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전주아중리홍루이젠샌드위치 - 한 가지 크림으로만 밀고가면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아중리 "홍루이젠"을 방문하다
지난번 효자문에서 식사 후 샌드위치가 드시고 싶다는 우리 공주님..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늦은저녁시간이라 우리 공주님이 샌드위치 드시고 싶으시단다.. 그중 "홍루이젠"샌드위치가 말이다.. 오리지널로, 전화를 하여 메뉴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였더니, 햄치즈 샌드위치, 치즈 샌드위치만 잔량이 남아있다 하여 3개 남겨달라고 연락한 다음 5분 만에 도착하였다.

 

- 학교 앞에 매장이 위치해 있었으며 길가에 주차를 해야한다. 그 외에 안전한 주차는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 가능할 것 같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 보인다..

 

 

 

홍루이젠 내부
내가 도착한 시간에는 마감시간..

- 다행히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 촬영하기에 정말 좋았다. 내부의 테이블은 14~16명 정도 착석할 수 있는 테이블이 구비되어있다. 

 

- 내부에 들어서자 젊은 종업원분이 친절하게 인사 후 우리의 메뉴를 확인해 주셨다. 

 

 

 

홍루이젠 메뉴
메뉴판! 촬영 후 원산지표시를 찾아봤더니 없다!

- 알고 봤더니 샌드위치 포장에 모두 표시되어 있다고 한다~샌드위치를 가격이 매우 준수한 편에 속하여 주변에 위치한 학교의 학생들이 사 먹기에 정말 좋은 메뉴라 생각이 든다.. 그래서 오리지널 맛이 다 매진된 것 같은 생각도 해본다.

 

- 근처에 학교가 많은데, 전주온고을중학교, 전주중앙여자고등학교, 전주아중중학교 등 학생들이 한 번 씩 지나가면서 사먹기에 좋은 메뉴라 생각된다. 

 

 

본메뉴 섭취시간! 평가의 시간!

- 우선 치즈 샌드위치의 맛이다! 달랑 치즈 1장을 세 등분하여 넣어둔 것 같다~샌드위치가 생각보다 단순하다... 맛은 준수한 편이라 생각된다.

 

- 홍루이젠 샌드위치의 가장 큰 장점은 안에 들어있는 크림의 맛이다.  이 크림이 모든 샌드위치의 베이스를 잡고 있어서 맛이 괜찮게 느껴지는데,, 나는 그것도 단점이라 생각된다. 오리지널, 햄 치즈, 치즈 샌드위치 등 모두 이 크림으로만 맛을 잡아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맛을 유지시키기 힘들 것이라 평가된다. 

 

 

햄치즈 샌드위치!

- 그나마 햄이 조금 더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맛이 조금 더 낫다고 평가할 수 있다. 

 

 

 

- END
치즈샌드위치는 한입, 햄치즈샌드위치는 반절만 드시고 끝!

- 나머지는 나와 보물이의 몫! 그리하여 즐거운 저녁식사, 간식타임을 마치고 우리의 하루 일정은 마무리되었다. 매일같이 먹방의 이벤트가 이어지는 우리 가정ㅎ

 

- 무엇보다 아프지 않고, 항상 건강할 수 있는 우리가 됩시다!

 

<장 점> <단 점>
- 빵소스가 맛있다 - 한 가지 빵 소스로만 활용한다
- 종업원이 친절하다 - 주차 공간이 마땅치 않다
- 입지의 위치가 좋다(학교근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