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또또분식맛집: 떡볶이, 순대, 튀김, 게살와사비, 치자단무지 김밥을 맛보다.
반응형

오랫만에 즐길 수 있는 또또분식 집을 방문하다..
전주에서 인기절정인 또또분식집?

- 좁은 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골목을 지나는 길이었다. 우리 펭순이(자가용)를 수리하기 위해서 파란 손에 맡기고 이 골목을 지나는데, 우리 공주님이 "어? 여기 맛있겠다"라는 말을 하신 것이다. 

 

- 그럼 한 번 들어가서 먹어봐야지요~가게 안으로 후다닥 들어가시는 우리 공주님~맛집에 대한 촉은 역시...학창시절 때 친구들과 함께 분식집에서 먹었던 떡볶이의 맛을 느껴보고 싶었는지, 발걸음이 당당한 우리 공주님은 오늘따라 순수해 보인다. 

 

- 외부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며, 길가에 운전자 스킬대로 주차해야 함을 말해주겠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외부

 

 

 

또또분식 내부공개
1인식탁의 정성?

- 출입문 바로 들어서면 기본 3~4인이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과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1인을 위한 공간이 제공되고 있다. 전북대학교 주변에 있는 가게라 그런지 몰라도 학생들을 위한 배려석이라 생각이 든다. 

 

- 총 20~25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소규모 가게이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내부

 

 

모든튀김이 구매하는 것이 아닌, 수제로 만들고 있다?

- 사실 예전부터 우리 어렸을 적 동네에서도 모두 수제로 만드는 튀김들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하도 체인점들이 많아서 모두 공장에서 찍어 판매하여 별로 맛에 대한 정성도 없을 뿐더러 식감도 와 닿지 않음이 사실이다. 그 반면에 이 또또 분식에서는 모두 수제로 만든다고 하니, 우리 공주님의 촉은... 나보다 한수 위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수제

 

 

무인결재기, 친환경 매장 인증

- 점점 날이 갈 수록 이 무인 계산기의 활용도가 좋음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내가 원하는 메뉴와 개수를 선택하여 카드 넣고 결제하면 끝! 바로 사장님께 주문내역이 전달되어 간단하다. 

 

- 이 매장은 친환경세제, 최첨단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여 관리하고 있다는 것임을 인증하는 표시판이 있다. 

메뉴판 사진이 제대로 보이지 않아, 다시 글씨로 메뉴를 작성해 주겠다. 

 

치자단무지김밥   2.5 수제모듬튀김   4.5
참치김밥   3.5 깻치고튀김   1.5
떡볶이   3.5 달걀튀김   0.5
순대   4.0 쿨피스   1.0
1인세트(떡,튀,순)   6.0 콜라,사이다   1.5

민수랜드 - 또또분식 결재기, 청결

 

 

또또분식 영업시간, 연락처

- 영업시간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식사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바람.

- 브레이크 타임 pm 14:30 ~ 17:00 , 토요일 휴무이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영업시간

 

 

사장님은 이벤트를 좋아해!

- sns에 또또분식을 친구 추가하여 내 sns에 또또 분식 음식이나 내부사진을 게시하면 달걀튀김, 어묵 튀김 중 택 1을 제공하여 주신다. 나는 평소에 잘하지 않던 인스타에 등록하여 사장님께 어묵 튀김을 get 하였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이벤트

 

 

 

또또분식 손글씨 메뉴
외부에 직접 손글씨로 쓴 메뉴판이 게시되어있다

-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또또분식에 대한 메뉴가 궁금할까 봐 사장님이 직접 칠판에 분필로 써놓은 메뉴판이 게시되어있는데, 나보다 글씨를 잘 쓰신다... 나의 글씨체는 언제쯤 좋아질까?...

 

- 가격부분도 부담이 가지 않는 포지션의 금액이다. 내부로 들어섰을 때 여기저기서 어플로 주문한 벨소리가 울리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게임을 바로 직감하였다. 

 

- 우리는 1인세트(떡+튀+순), 를 주문하여 기다리고 있으면서, 파란 손 사장님이 갑자기 전화하여 공주님은 메뉴 기다리고 나는 부랴부랴 파란 손으로 이동해서 펭순이의 치료해야 할 부분을 점검하고 다시 돌아왔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메뉴판

 

 

본메뉴 정확한 평가: 맛, 가격, 재료 등

- 1인세트(떡, 튀, 순) 수제로 만든 튀김과 떡볶이, 순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메뉴의 맛은 어땠을까?

튀김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정말 나의 턱을 즐겁게 해 주었다. 떡볶이는 크게 맵지 않고 기본 베이스에 집중한 맛이었으며 순대는 다른 일반 분식집에서 먹은 맛이라고 할까? 

