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자담치킨 불패치킨 전주아중리 - 동물복지인증치킨 입이 헤벌쭉 될 때까지 나는 승리한다 편!
반응형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집을 방문하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께서 매운 치킨이 당기신다며 조정석이 모델로 나오는 자담치킨을 방문하여 "불패치킨"을 주문하였다. 요즘에는 배달료가 너무 비싸서 웬만한 거리는 차량으로 금방 다녀오니 포장 방문을 한다.
    • 국내 최초의 동물복지 인증치킨(?)이라고 하는데, 이 글은 구글에서 내용을 인용한 것이니 참고 바람.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은 동물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주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동물의 본래 습성대로 키우는 등 높은 수준의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동물을 사육하는 농장에 대해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입니다.라는 내용이다.
    • 그래서 우리 공주님은 자담치킨이 더 신뢰가 가신다며 이 곳치 킨을 픽하신 이유이기도 하다. 
    •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대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뒷골목에 주차를 하여야 한다. 저녁 늦은 시간에는 매장 옆에 주차하여도 됨. 2대 이상.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영업시간!
  • PM 15:00 ~ AM 01:00까지 영업진행.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내부!
  • 이제는 치킨집의 내부 테이블은 필요가 없는 것 같다. 죄다 배달이나 포장 방문을 하니 말이다. 자고로 요즘은 집에서 치킨 먹는 시간이 더 많아졌으니 말이다.
  • 내부 테이블 가능 수: 1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됨. 
  • 내부의 청결상태와 직원의 친절도는 "중"이다.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메뉴!
  • 하도 치킨 식을까 봐 빨리 움직이는 바람에 매장에서 메뉴사진 촬영하는 것을 깜빡했다. 집에 딸려온 메뉴판을 사진으로 남긴다. 더 디테일하다ㅎ
  • 우리의 메뉴는 신메뉴인 "불패치킨"을 주문하였다. 어디 얼마나 매운지 먹어보자고!

 

전주 아중리 자담치킨 원산지표시판!
  • 요즘에는 영수증에도 이렇게 원산지 표시판이 기재되어 나온다. 방문포장의 금액은 총 2.0만 원 키야~ 치킨이 1.2만 원일 때가 언제인가.. 인플레이션 금방이네ㅎ

 

 

본메뉴 평가!
  • 드디어 집에 도착한 우리의 "불패치킨" 오늘은 우리 보물이 공룡 책상이 아닌 우리 밥상에 올려놓고 분위기 있게 공주님과 함께 오붓한 치킨 타임을 가져보았다. 

 

자담치킨 "불패치킨" 그 맛은?!
  • 드디어 개봉된 우리의 불패치킨! 겉은 허브가루가 뿌려져 있고, 그림 소스도 고루고루 탐스럽게 뿌려져 있었다. 
  • 한 입을 베어 물면 치킨 옷의 바삭한 식감이 나의 입을 더 거칠게 자극하는 매력적인 치킨 옷이었다. 그리고 치킨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은 동남아시아 여행 가서 느꼈던 향신료의 향이 기분 좋게 느껴졌다. 하지만 이런 향은 호불호가 나누어질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이 향신료 향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은근 많이 있으니 말이다. 
  • 치킨의 맵기: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치킨 중 제일 매운 치킨이 겐스빌 치킨이었는데, 그 정도에 비하면 이건 아마 애교 정도의 수준이라 볼 수 있다. 하지만 나이가 조금씩 채워진 나로선 땀을 흘리고 혓바닥을 입안에 붙이지 못하는 것을 보면 아마도 5점 중 3점의 맵기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주 겐스빌 치킨 중앙점 - 마지막 순간까지 치킨님께 예를 갖추다 편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겐스빌치킨"집을 방문하다! 오늘은 겐스빌이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minsooland.tistory.com

  • 그렇지만 정말이지 고기의 식감은 정말 좋았다고 표현할 수 있다. 60계 치킨보다는 조금 낮게 볼 수는 있지만 그래도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들 중 우등생으로 볼 수 있다. 

 

 

END
  • 이렇게 치킨을 먹는데, 우리 공주님은 시간이 늦었다고 나에게 많은 양의 치킨을 양보해주셨다. 나는 감사히 영화를 감상하며 맛있게 치팅데이를 즐겼다. 
  • 그런데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예전에는 정말 치킨 한 마리를 먹기도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치킨이 작아졌는지 왜 이렇게 금방 사라져.. 60계, 자담치킨을 제외하고는 다른 곳은 정말 작은 닭을 사용하는 것 같아서 아쉽다ㅠ오늘은 치킨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진행해보았다. 무튼!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맵기 정도는 5점 중 3점으로 맵기는 충분하다 - 주차공간이 협소하다
- 고기와 튀김옷의 식감은 만족스럽다
- 개인적으로 향신료 향이 나름 좋았다 - 주말에는 바빠서 그런지 몰라도 전화를 잘 안받는다
- 다른 프랜차이즈와 달리 양이 넉넉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