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군산비행장정문부대찌개 - 부대찌개 집에서 햄버거 파는줄 모르지?ㅎ
반응형

군산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집을 방문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이날은 우리 가족이 집에서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다 너무 지루하여 군산으로 바람 쐬러 갔던 길이다. 어쩌다 지나치다 보면 가끔 생각나는 햄버거 집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이다. 부대찌개 집인데? 그럼 한 번 이야기를 시작해볼까나ㅎ
  • 진포 해양공원에서 우리 보물이 와 함께 탱크도 보고, 헬리콥터도 보고, 배도보고 구경을 잘하였는데, 제일 재미있던 것은 바닷가 쪽이 썰물이 되어서 뻘있는 쪽에 "망둑어"가 열심히 양쪽 지느러미로 움직이는 걸 재미있게 보았다. 우리 보물이 도 "아빠! 다리가 없는데 엄청 빠르게 구멍으로 이동해서 들어가!" 하며 놀란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ㅎ
  • 무튼!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집으로 가기 전 이 햄버거는 절대 놓칠 수 없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 영업시간: am 10:00 ~ pm 21:00 휴무일 매주 월요일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매장 입구에는 2~3대, 바로 공원쪽에는 여러 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군산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영업시간!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 내부!
  • 내부 테이블 수는 5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단체 인원의 손님을 받는데 큰 차질이 없어 보인다. 내부의 청결도는 "중"으로 평가할 수 있고, 직원의 친절도 또한 "중"이다.
  • 많은 사람들이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으나, 그 중 몇몇 사람들은 나처럼 햄버거를 구매하러 온 사람들이었다.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 와이파이!

 

 

군산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 메뉴!
  • 비행장 정문 부대찌개 메뉴이다. 나는 햄버거 1개만 주문하였지만 전체적으로 메뉴의 가성비를 보자면 가성비가 좋은 메뉴 금액이 구성은 아니라고 본다. 조금 높은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다.
  • 하지만 햄버거의 맛은 정말이지 좋아서 한 번만 사먹기는 아쉬운 장소이다. 

 

비행장정문 부대찌개 원산지 표시판!
  • 고객들이 원하는 안심의 기본을 갖춘식당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나름 원산지 표시판도 본인들만의 로고 등록, 표시판에 대한 신뢰성이 확확 들도록 필기체가 아닌 컴퓨터 채를 활용, 그리고 세척기의 사용 여부에 따른 홍보내용도 이렇게 들어가 있으니, 나름 식품 등에 대한 위생의 신뢰성이 팍팍 드는 느낌이다. 

 

 

본메뉴 평가
  • 드디어 받은 우리의 햄버거! 버거, 콜라 이렇게 구성되어 6.0이다. 여기에 감튀까지 바라면 욕심이라고 볼 수 있겠지만,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감튀가 없어서 아쉽다..(이런 욕심쟁이 같으니라고!)

 

개봉한 우리의 햄버거! 활짝!
  • 가끔씩 우리 공주님은 나에게 이런 말을 하지.."나는 햄버거 잘 안 먹어지더라.."라며 말한 후 내가 열심히 먹으려 준비하면 한 입, 한 입, 하면서 은근 내 거를 빼앗아 가는.. 다음에는 안 말해도 꼭! 두 개 시킬 거야!

 

개봉박두 우리 햄버거!
  • 이렇게 구성된 햄버거를 맛보게 되었다! 히야~! 정말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 맛이지만, 맥 ooo, 롯 ooo에서 먹는 것들은 상대가 절대로 될 수 없지ㅎ그래도 나름 군산이 맛있는 맛집들이 은근히 많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햄버거다!
  • 패티의 구성과 양념의 조화가 나름 잘 맞아서 군산에 가면 꼭 먹고 싶어 하는 햄버거이다ㅎ오늘도 좋았어!

 

 

END
  • 오랜만에 군산에 와서 간식인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다. 원래 싸이 버거를 제일 좋아했는데, 여기 비행장 햄버거도 나의 입맛을 확 잡았기 때문에 맛도 그렇지만 정 때문에 먹는 부분도 있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기본가격의 구성에서 신선한 재료로 먹을 수 있다 - 내부의 인테리어 및 청결도 신경이 쓰인다
- 군산이곳저곳을 다니다가도 맛집은 가까이 있다 - 와이파이도 QR코드로 바꾸면 더 효과적일 것 같다
- 원산지 표시판! 정말 많이 칭찬해! - 감튀도 있었음 좋았겠다ㅠ개발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