 

- 김밥은 왼쪽부터 게살 와사비 김밥: 우리 공주님이 매울 것 같아서 주문했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는데 이 조합을 생각해 낸 것이 나는 정말 마음에 들었다. 

 

- 치자단무지 김밥: 김밥에 생각보다 당근이 많은 이유는 아마도 우리 공주님이 "당근 많이 넣어주세요~"라고 사장님께 주문했을 것이다. 당근의 달달함과 일반 단무지가 아닌, 치자 단무지로 하여 더 고객들의 입맛과 건강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김밥의 맛은 평균 이상이었으며, 특별하게 자극적인 맛은 가미하지 않았다. 김의 향이 좋았음ㅎ

민수랜드 - 또또분식 1인메뉴 세트, 김밥 등

 

 

사장님의 서비스와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 인스타에 또또분식 사진을 게시하고 받은 왼쪽의 어묵 튀김! 어묵이 바삭바삭해서 더 맛이 좋았던 어묵! 감사히 먹겠습니다~

 

- 예전에는 간장통이 따로 있어서 큰 술로 뜨거나 짜내는 식의 시스템이었으나, 요즘에는 이렇게 간장을 1인씩 먹기 좋도록 깔끔하게 준비되어있다. 코로나로 인한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훌륭한 방법이라 생각된다. 

민수랜드 - 또또분식 서비스, 간편소스 등

 

 

 

- END
공주님 어떠셨어요?

- 내가 매번 블로그에서 언급하는 말이 있다. 아무리 맛있는 맛집이라 하여도, 직원, 사장님의 친절도가 좋지 않으면 그 가게는 별 볼 일 없는 가게일 뿐이라는 걸. 

 

- 나와 우리 아내(공주님)가 선별하는 맛집의 기준은 제일 첫번째가 친절함이라 생각한다. 이 "또또 분식"집 사장님은 제법 바빠서 정신없을 법한데도 정말이지 친절함 그 자체였다. 비록

맛은 특별하게 자극적인 맛은 느끼지 못하였으나, 일반 분식집보다 맛있는 것은 확실하다 위생적으로도 청결하니 말이다. 

 

- 우리 공주님 오랫만에 분식집에서 나와 데이트를 하고는 즐거웠다며 평생 데이트를 하면서 살고 싶다며 나에게 말한다. 나도 우리 공주님과 행복한 나날들을 이렇게 기억하고 블로그로 남기면서 우리의 추억을 나중에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갖기 바라며 이렇게 글을 마치겠다.

<장 점> <단 점>
-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다(직원의 친절도는 덤)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다.
- 점심시간에 불티나게 장사가 잘된다
- 무인결재기가 도입되어 있다
- 내부의 위생 및 청결에 힘쓰고 있다
- 젊은 층이 찾기 좋은 분식집이다
- 인스타를 이용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주 맛집 추천!
 

전북전주맛집 - 백련시래꽃(돼지갈비, 소바, 시래기국밥 등)

전주 백련시래꽃을 다녀오다 - 항상 이 곳을 지나다니면서 아내가 계속 가보고 싶다 말하였는데, 드디어 올 수 있게 되었다. 평소에는 일찍 문을 닫거나 휴일과 겹칠 때가 많아서 못갔었다. - 주�

minsooland.tistory.com

 

 

전주맛집 - 땅골 , 전주백반집의 양심식당(가격)

전주땅골 백반전문점을 방문해보다 - 전북 전주시 평화동에는 오랫동안(?)자리잡은 백반식당이 있다. 그 이름은 "땅골"이라는 식당인데, 평일 점심, 저녁시간에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붐비는 �

minsooland.tistory.com

 

 

전북전주평화동 - 양념소갈비 왕통큰 갈비집 갈비 마시러가자

전주평화동에 위치한 양념소갈비집 "왕통큰"을 가다.. -주로 회식하는 장소로 꼽혔던 양념소갈비집을 방문하였다. 올 해는 평화동 갈비집을 자주 방문하는 것 같다. - 요즘 저녁시간에 자주 식당

minsooland.tistory.com

 

 

전주이쉐프하우스: 골목에 숨어있는 양식맛집을 발견하다 편

전주 이쉐프 하우스를 방문하다.. - 사실 이 식당은 우리 가정에 작년에도 다녀간 곳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몸이 힘들어진 우리 공주님과의 소중한 데이트 시간을 갖기 위해 이 장소 "전주 이쉐�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송가: 참나무 돼지 "통"갈비 - 남이 구워 준 고기가 맛있다 편

참나무 돼지 "통"갈비집 "송가"를 방문하다.. 우리 가족의 단백질 보충을 위해 갈비뜯으러 왔소이다. - 오늘따라 냉면에 갈비 말아먹고 싶은 욕구가 매우 넘쳤다. 지난번 포스팅한 평화동 "와 갈��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