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북정읍맛집 - 갈비박스 , 점심특선
반응형
정읍맛집 갈비박스를 방문하다

- 이번에는 정읍에 갈 일이생겨서 열심히 운전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이동하였다.

 

- 지난 추운겨울에 아내와 함께 정읍 "솜씨만두"가 맛있다하여 밖에서 1시간 동안 덜덜떨면서 순서기다리다가 먹어봤는데, 정말 추워서 얼어붙은 나의 입안을 만두가 사르르 녹여준 그런 행복했던 추억 때문에 정읍으로 가는 길이 즐거웠던 것 같았다. 

 

- 정읍에 도착하여 갈비박스를 찾기 어려울 시 이 쌍화탕 조형물만 찾으면 된다. 이 조형물 맞은편에 바로 "갈비박스"가 위치해 있다.  정읍에는 단풍구경 내장산도 유명하지만 쌍화탕도 유명하여 정말이지 맛이끝내준다. 

정읍쌍화차거리 - 조형물

 

- 더 먼 곳에서 찍은 외부사진이 있는데, 차량들이 보여서 그냥 과감히 삭제했다. 이해해 주길 바란다. 

- 이 가게의 특징은 건물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고객들이 찾기가 그나마 수월하게 만든 것 같다.

정읍갈비박스 - 외부

 

- 식사를 마치고 나면 고객들이 티타임을 나누는 장소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주관적으로 높게 평가하였으며 나름 고객들을 위한 노력의 흔적이 보여서 좋았다. 

정읍갈비박스 - 조형물, 테라스

 

- 점심시간이라 예상했던 것 처럼 내부의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많이 찍어두질 못했다ㅠ

- 갈비젓갈도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마련되었다. 

 

 

 

정읍갈비박스 메뉴판

- 지난번 "전주맛집 - 토목수국수집" 글에서 모든 반찬, 메뉴 등 국내산만 이용한다는 글을 남겼는데요, https://minsooland.tistory.com/10?category=873808

 

전주맛집 토목수국수집 - 아중리맛집

전주토목수국수집을 방문하다 - 이날은 아내가 전주 아중리에 위치한 옛날시장국수처럼 옛날국수 맛이 좋은 국수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다. - 길가에 위치하였으며,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조금 길을 헤멜..

minsooland.tistory.com

 

- 여기 갈비박스도 국내산 반찬, 메뉴등을 표시해놓고 운영하고 있네요. 이번 메뉴는 점심특선메뉴 중 

<만원의 행복 - 물냉면>, <돼지갈비 -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대해 혼동하실 수도 있는데, 물냉면 옆에 작은 글씨로 "택1"이라고 써져있으니 혹시나 낚였다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정읍갈비박스 - 메뉴판
정읍갈비박스 - 원산지표시판

 

 

 

정읍갈비박스 점심특선 - 돼지갈비(공기밥), 만원의행복(물냉면)

- 우선 이 사진은 지난번에 간 사진이다. 돼지갈비의 맛은 양념이 잘 베여있으며 맛있었으나, 양이 생각보다 적었다(나를 충족시키기에는), 사장님도 장사는 해야하니까 내가 이해하겠다ㅠ 저기 양념소스는 와사비와 다른 소스를 섞은 것 같은데 갈비와의 조합이 잘 맞아, 계속 찍먹했던 기억이..

정읍갈비박스 점심특선 - 돼지갈비

 

- 이번에는 만원의행복 메뉴다. 함박스테이크와 물냉면을 시켰다. 사실.. 지난번 양이 적어서 "물냉면도 양이 적은 그릇에 나오겠지.." 라며 생각하였는데, 다른 식당에서 나오는 물냉면의 양과 맛이었다. 우선 양에 만족하였다. 

 

- 사진을 이쁘게 찍으려 했는데,, 내 촬영기술이 좋지 않음을 이 글을 올리며 느낀다. 나도 많이 배고팠던 것 같다. 

 

- 함박스테이크, 냉면은 특별하게 평타이상의 맛은 아니지만 반찬이 모두 "국내산" 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착한가게라 생각이든다.

정읍갈비박스 점심특선 - 함박스테이크, 물냉면

 

 

 

- END

- 체인점치고는 메뉴를 국내산에 신경을 많이 썼고, 고객들을 위한 티타임 테라스를 조성해놓은 점에 대해 매우 만족하였다. 

-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가족이신지 몰라도 내가 갔을 땐 하나같이 친절히 대해주셨던 것 같다.

- 아래에 보이는 지도와 연락처를 확인하고 "만원의행복" 메뉴는 단체로 갈 땐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https://minsooland.tistory.com/13?category=873808

 

전북전주맛집 - 백련시래꽃(돼지갈비, 소바, 시래기국밥 등)

전주 백련시래꽃을 다녀오다 - 항상 이 곳을 지나다니면서 아내가 계속 가보고 싶다 말하였는데, 드디어 올 수 있게 되었다. 평소에는 일찍 문을 닫거나 휴일과 겹칠 때가 많아서 못갔었다. - 주말이기도 하니, 우..

minsooland.tistory.com

 

 

 

https://minsooland.tistory.com/15?category=873808

 

전북전주평화동갈비집 - 와갈비(왕갈비, 물냉면)

전북전주 와갈비를 방문하다 - 회사에서 아내가 퇴근 후 갑자기 "냉면에 갈비말아먹고 싶다" 라고 말하였다. 나는 우리 아이와 놀다가 갑자기 머리 위에서 느낌표가 딱 서더니, 머뭇거림없이 터프하게 말했다. "아..

minsooland.tistory.com



https://minsooland.tistory.com/18

 

전북전주평화동 - 양념소갈비 왕통큰 갈비집 갈비 마시러가자

전주평화동에 위치한 양념소갈비집 "왕통큰"을 가다.. -주로 회식하는 장소로 꼽혔던 양념소갈비집을 방문하였다. 올 해는 평화동 갈비집을 자주 방문하는 것 같다. - 요즘 저녁시간에 자주 식당을 방문하는 것 같..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