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 아중리 베트남 쌀국수 하이퐁 - 공주님 대신 보물이가 든든하게 식사를 하다 편!
반응형

전주 "하이퐁 쌀국수" 집을 방문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오늘은 우리 공주님께서 쌀국수를 드시고 싶다 하여 이곳! 하이퐁 쌀 국숫집을 방문하였다. 이제 와서 포스팅하는데, 하이퐁이란 당 어가 궁금하여 위키백과사전을 검색하여더니, 하이퐁은 베트남 북부의 항구도시이며 공업도시라고 한다. 2025년까지 특별도시가 되기 위한 진행형이라고 한다.
  • 그럼 우리나라 "거제도"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무튼!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여러 정보들을 찾을 수 있어서 좋단말이야ㅎ그럼 이제 하이퐁 쌀 국숫집을 들어가 볼까~아참! 그리고 주변에는 한별여성의원이 위치해 있다. 
  • 영업시간: 불규칙하여 전화 연락하여 확인이 필요함. 휴무일은 일요일.
  •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주말에는 길가에 주차를 하여도 단속을 하지 않지만 평일에는 골목길에 주차가 필요함.
  • 이 근처에 중화요리 집을 다녀오면서 우리 공주님이 또 여기 베트남 쌀 국숫집을 보셨다고 하면서 나를 안내하셨음ㅎ그나저나 내가 말하는 것은 자주 깜빡하면서 한 번 본 식당은 바로 기억하시는 대단한 기억력!

 

 

하이퐁 내부!
  • 내부 테이블 가능 수는 40~48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의 청결상태는 "중", 직원의 친절도는 "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정말 반가워하면서 우리를 맞이해주신다.. 내가 동남아 쪽으로 인기 있는 외모라 그런지 베트남 사람으로 착각하셨나 보다ㅎ
  • 그래도 나름 내부의 테이블을 깔끔한 테이블로 마련이 되어있고, 아이들을 위한 유야 테이블, 손소독제 등 비치가 잘 되어있었다. 

 

 

하이퐁 메뉴!
  • 우리는 쌀국수(곱빼기)와 보물 이를 위한 볶음밥을 주문하였다. 나름 간식들을 먹고 와서 그런지 몰라도 우리 공주님은 쌀국수만 드시겠다네?. 웬일?..ㅎ다른 쌀 국숫집을 가면 나름 여러 가지 주문하시는데 말이야ㅎ
 

전주베트남쌀국수: 아중리 포보스 - 쌀국수와 볶음면을 맛보며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하이퐁 원산지 표시판!
  • 들어가는 재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나름 심플하게 표시판에 체크되어있다. 

 

 

본메뉴 평가!
  • 드디어 왼쪽에 볶음밥, 오른쪽에 쌀국수가 나왔다. 항상 쌀국수를 주문할 때 우리 공주님은 고기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고기 많은 메뉴들을 주문해주시곤 한다. 고맙습니다ㅠ
  • 예전에는 고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나름 매력이 있어서 쌀국수에 팍팍 넣어서 먹는다. 정말이지 이 향 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품격이라 할 수 있지ㅎ

 

하이퐁 볶음밥!
  • 우리 보물 이를 위해 주문한 메뉴이다 보니 이모님이 좀 더 신경 써서 조리해주신 것 같다. 짭조름 하면서 밥을 많이 먹을 수 있게, 내가 만족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셨다. 보물이는 이날 정말 많은 양의 밥을 먹었다지 아마?ㅎ
  • 내가 좀 빼앗아 먹으려 했는데, 공주님은 나의 숟가락을 단칼에 차단! 보물이 가 많이 먹을 수 있을 때 더 먹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나는 쌀국수에 집중하라고 하신다..ㅠ

 

하이퐁 쌀국수 곱배기!
  • 보물이의 볶음밥 빼앗아먹기에 실패한 나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나의 쌀국수를 향해 젓가락을 입수시켜서 면치기를 실행하였다.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골육수의 깊이라고 해야하나? 그 깊이의 정도가 조금 부족해 보이고 육수함량이 아쉬운 맛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정도의 가격의 퀄리티는 준수하다고 평가할 수 있다. 나는 깊이를 더 만들기 위해 고수를 팍팍 넣어서 먹었지!

 

 

END
  • 이렇게 베트남 쌀국수 하이퐁에서 식사를 하였는데, 모든 식사를 마치고 우리 보물이의 배를 보았더니 남산만해져가지구 배부르다며 표현한다ㅎ이게 얼마만의 보물이의 과식인지 모르겠다. 평소에는 소량만 먹는 녀석이 말이야~앞으로도 이 날처럼 든든히 먹고 항상 건강하면 좋겠다! 그럼 오늘도 쌀국수 편을 포스팅하고 끝!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중화요리 집 볶음밥보다 맛있었음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음
- 종업원이 친절함
- 전체적인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고 볼 수 있다 - 국물육수의 깊이가 조금 아쉬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