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볼만한곳 - 심바카레에서 식사하고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다 편!
반응형

제주 곽지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우리는 처음으로 해변을 방문하였다. 사실 이 해수욕장 옆에 있는 "심바 카레"를 다녀오는 길이었는데,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닷소리도 듣기 좋아서 발만 담가보기로 하였다. 

 

심바카레 제주 - 돈카츠 카레, 바나나 튀김 카레, 돈카츠 샌드위치 편!

제주 "심바카레"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 가족은 제주여행을 실시하면서 초반에 곽

minsooland.tistory.com

 

▶바다가 있는 곳의 장점은 무조건 뷰! 그리고 편안하게 모래사장에 앉거나 누워있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말 그대로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흐뭇한 느낌이 들었다ㅎ

 

▶사실 모든 바다가 다 그런 것은 아니다. 뻘이 있는 바다는 바다의 색상이 탁하기 때문에 그렇게 만족감이 크지 않다. 하지만 이곳 제주도는 비행기타고와서 그런지 몰라도 만족감이 큰데, 그 내용에 대해 글을 써보겠다. 그럼 시작!

 

 

 

제주 곽지해수욕장 단점!

▶떠밀려온 나뭇가지: 물에 떠밀려온 나뭇가지의 정리가 잘 되어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놀 때 주의가 필요하다. 그래도 쓰레기가 많은 것보다는 나아보인다. 

 

▶맨발을 벗고 모레사장을 거닐며 발을 간질여준다며 즐거워하는 우리 보물이! 어찌 불안한 느낌은 나만 드는 것인지 몰라도 어떤 돌발적인 액션을 취할 것 같은데...

 

 

▶모래사장이 넓은 편은 아님: 넓은 해수욕장을 찾는다면 이곳은 거르는 것이 좋을 듯싶다. 아마도 이곳은 소규모의 인원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으로 해당되는 것 같아서 하는 말이다. 하지만 주변의 사람들의 표정만 봐도 힐링되고 근심도 없어 보인다. 무엇보다 편안해 보여서 나도 절로 편안한 마음이 생긴다. 

 

 

 

제주 곽지해수욕장 장점!

▶해변에서 보는 하늘의 구름: 정말 처음보는 쌍무 지게도 보이고,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게 무지개라고 말할 수 있다. 하늘의 색상도 정말 푸르고 구름도 하얗고 내 세상인 듯 착각할 수도 있다. 이 세상이 이렇게 아름다웠을까 하는..ㅎ

 

▶과물노천탕: 사진촬영은 하지 못하였지만 조금만 중간 정도로 이동하면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다. 남, 여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이용시간은 AM 10:00 ~ PM 22:00까지 운영된다.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 

 

 

▶에메랄드 빛 해변: 제주도 어디서든 해당되는 말이지만 정말이지 초록색 에메랄드 빛의 바닷물은 마음을 깨끗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다. 오죽했으면 우리 보물이가 주저앉아서 저렇게 파도에 몸을 맡길까..ㅎ이제 너의 옷은 이 아빠가 다 세탁해야 한다.. 고맙구나ㅎ

 

 

30M까지의 수심: 거의 어느 정도까지 들어가도 무릎의 위쪽 수심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심심치 않게 바닷물속에 들어가서 놀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집에서 구명조끼를 챙겼다면 우리 보물이 가 더욱 잘 놀 수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쉬웠다. 혹시나 아이들을 데리고 제주여행을 가는 집이라면 꼭 구명조끼 챙겨가거나 구매해서 입혀주면 아이들이 더욱더 좋아할 것이다. 장담한다ㅎ

 

 

▶여유로운 주차장: 정말이지 제주도는 주차비용 걱정을 크게 하지 않아도 된다. 주차장도 넓고 30분 정도는 무료이고 그 외에 시간이 오버되어도 1만 원 안에서 해결이 되니 걱정하지 마시길! 구름이 작품이네ㅎ

 

 

 

END

▶아빠도 놀고 싶다고.. 둘째를 띠로 앉고 있는데, 우리 보물이는 계속 놀아달라며 나의 속을 태운다.. 나도 물속에 들어가서 보물이 너와 함께 첨벙첨벙하고 싶은데 그렇지 못해서 아쉽구나..

 

▶그래도 혼자서 열심히 모래 던지고 찜질하고 파도를 맞으며 고함을 지르면서 즐거워하는 우리 보물이ㅎ아빠가 동생 돌보느라 많이 못 놀아줘서 미안하다ㅎ이번 제주도 여행 때 해변에 한 번 더 가면 많이 놀아줄게~ㅎ그럼 이만!

제주 가볼만한 곳!
 

제주 협재해수욕장 - 가족해수욕장, 수심, 샤워시설, 주차장, 규모, 등 모든 것을 충족한 해수욕

제주 협재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한림읍에 위치한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능해수욕장 - 수심이 깊지 않은 해수욕장, 가족여행필수 여행지가 아닐까?!ㅎ

제주 금능해수욕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도두봉에 이어 "도두해녀의집"을 방문하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도두봉 - 키세스 존, 도두항의 요트를 갖고싶은 야망을 가져보다 편!

제주 "도두봉" 키세스 존을 찾아라~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도두봉"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이다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 - 가볼만한 곳 용암석과 여러 희귀식물이 존재하는 탐방로 편!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안덕면에 "서광춘희"에서 성게 라면과 비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송악산 가볼만한 곳 - 바닷바람 거세게 맞으며 가족여행을 수행한 우리가족 대단해 편!

제주 송악산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지난번 금자매 식당 방문 후 수월봉 찍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