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채식주의자 식당 - 전북완주채식뷔페:미쁨
반응형
채식뷔페 미쁨을 방문하다.

- 몇년 전에는 건강을 위하여 채식뷔페를 자주 다니고 그랬는데, 요즘은 너무 맛집만 찾아다니느라 나의 건강관리에 소홀한 것 같아 전북완주군에 위치한 채식뷔페 "미쁨"을 방문하였다. 

 

- 이 건물이 들어서기 전에 공사를 할 때였는데, "누가 전원주택 지어서 주거하려고 하나보다"라고 생각했다. 이 장소는 뒤에 모두 산들이 있어서 좋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렇게 채식뷔페가 생길 줄은 생각치 못했다. 정말 자연과 잘 어울리는 장소와, 식당업종도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았다. 

채식뷔페미쁨 - 외부

 

 

- 채식뷔페에 대한 가격표와 할인대상자를 친절하게 보여주고 있다. 할인은 위의 4가지 중 한 가지만이라도 해당된다면 할인이 된다는 설명표다. 

채식뷔페미쁨 - 메뉴,가격표

 

 

 

미쁨 내부사진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수석이 나를 반겼다. 정말 신기한 수석들이 곳곳에 있었으며 인테리어가 자연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였다. 거기에 사장님의 개인취향을 더한 것 같은 인테리어다. 

 

- 거의 100명 정도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이 날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었다. 내부 테이블 사진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기 전에 찍어서 다행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었다. 

채식뷔페미쁨 - 내부
채식뷔페미쁨 - 내부

 

 

 

채식뷔페 미쁨 메뉴

- 채식인 메뉴들이 여기에 모두 다 모였네~나는 식사를 시작하자 마자 열심히 접시에 약밥부터 해서 국수, 김밥, 잡채 등 정신없이 먹어댔다.. 먹느라 사진을 깜빡하였는데, 얼마나 배고팠는지를 가늠할 수 있었다. 

 

- 모든메뉴들이 채식뷔페라하여 단순히 싱거운 맛을 내는 것은 아니다, 화학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를 사용해서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챙겨주는 메뉴들이 여기저기에 있었다. 

 

- 주로 이런 식당운영자들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자신의 자부심이 대단하다는 것이다. 또한 음식점은 더 치열하다. 그래서 그 누구보다도 양심적으로, 하나라도 더 만족스럽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라 생각하기에 이 식당을 찾은 이유 중 한가지라 생각된다. 

 

- 사람들이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신경써서 사진찍지도 못했다. 아직 열정적인 블로거는 아닌가보다..

채식뷔페미쁨 - 메뉴

 

 

- 혹시나 해서 추가적으로 남겨놓는다. 남자친구는 육식공룡인데, 여자친구는 채식공룡이여도 남자친구 실망하지 말거라. 여기에는 육식공룡을 위해 따로 한 켠에서 마련해 둔 수육과, 피자가 있다(와우!대박!)

채식만으론 허기질 사람들이 분명히 있을 것 같아서 사장님이 따로 마련해둔 것이라 생각하겠다. 

 

- 피자는 내가 갈 때마다 여기저기 사라져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분명 피자는 존재했다..

(원래 피자는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다는 걸 이 사람들은 진작에 터득했나보다..)

채식뷔페미쁨 - 육식공룡을 위한수육

 

 

- 열심히 먹고, 여유로워질 때 사진찍는 센스..거의 막판에 찍는 것이라 메뉴들이 부실하게 보일 것이다. 저기 보이는 샌드위치!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유자쨈(?)이 들어있어서 맛이 정말 색다르고 입에서 계속 달라고 외친다. 

채식뷔페미쁨 - 메뉴
채식뷔페미쁨 - 메뉴

 

 

- 식사를 마치고나면 디저트 코너에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는 장소가 있다. 생각같아선 밥그릇에 아이스크림을 푹! 퍼서 먹고 싶었지만, 사진을 찍는 동안 사장님이 나를 유심히 스캔하고 계셔서 나는 조용히 움직였다ㅠ

채식뷔페미쁨 - 디저트

 

 

 

- END
  • <장점>
  •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은 편이다
  • 100명 정도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있다
  • 채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수육과 피자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 뒤에 산과 채식뷔페 식당의 매치가 잘 맞는다
  • 고객들을 위한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 많은 메뉴들이 존재한다, 노력이 엿보인다

  • <단점>
  • 내부에서 바라보는 바깥풍경은 공장, 도로들이 보여서 외부 뷰는x
  •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좀 걸린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