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563457c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슬립 - 코디하기 쉬운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슬립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전에 신었던 컨버스화를 다시 재구입하여 착용하는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운동화가 똑같은 종류를 재구매하는 이유는 그만큼 마음에 들고 편하다는 이유에서인데, 그래서 내가 포착하여 이렇게 포스팅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구매를 할 때 내가 옆에서 여러 쿠폰을 이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여 기억에 남은 운동화이기도 하여 글을 써본다. 언제나처럼 나는 운동화의 단점부터 설명하고 그 이후에 장점을 설명한다. 그러니 참고 바람. 

 

▶항상 운동화에 관심이 많은 나로썬 우리 공주님을 여러 운동활 사주고 싶지만 공주님이 편안하다는 운동화만 고집하니 어쩔 수 없다. 그래서 이번에 이 컨버스화를 구입하게 되었다. 그 대신 내가 여러 운동화를 신어보겠다!ㅎ뭐 여러 운동화 신어보는 것쯤 괜찮잖아?ㅎ

 

 

 

컨버스화 이 운동화의 단점!

▶무게감: 요즘 가벼운 운동화들이 많은데, 이 운동화는 아웃솔에 생고무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은 좋을지 몰라도 무게감으로는 무거운 운동화라고 할 수 있다. 그렇기에 운동화 자체 인솔에는 쿠셔닝을 해주었는데, 그래도 피로도는 손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해본다. 

 

 

▶세탁: 이 운동화 자체는 세탁을 하는 것이 아닌 것이 수도 있다. 운동화를 자주 세탁해주는 나로선 이해하기 힘든 점이지만 컨버스화의 천 부분은 오염이 발생하면 거의 잘 지워지지 않는 수준이다. 하지만 일부러 오염을 일으키는 운동화도 있으니 뭐... 나는 그렇다고 본다. 아웃솔 미드는 어느 정도 지워진다. 

 

 

▶힐컵: 안쪽 뒤꿈치 부분에 어느 정도 쿠셔닝이 있으면 좋겠지만 이 운동화 같은 경우는 그러한 부분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조금 두툼한 양말을 신어야 하고, 혹시나 뒤꿈치가 벗거지고 굳은살이 있을 시에 맨발로 이 운동화를 신으면 힐컵 부분이 손상되니 참고 바람. 

 

 

 

컨버스화 이 운동화의 장점!

▶내구성: 정말 오래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중 하나인 듯싶다. 아웃솔은 생고무를 활용하여 내구성이 정말 좋고, 운동화의 텅, 뱀프 등도 천이 튼튼하여 웬만한 충격에 찢기지도 않는다.

 

 

▶의상 코디: 청바지, 원피스 등 코디하기 편하다며 우리 공주님은 주로 이 운동화를 신고 다니신다. 내가 봐도 이 스타일의 운동화는 정말 잘 어울린 것 같다. 나는 숏다리로 보일 것 같아서 잘 안 신는데,,,

 

▶슈레이스: 끈이 하나의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에는 슈레이스 부분에 끈은 없고 고무밴드 형태로 고정이 되어있어서 어느 때나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키높이: 위에 글에서 내가 남겼듯이 나는 다리가 짧아 보여서 안 신는다는 점이 있었는데, 이 스타일은 키 높이 3~5cm 정도 되어 있기에 더 길어 보이지, 짧아 보이진 않을 것이다.

 

 

 

END

▶오늘은 이렇게 우리 공주님의 컨버스화를 구입하여 후기를 작성하였다. 참고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딱 맞으며 사이즈 부분의 문제는 특별하게 없다. 나도 고등학생 시절에 한 번 신어보았던 운동화인데, 그때는 키높이도, 쿠션도 없고 거의 고무신 신은 것처럼 다리도 짧아 보여서 신기 싫었다..

 

하지만 오늘 포스팅하면서 장점들이 많은 것을 보니 한 번 구입하여 신어 볼 의사가 생겼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신겠지ㅎ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