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전주교대김밥본부 - 출근시간 얼마 안 남았는데, 김밥드시고 싶다하시면 어찌합니까..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교육대학교 "김밥본부"를 방문하다
출근시간인데, 갑자기 김밥이 먹고싶다는 우리 공주님..시간 없는데..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아침에 아이를 어린이집 데려다주는 길에 공주님이 김밥을 먹고 싶다 하여, 공주님이 전화로 주문 예약을 진행하였다.

 

- 사실 내가 김밥 가지러 매장으로 가는 길에 외부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이런 나중에 보니 길바닥을 찍어놓았다ㅠ

 

- 외부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길가에 정차한 후 방문하면 될 것이다. 

 

- 영업시간은 오픈 시간이 그때마다 다르고 미리 전화 주면 될 것이다. 마감은 pm 21:00이니 참고 바란다.

 

 

 

전주교대김밥본부 내부
오랫동안 전주교육대 학생들의 뱃속을 든든하게 해준 김밥본부

- 바로 옆에 전주교육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대생들이 자주 오고 가는 분식집이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는 30~40명 수용할 수 있는 상태이고, 청결상태도 좋다고 볼 수 있다.

 

- 오랫동안 이 한자리에서 김밥 본부를 운영하여서 그런지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김밥본부 메뉴
학생들을 위한 양심적인 메뉴의 가격!

- 요즘 분식집에서 기본 6,000 ~ 7,000원 하는 것을 감안하면 생각보다 양심적인 가격으로 장사하시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

 

- 항상 주변가게들이 폐업을 하고, 새로운 매장으로 변화할 때 이 김밥집만이 묵묵히 이 자리를 지켰다.. 정말 주변에서 매장들이 사라질 때마다 힘들었을 법도 한데 말이다.. 무튼!

 

- 우리 공주님은 샐러드김밥, 고추김밥을 주문하여 사장님께서 미리 포장을 해주셨다. 

 

 

원산지 표시판 참고

- 아래에 천사 나눔 인증 표시판도 추가적으로 있었는데 촬영을 하지 못해서 아쉽네ㅠ

 

 

본메뉴 평가의 시간!

- 우선 샐러드 김밥! 사장님도 우리가 바쁜 걸 아셨는지 마요네즈를 실수로 많이 뿌리신 건지 몰라도 조금 느끼하고 마요네즈가 더 많이 들어간 것 같다ㅠ공주님은 몇 개 드시다 패스~나는 맛있는데~

 

 

고추김밥 차례!

- 느끼한 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매운맛 섭취! 그러나.. 정말 매운 고추김밥임을 제대로 확인하였음ㅠ나와 우리 공주님은 너무 매워서 샐러드 김밥 2개에 고추김밥 1개씩 섞어먹었다ㅠ

 

- 매운맛을 제하고는 평범한 김밥의 맛이라고 볼 수 있다. 

 

 

 

- END
큰 오르고내림세 없이 평이한 김밥본부!

- 그래서 더 학생들이 꾸준히 찾아주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김밥 본부만의 비결일지도 모른다. 제일 메리트 있는 것은 높은 가격이 아닌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될 수 있다.

 

- 이렇게 우리 공주님이 출근시간에 007 작전처럼 나를 부랴부랴 움직이게 만드는 아침이었다ㅠ공주님의 갑작스러운 입맛을 만족시켜주려면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오늘 제대로 느꼈다ㅎ

<장 점> <단 점>
- 가격이 양심적이다 -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다
-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김밥본부를 유지하면서 인기를 얻음
- 분식집의 장점!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 한옥마을과 서학예술마을이 가깝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