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베트남쌀국수: 아중리 포보스 - 쌀국수와 볶음면을 맛보며 편
반응형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아중리 포보스베트남쌀국수 집을 방문하다
베트남 쌀국수가 오늘도ㅎ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해마다 몇 번이고 방문하게 되는 베트남 쌀 국숫집을 이번에도 가고 싶다 하여, 이번에는 아중리에 위치한 포보스를 방문해보기로 하였다. 그냥 국수를 먹는 것보다 소고기 국물을 먹는 것이 나름 맛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 건물이 나름 크게 지어진 이 곳 포보스는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가 7~8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현재 영업시간이니 참고바람

 

 

 

포보스 내부
내부에 들어선 순간 넓은 공간을 보고는 열심히 뛰어다니는 우리 보물이

- 여기는 놀이터가 아니란다.. 이 녀석 식당에서의 에티켓을 지킬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하겠다

 

 

내부의 테이블 수 80명 정도 가능, 청결도는 "상", 직원의 친절도"상"

 

 

주의사항 및 소스활용법, 와이파이 비밀번호

 

 

 

포보스 메뉴
빠질 수 없는 원산지 표시판, 그리고 메뉴판!

- 여기저기 원산지 표시판을 찾다가 위의 벽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힘들게 촬영하였다. 원산지 국내산과 여기저기 외국산이 많이 섞여 있었다. 

 

 

쌀국수 메뉴~

 

 

포보스 스페셜 메뉴~

 

 

포보스 에피타이저~

 

 

덮밥&돈까스, 스페셜 메뉴!

 

 

볶음면!

- 공주님은 나를 위해 44. 소고기 볶음 쌀국수를 주문해주셨다! 나름 베스트 메뉴네?!ㅎ감사합니다~

 

- 그래도 양지머리 쌀국수를 주문하여 우리는 맛있는 식사를 기다리고 있었다. 

 

 

 

월남쌈!

- 그 외에는 중복되는 사진이 첨부되었다. 쌀국수 부분에 말이다~

 

 

신메뉴 짬뽕!

 

 

본메뉴 식사시간! 평가의 시간!

- 공주님의 메뉴가 이렇게 나왔다. 국물에서 비린내는 찾아볼 수 없었고, 국물이 정말 깔끔한 맛이 났었다. 그래서 우리 보물이 도 함께 덜어서 맛있게 먹었다. 

 

 

내가 알던 쌀국수의 양지머리고기 식감이 좀 아닌 듯 한데?

- 고기의 식감이 조금 푸석한 느낌이 났다, 나름 좀 쫄깃한 느낌이 있었어야 했는데, 그렇게 식감이 좋았다고 볼 수 없다.

 

- 그 외 면발, 국물의 맛은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그 다음에는 우리의 볶음면 차례이다!

- 와우! 먹어보자! 볶음이 정말 잘 되어있고, 고기의 쫄깃함이 좋았다! 하지만 양으로 보면 조금 적다고 생각된다. 나름 쌀국수라 그런지 가격이 높은 편이고, 양은 적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볶음면의 포인트는 무엇일까?

- 내 개인적인 생각에 베트남 쌀국수 볶음면을 먹을 때 그 위에 뿌려지는 땅콩가루가 조금 있었어야 고소함과 더 맛이 잘 곁들여질 것이라 생각되는데, 아쉬움이 있었다. 

 

 

 

- END
조금 아쉬웠다..

- 지난 번 전주 신시가지에 있는 쌀 국숫집을 방문하였는데, 그곳에서 먹었던 양지 쌀국수보다 육수의 맛은 좋았으나, 고기의 식감에서 조금 실망감이 있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근처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 오늘은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장 점> <단 점>
-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 생각보다 양이 적게 느껴진다
- 여러 종류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 고기의 식감이 조금 아쉽다
- 베트남 쌀국수의 맛을 볼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