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에그박스전주본점 - 친구의 오픈을 축하해주다 편
반응형

전주송천동 에그박스를 방문하다..
친구가 오픈하였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2020년글

 

- 학생시절 함께 생활을 하였던 친구가 전주 송천동에 에그 박스를 오픈하였다고 하여, 지나치는 길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런데 주변에 상가도 많고 한데, 딱히 차량을 주차할 곳이 넉넉지 않았다. 길가에 잠깐 주차 후 친구의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에그박스 내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청결한 매장

- 매장을 방문하여 보물이와 공주님은 메뉴 주문, 나는 여기저기 사진 촬영하느라 바쁘다~

주변 상가에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토스트 집을 오픈하였는데~ 잘 되기만을 바랄 뿐이다.

 

 

계란 노른자를 상징하는 노란색인가?..

- 온통 노래서 눈은 편하고 보기 좋은 것 같다. 이 곳은 무인주문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편리한 것 같다.

 

 

 

원산지와 에그박스 무인결재기 메뉴
원산지를 둘러보자~

 

 

화장실 및 와이파이 번호도 제공~

 

 

에그박스 음료진열장~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에그박스 단품메뉴!

- 우리는 리얼새우버거와 베이컨 치즈 에그를 주문하여 기다렸다. 정말이지 이렇게 많은 메뉴들을 언제 다 만들고 준비한다니ㅠ

 

 

에그박스 세트메뉴~

 

 

에그박스 커피!

 

 

에그박스 사이드메뉴!

 

 

본메뉴평가의 시간!

- 우리는 매장에서 섭취하지 않고 집으로 가는 차량에서 섭취하였다. 나는 신호를 기다리다가 조금씩 먹고, 공주님과 보물이는 차량이 움직여도 먹고 말이다~도저히 차량에서 맛있는 냄새 때문에 참을 수가 없었다..

 

 

오홋! 그래도 이 음료 덕분에 졸음은 오지 않았다!

- 이 메뉴 이름을 나에게 말해주었는데..까먹었다ㅠ

 

 

베이컨치즈에그!

- 뒷자리에서 열심히 우걱우걱 소리가 났었는데, 금세 사라졌다.. 아마도 맛있었기에 금방 사라졌겠지?ㅎ

 

 

리얼새우버거~1

- 양상추와 새우 패티가 정말이지 맛있었다.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새우들을 갈아서 만든 패티였다ㅠ나는 통통한 새우 몇 마리를 보고 싶었는데, 그렇게 되려면 패티가 잘 만들어지지 않겠지?ㅠ

 

 

리얼새우버거~2

- 그래도 식감은 정말 최고! 여러 야채들과 소스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상가에 학생들의 입맛에는 딱 맞춤이겠다 생각했다. 나도 운전하면서 먹는 내내 흥얼거리며 운전을 했으니 말이다ㅎ

 

 

 

- END
잘 먹었습니다~

- 오랜만에 친구의 매장을 방문하여 군것질을 하였더니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가격 부분에서도 학생들이 사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며 매장의 사장 및 직원들이 친절하니 잘 안될 수가 없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그럼 이만~

<장 점> <단 점>
- 매장이 청결하다 - 주차하기가 생각처럼 쉽지않다
- 간편결재 시스템이 구비되어있다
- 사장,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다 - 전주의 중심지가 아닌 거의 끝인 송천동이다ㅠ
-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다
- 학생들이 사먹기에 부담없는 가격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