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서학예술마을 - 테마가 있는 카페: 광光커피
반응형
테마가 있는 카페 광커피를 방문하다..

- 우리 동네에서 자주가는 광커피를 소개합니다. 항상 아내와 단둘이 또는 우리 가정이 놀러가는 곳이다. 

요즘에는 자주 못가서 오랫만에 시간도 될 겸 방문하고 이렇게 글을 남겨본다. 

 

 

 

광커피 내부 사진 

- 광커피를 방문하여 들어서니, 부엉이 가족들이 물 마시라고 반겨준다. 하지만 난 커피마시고 갈테야~

요즘에는 시멘트블록으로 저렇게 인테리어 하는 사업장들이 많이 보이더라..나도 주택으로 이사가면 저런 센스있는 익스, 인테리어를 해봐야겠다~

광커피 - 내부

 

 

- 광커피의 장점은 자주 바뀌는 인테리어다. 그 만큼 주인장의 세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함을 알 수 있다.

지난 번에는 이 장소가 다른 인테리어 였는데, 역시나 주인장의 손길에 이렇게 변화가 이루어 졌다. 

 

-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로망 중 하나가 집의 거실이나 부엌분위기를 카페처럼 꾸미는 것이겠지?

광커피 - 내부

 

 

- 우리 가족이 자주 독점하는 저 오른쪽 테이블~애기가 잘 때도 소파에 눕혀서 재우고, 우리 부부는 미래에 대한 대화도 나누고, 광커피 냅킨에 편지를 써주기도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소중한 장소이다.  

광커피 - 내부

 

 

- 더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또 다른 테마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광커피의 로고와 다른 로고들이 많이 붙어있다. 

광커피 - 내부

 

 

- 머신기의 위치가 바뀐건지, 기계가 바뀐건지 통행로를 좀 더 원활하게 바꿔놓은 건 확실하다. 

오른쪽 벽에 보이는 상장들..사장님이 바리스타 대회에 참가하여 많이 수상한 것 같다. 

광커피 - 내부

 

 

- 데스크 아래에 보이는 저 앞치마는 대회 나갈 때마다 받았던 것들인가 보다. 

- 입구쪽에도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하여 창밖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도록 만든 센스! 크리스마스 때 눈이 오면 이 장소에서 커피마시고 창밖을 바라보는 낭만을 즐길 수 있겠다. 

광커피 - 내부

 

 

- 철제 벽면에 붙어있는 쿠폰들~저기에 우리 쿠폰도 있다..아내가 열심히 찍고 있겠지?..

 

- 정말 커피잔을 거꾸로 하여 마지막 한 방울까지도 주겠다는 의미인지 몰라도 발상이 좋은 것 같다. 

광커피 - 내부

 

 

- 주인장이 직접만든 텀블러, 커피 종류들을 디피하여 판매하고 있다. 커피향이 정말 신기할 정도로 여러가지 향이 있는 것을 여기 광커피 방문을 통해 알게 되었다. 

광커피 - 상품

 

 

- 내가 언제 말했던가, 카페나 식당을 가게되면 그 장소의 화장실 청결상태와 테마를 확인한다고.. 

정말 센스있게 화장실 위치도를 사진으로 보여주고 펜으로 알려준다. 나는 키를 들고 열심히 화장실로 후다닥..

 

- 화장실 스티커가 조금 과감하게 붙어있다.. 계속 신경쓰인다..내부 청결상태는 좋다.

- 은근 분위기 있는 테마라 생각이든다. 

광커피 - 화장실

 

 

 

광커피 메뉴!

- 다른 사진들은 다 촬영하였는데, 메뉴판의 사진은 촬영하지 못하였다. 한옥마을 내에 위치한 카페보다는 양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굳이 메뉴판과 금액은 안 보고 와도 되겠다 생각든다. 

 

- 맨 왼쪽: 패션후르츠 4,000원, -맨 오른쪽: 리치바닐라 4,500원

광커피 - 메뉴

 

 

 

- END

- 중요 포인트! 장점! 

1) 각 테이블마다 여러 테마의 테이블이 있다

2) 다른 카페 분위기완 달리 내가 원하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다

3) 이 카페의 주인장이 모두 친절하다

 

- 중요포인트! 단점!

1) 주차장이 따로 없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