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민수랜드 아이디어! 취미 : 운동화 편의 카테고리가 생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내가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고 평가하는 운동화 평가 편!
  • 구글 애드센스를 진행하면서 이 운동화 착용 리뷰에 대해 포스팅하는 것을 생각했었는데, 그때 당시에는 맛집과 카페에 대한 생각의 틀이 컸기 때문에 이걸 할 생각을 하지 못하였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운동화를 구입하는데, 신상의 운동화를 구입하는 것도 있겠지만 나에게 맞는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 운동화를 웹 서칭 한다. 
  • 그런데 정작 제대로 된 시착 리뷰가 없는 걸 알고는 그 때 하고 싶었는데, 이제 와서 하게 된다. 점진적으로 콘텐츠를 확장시키는 하나의 계기이기도 하니 잘 부탁한다. 

 

평가 부분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 간단하다. 운동화의 사진을 포스팅 하면서 간략하게 장, 단점들을 포스팅할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나의 주관적인 평가이기 때문에 이 점은 양해 바란다. 나의 발 치수는 270mm에(나이키 운동화 기준) 볼은 얇은 편에 속한다. 

 

다른 지원을 받아서 하는 것인가?
  • 절대 아니다. 내가 민수랜드를 진행하는 것 자체가 다른 지원 없이 내 주관적인 평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통해 지원받게 된다면 나는 주관적인 평가보다 객관적이며 형식적인 평가를 해야 되기 때문. 내가 더 싫어한다. 순전히 내가 다 구입하여 신어보고 평가하는 것이니 신뢰도는 그나마 높다고 볼 수 있겠다.

 

왜 이걸 하려고 하느냐?
  • 귀찮기는 하지만 내가 여러 운동화를 신어보고 있는 과정에서 이것도 포스팅하여 하나의 컨텐츠로 확장시켜 나가면 좋을 것 같아서이다. 이것도 하나의 머니가 될 것이고 나의 정보력을 증가시키는 것 같아서 이렇게 하려 한다. 
  •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리뷰를 보여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겠는가?
  • 아마도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운동화가 리뷰될 것으로 예상된다.

 

END
  • 나의 엄청한 영향력을 보여주겠어! 오늘부터 시작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합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운동화 보단 축구화가 더 많은 리뷰로 남겨질수도 있으니 참고 바람!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민수 랜드 사랑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