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전주농장집 - 공주님은 야채를 6번 이상 추가로 드셨다, 그래도 다행인건..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농장집을 방문하다
몇년 전에 다녀왔었던 곳..농장집을 가보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공주님이 갑자기 월남쌈, 그리고 샤브샤브가 드시고 싶으시단다.. 그럼 나는 언제든 출발이지~하지만 정말 오래전에 다녀왔었던 곳이라 아직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다.

 

- 그리하여 전화연락 후 현재까지 영업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이 곳의 메뉴는 주로 월남쌈과 샤브샤브가 있다.

 

- 이 곳 농장집의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는 1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었다. 

 

- 영업시간 am 11:30 ~ pm 20:30, 직원 휴식시간 pm 15:00 ~ pm 17:00까지 이니, 이 점 참고 바람. 

 

 

 

농장집 내부
매장의 센터는 항상 샹들리에가 있어야 하는거~ㅎ

- 내부의 테이블 가능 수는 60명 이상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는 수용가능 테이블이 있다. 내부의 청결도는 "중"이며 종업원의 친절도 또한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룸형 테이블은 안 쪽에 마련되어 있음

 

 

 

농장집 메뉴
농학박사가 재배하는 재료로 음식을 준비하다

- 주변 지인중에도 농학박사님이 계신다.. 여기에 또 다른 농학박사님 이름을 보니 반갑게 느껴진다~

 

 

농장집 메뉴판!

- 우리는 갑돌이와 갑순이 월남쌈을 주문하여 기다렸다..가만, 이 곳의 고기들은 떡갈비를 제하고는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 한우를 사용한다고 한다, 이 점 참고하여 마음 편하게 식사하면 되겠다.

 

 

원산지 표시판!

 

 

본메뉴 식사시간!

- 우선 기본적인 세팅의 재료들이 모두 나왔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한우 세팅이 되어 있고, 이 고기들은 불판의 테두리에 올려놓고 구워먹으면 된다. 

 

- 불을 세팅한 후 가운데 육수가 끓을 때까지 맨 위쪽에 있는 라이스페이퍼를 보리차 처럼 보이는 양푼에 담근 다음 내 접시에 두고 여러 가지 야채를 얹은 후 자리 앞에 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 땅콩소스도 있었음 좋았을 텐데, 그건 찾아볼 수가 없었다. 우리 보물이는 소스가 매워서 대신 고기와 나중에 죽을 먹을 수 있도록 하였다. 

 

 

라이스페이퍼를 담궜다 꺼낸 모습, 여러가지 야채를 올려놓기

 

 

만들어진 월남쌈은 소스에 콕!

 

 

한 번에 만들어놔야 마음이 편한 나..

- 월남쌈은 평소에 좋아한다면 야채를 리필하는 곳이 있으니 마음껏 가져와서 쌈만 열심히 먹어도 된다~여기의 야채들은 리필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이다.

 

- 보물이가 월남쌈을 쌈장 찍어주면 먹을 것 같아서 줘봤더니, 안 드신단다.. 고맙다, 내가 다 먹을겡ㅎ

 

 

본격적인 시작! 그들이 온다!

- 공주님은 샤브샤브 야채에 집중 공격! 나와 보물이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집중 공격하였다.. 보물이 요놈.. 돼지고기는 잘 먹네?ㅎ

 

 

월남쌈과 돼지고기 콜라보~

- 나는 음식을 먹을 때 여러가지 시도를 해본다.. 어차피 입에 들어가면 다 똑같기 때문에 이번에는 월남쌈과 돼지고기를 모두 싸서 소스에 찍어먹어 봤다. 그 맛은 나름 괜찮았다. 대신 월남쌈을 쌀 때 안 쪽에 소스를 곁들인 후 싸고, 돼지고기와 함께 먹을 땐 쌈장을 찍어서 먹기를 추천하겠다. 

 

 

어느새 우리 공주님은 추가적으로 야채를 리필해 오신다..

- 우리 공주님 야채를 마음껏 드시려고 작정하셨나보다~우리도 챙겨주고, 본인도 열심히 드신다.

 

 

마늘을 안 구워줄 수가 없지!

 

 

이번에는 샤브샤브와 고기가 함께!

- 고기의 느끼함을 따뜻한 샤브샤브가 중화시켜주는 그런 조화로운 맛! 마음이 평온해진다~

 

 

공주님이 기본 6번은 다녀간 야채리필칸!

- 야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마음껏 야채를 갖다 먹으면 된다.. 우리 공주님처럼 말이다..

 

 

마지막 육수에 야채죽을 끓여서 먹으면 오늘의 식사 끝!

- 건강을 위한 재료이다보니 다소 싱겁다고 할 순 있겠지만, 나름 맛있는 죽이라 생각한다. 우리 보물이 가 맛있게 먹는 걸 보니 입맛에 맞는 것 같구나ㅎ

 

- 무엇보다 우리 공주님이 야채를 많이 갖다 드실 수 있어서 다행이다~

 

 

 

- END
샤브샤브는 저녁 홍콩밤거리에서 맥주와 함께?

- 내가 홍콩르와느 영화를 좋아하는데, 그중 저녁 야식 먹는 장면에서 샤부샤부와 맥주를 왜 이리 맛있게 먹는지.. 나는 항상 샤부샤부 먹을 때마다 공주님께 말하는데, 거의 100번 채워갈 수도 있는 횟수여서 그런지 이제는 별 감흥이 없으시나 보다ㅠ

 

- 무튼! 그렇게 하여 식사를 마무리 후 결재하면 매장 입구 쪽에 휴게실이 마련되어있다. 이 곳에서 차를 마시거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휴식할 수 있다.

 

 

보물이가 식사를 잘 한 이유가 있지?

- 사실 식당에 진입하기 전 이 곳을 모두 스캔해 놓은 우리 보물이.. 맨 처음 사진을 보면 알듯이 이 곳의 상황을 모두 파악한 후의 사진이다..

 

- 그래 아이스크림 퍼줄게~한 번은 안 된단다, 세 번은 퍼주라고 하여 마음껏 퍼드렸다.

 

- 아이스크림도 모두 먹은 후 옆에 트럼플린이 마련되어 있어서 함께 놀아주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다. 그럼 이만.

<장 점> <단 점>
- 오랫동안 한 자리를 유지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있다 - 모악산 가늘 길에 위치해 있어서 시내와 거리가 좀 멀다
- 국내산 돼지고기, 소고기를 사용한다
- 농학박사가 직접재배한 새싹사용
- 샤브샤브 야채 무한리필가능
- 고객들을 위한 편의사항을 마련되어 있다(휴게실 등)

 

전주 맛집 추천!
 

전주귀빈갈비 - 남이 구워주는 갈비를 물냉면에 말아먹으면 제맛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송가: 참나무 돼지 "통"갈비 - 남이 구워 준 고기가 맛있다 편

참나무 돼지 "통"갈비집 "송가"를 방문하다.. 우리 가족의 단백질 보충을 위해 갈비뜯으러 왔소이다. - 오늘따라 냉면에 갈비 말아먹고 싶은 욕구가 매우 넘쳤다. 지난번 포스팅한 평화동 "와 갈

minsooland.tistory.com

 

전주스시여행: 오랫동안 초밥에 정성을 들인 식당이 있었으니..그 곳은 바로!

스시여행을 방문하다 오랫동안 퓨전초밥에 대해 사랑을.. - 이날은 오랫동안 바라보면서 꾸준한 성실함으로 힘든시기를 이겨낸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다. 결혼 전 데이트할 때에는 자주 다니는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