 많이 좋아하지 않은 오돌뼈를 집중공략하여 정성스럽게 주셨다.. 나는 살집을 많이 좋아하는데..

- 그래도 맛은 좋았다~가격은 1인당 10,000원 이었다. 가격면이 다른 식당보다 높지만 셀프코너를 보면 그런생각이 쏙 들어간다. 

갯벌에 꼬막비빔밥 - 보쌈정식 상차림

 

 

 

셀프코너가 날 만족스럽게 한다

- 우선 기본적인 반찬은 보쌈정식 밥, 수육메뉴, 미역국, 그 외 반찬들이다. 

 

- 그 이후의 셀프코너는 마요네즈에 날치알, 그리고 막걸리 무한이다. 주전자가 위에 데롱데롱 매달려 있는 것이,, 맘에 걸렸다..나는 막걸리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무심코 먹지 않았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본다면 마치 죄를 짓는 것 같았다. 

 

- 이쪽 지점은 막걸리 무한에 중점을 둔 것 같다. 정말 막걸리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쪽만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쩐지 이쪽 장사가 안 될 것 같았는데, 다른 핵심전략이 있었던 것이었군..존경!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 보쌈정식에 정신이 팔려서 메뉴판을 찍어둘 틈새도 없었다. 정 메뉴판이 궁금하다면 아래에 남겨놓은 주소로 링크하여 가격 메뉴판을 보길 바란다. 

 

- 간장게장도 있고, 꼬막비빔밥도 있지만, 내 기준으로는 보쌈정식이 이 식당의 탑이라고 가히 말해둔다. 

 

 

식사 후?

- 식사 후 다른 지점은 작은 공간으로 카페가 운영되었는데, 여기는 그런 곳 없다. 그냥 식사와 막걸리 섭취 후 바로 바이다. 이렇게 된다면 사람들의 회전율이 빠를 것으로 생각된다. 

 

 

 

- END

- 체인점이다보니 가격이 좀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오돌뼈를 많이 준 것에 대해 마음이 조금 상했다. 

 

- 나랑 함께 간 형은 살만 이쁘게 주더니..내가 덩치 더 작다고 아주머니가 이렇게 잘 챙겨주신 것 같다.. 그럼 안되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