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 상산고 만나별미 - 착한가격, 선행, 정성이 담긴 돈까스와 순두부찌게를 먹고오다 편!
반응형

전주 만나별미 식당을 방문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영업시간: AM 11:00 ~ PM 21:00까지이니 참고 바람.
  •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외부 주차장은 따로 마련이 되어있지 않으니 골목이나, 다른 곳에 주차를 잘하여야 함. 

 

나눔도 하시는 참 고마운 가게인 듯 하다!

 

 

만나별미 내부!
  • 내부 테이블 가능 수는 21~25명 정도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는 소규모의 식당이라고 볼 수 있다. 내부의 청결도는 "중"이며 종업원의 친절도는 "상"으로 평가된다. 
  • 와이파이는 따로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던 것 같았다. 내가 찾아볼 수 없었음ㅠ

 

 

만나별미 메뉴!
  • 정말 메뉴의 가격들이 양심적으로 잘 구성되어있다. 원산지 표시판은 모두 국내산이나, 새로이 깔끔하게 만드는 것이 좋겠다. 우리는 돈가스와 순두부찌개를 주문하였다. 
  • 이 가게에서는 거의 방문자들이 주문하는 메뉴가 돈가스인 듯하다. 돈가스의 튀김 옷이 나름 두껍지 않고 얇으면서도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바삭하게 살려주는게 기술인 듯ㅎ

 

 

본메뉴 평가
  • 반찬의 구성은 그렇게 퀄리티가 높지 않은데, 돈까스의 크기와 소스의 윤기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지금 이렇게 포스팅은 하고 있지만 나도 모르게 저 소스의 윤기 때문에 갑자기 야식이 당긴다..ㅎ

 

어른, 아이들 모두 좋아함!
  • 위에 글에서 내가 언급하였듯이 돈가스의 튀김옷이 얇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튀김의 식감이 나쁜 건 아니다. 얇기 때문에 튀김옷의 식감과 고기의 식감의 박자가 잘 맞아떨어지고, 또한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욱 건강하게 돈가스를 먹는 맛이라고 할까?ㅎ

 

순두부찌개는 얼큰이!
  • 우리 공주님이 순두뷔지깨를 주문하여 드셨는데, 너무 얼큰하다며 많이 드시질 못하고 나의 돈가스를 빼앗아 드셨다ㅎ공주님의 얼큰이 순두부찌개를 나는 맛있게 먹어주었지ㅎ그래도 나름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다. 

 

 

END
  •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 식당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이전에 한 두 차례 이 식당을 방문하여 돈가스를 먹곤 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여도 그 맛있는 식감의 돈가스는 여전하였다. 가격도 착하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먹으면서 좋은 추억거리를 많이 만들어가는 식당이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 글을 마친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돈까스의 얇은 튀김옷의 바삭함과 고기의 식감조화 굿! - 주차장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음
- 모든 메뉴가 착한가격의 포지션을 취하고 있음 - 내부의 인테리어 및 청결도는 좋다고 볼 수 없음
-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활동 -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을 깔끔히 해야 할 필요성을느낌

전주 맛집추천!
 

전주스시여행: 오랫동안 초밥에 정성을 들인 식당이 있었으니..그 곳은 바로!

스시여행을 방문하다 오랫동안 퓨전초밥에 대해 사랑을.. - 이날은 오랫동안 바라보면서 꾸준한 성실함으로 힘든시기를 이겨낸 가게를 방문하게 되었다. 결혼 전 데이트할 때에는 자주 다니는

minsooland.tistory.com

 

전주귀빈갈비 - 남이 구워주는 갈비를 물냉면에 말아먹으면 제맛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주와플란다스- 와플맛집: 공주님의 허기진 디저트 배를 만족시켜라 편

전주 와플란다스? 와플맛집 이라고? 이번에는 또 뭔가..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즐거운 주말이었다.. 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