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임실맛집 한식전문 보름달 식당 - 가자미 생선구이를 먹으며 고향의 인심을 느껴보다 편!
반응형

임실 "보름달" 집을 방문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이날은 우리 공주님의 친구분께서 생선구이가 맛있는 맛집이라고 하여 팔랑귀이신 공주님의 오더 아래 나는 열심히 운행하여 우리 고장 임실군의 임실을 방문하게 되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고향 근처에는 공기가 왜 이리 상쾌한지~고향을 가는 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 공주님도, 우리 보물이도 생선은 좋아하기에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지난번에는 식당이 문을 열지 않아서 허탕을 치곤 했는데, 당일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시간에 도착하였다. 그럼 이제 들어가 볼까?
  • 이곳 식당도 일반 주택을 식당으로 개조하여 노후화주택 재생활용을 한 사례이다. 항상 말하지만 이런 케이스는 내가 항상 칭찬한다는 거! ㅎ
  • 영업시간: 따로 정해진 영업시간이 없기에 미리 전화연락을 하여 확인해야함(연락처는 맨 아래에)
  •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시골의 장점은 골목길이나 길 한편에 홀, 짝수일에 맞춰서 주차하면 된다. 식당에서 마련된 주차장은 따로 없다. 

 

임실군내의 맛집 인증서!
  • 임실군수가 인정한 맛집! 군청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은 항상 점심을 어떤걸 먹을지 고민을 많이 하는데, 그중 이 보름달 식당은 공무원들한테도, 군민들한테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맛집 인증 축하드려요~

 

 

한식전문 보름달 식당 내부!
  • 점심식사 시간이라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려 모든 테이블을 촬영할 수가 없었다. 대신 안쪽 룸테이블쪽을 촬영하였다.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 수는 30명 이상 가능한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내부의 청결상태는 "중", 직원분의 친절도는 "상"으로 볼 수 있다. 살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입맛도 배로 좋아지는 것 같다. 
  • 친절도가 좋지 않은 식당은 내돈내고 사 먹는데도 기분이 불쾌한데 말이야ㅠ

 

 

보름달 메뉴!
  • 기본적으로 구성되는 메뉴판이 등장하였다. 우리는 생선구이(생선구이, 계란말이)를 주문하였다. 여기에는 홍어를 잘하기도 하나보다.. 내가 못 먹는 홍어 말이다.. 우리 공주님은 너무 잘 드시는데 말이야ㅎ무튼 홍어는 패쑤!

 

보름달 원산지 표시판!
  • 수기로 나름 채워서 작성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해줄 수 있다. 주로 생선은 모두가 알다시피 외국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가 주문한 생선구이는 가자미(러시아)이다. 

 

 

본메뉴 평가!
  • 우선 생선구이를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과 뼈다귀 탕이 이렇게 구성되어 나온다. 반찬의 맛은 하나같이 우리 공주님의 입맛을 사로잡는 건강식의 반찬이라 볼 수 있다ㅎ

 

드디어 나온 우리의 생선구이와 계란말이!
  • 사실..이때 생선구이가 주인공인데, 나는 뼈다귀탕이 주인공인마냥 이렇게 구도를 잡고 촬영하였다. 안타깝네ㅠ계란말이는 나와 보물이 가 경쟁하여 서로 바쁘게 먹고 있던 중이고, 가자미 생선구이는 내가 살을 바를 때까지 공주님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다ㅎ
  • 생선구이의 생명은 적절한 염분의 간이 되어야 하는데, 이 조합이 그날 따라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몰라도 딱 맞아떨어졌다! 식사를 하면서 부족한 반찬은 어떤 게 없는지 확인하시면서 채워주시고 바쁜 와중에서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 사장님의 인성에 밥이 편안하게 넘어가는 맛있는 점심시간이었다ㅎ

 

 

END
  •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킬겸 치즈테마파크에 산책 가려고 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집으로 돌아오는 아쉬운 시간이 되었다. 이날 우리 보물이 도 생선과 계란말이를 많이 먹었고 우리 공주님도 내가 정성스럽게 발라준 생선을 드시고 나서 잘 먹었다며 나에게 고마움을 표현해주었다.
  • 행복은 너무 멀리서 찾는건 아니라고 했던가? 맞는 말 같다. 그냥 서로 진심인 고맙다는 말 한마디에 그 사람의 마음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주는 것 같다. 오늘 모두 고맙다는 말을 진심으로 아낌없이 상대방에게 해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식사 메뉴의 가격은 나름 괜찮다고 볼 수 있다 -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지 않음
-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신다
- 생선구이로 인해 계란말이와 뼈다귀탕을 먹을 수 있다 - 주택에서 식당으로 활용하여 내부의 구조가 번잡함
- 임실군의 맛집으로 선정되었다

 

임실 맛집추천!
 

옥정호산장 임실 - 전북에서 손꼽히는 반찬의 맛과 구성을 느껴보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임실 옥정호산장을 방문하다! 반찬의 구성이 좋은 옥정호 산장으로 이동!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

minsooland.tistory.com

 

 

오수소담국수 집의 인심김밥, 비빔국수, 구운계란으로 인심공격 받아본적 있는가?

오수터미널 앞에 "소담국수"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어느 날인가 이쪽 터미널 앞에는 이렇게

minsooland.tistory.com

 

 

오수 맛집 대영회관 - 7,000원의 식사로 일석이조의 혜택을 보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나의 고장 오수! "대영회관"을 방문하다! 7,000원 돈까스에, 백반식사까지 가능?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