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군산 모트 MOTTE - 배추샐러드 맛집인정! 파스타, 스테이크의 맛은 기억 안나, 오로지 너의 맛만 기억나! 편
반응형

군산 모트 MOTTE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공주님이 군산을 방문하여 먹어볼 것이 있다며 군산으로 갈 것을 급하게 요청하였다.. 어쩐지 촉이 오드라.. 며칠 전에 처제의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을 보더니, 한 참 내용을 보며 스크롤을 내려볼 때부터 알아봤다.

 

나야 뭐 우리 공주님이 먹고싶은 곳이 있다면 기꺼이 가드리지요~그리하여 군산으로 차량을 이동하면서 우리 보물이 와 새로 태어난 둘째를 데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동하였다. 그래도 군산 정도는 정말 빠르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다. 먼 곳이 아닌 게 정말 다행이지요ㅎ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운전해드리면 분명 토요일 아침에는 꼭 운동을 나갈 수 있다는 말이지ㅎ그럼 이제부터 모트에 대해 소개해보겠다. 

 

영업시간: 매일 AM11:30 ~ PM 21: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라스트 오더 1 ~14:00, 라스트 오더 2 ~20:0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모트 만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매장 앞, 뒤쪽 공용주차장을 이용하기 바란다. 10~20대 이상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 외에 주차할 시 식사하다가 차량 이동이 필요할 수 있다.

 

▶반려동물 입장가능 식당: 식당 입구를 들어가기 전에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았다. 사전에 미리 고객들에게 알려 놀라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란다. 이런 배려있는 센스는 긍정적으로 평가되지! BUT! 다른 고객들에게 너무 피해를 가는 행동을 할 시(짖는 등) 식사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람!

 

 

모트 내부 인테리어  및 메뉴!

▶내부 테이블 가능 수: 사람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내부의 많은 사진을 촬영할 수 없었다. 테이블은 총 30~4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었다. 내부 벽체의 재질은 합판에 페인트 칠을 하였는데, 소파, 테이블과의 색감 조합이 어울린다고 볼 수 있다. 

 

▶직원의 친절도: 자리 안내, 음식 서빙, 고객응대를 하는 면에서 "중"으로 볼 수 있다. 바쁜 와중에 사람들에게 살갑게 대해주는 종업원은 어디서든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가족들이 하는 식당 이어도 찾기 어렵다ㅎ

 

▶청결상태: 건물이 지어진지 오래되보이지 않고, 내부의 청결도 또한 좋다고 볼 수 있다. "상"으로 평가된다.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배추샐러드, 스테이크리조또, 새우오일 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이렇게 총 4가지를 주문하였다...항상 하는 말이지만, "어중간하게 먹고 갔다가는 또다시 올 것이 뻔해!" 그러니 마음에 드는 메뉴는 그날에 다 주문하고 먹고 오기! 이게 우리 가족의 신조ㅎ

 

▶음료 와 주류 등: 메뉴판의 숫자를 나름 센스 있게 또는 웃기게 느껴진다ㅎ아주 적은 숫자만 적어놓는 기술ㅎ귀여운 글씨체 하며 주인장의 센스가 도드라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모트 MOTTE 원산지 표시판!

간단한 반찬 재료는 국내산을 많이 이용하고, 고기류는 외국산을 많이 이용한다는 점 참고 바람!

 

 

드디어 나온 본 메뉴 평가!

▶배추 샐러드: 우리 공주님이 제일 먹고 싶었던 이 샐러드이다. 나는 "무슨 배추샐러드를 돈주고 사먹냐ㅎ"하면서 생각하며 한 입 먹었는데... 정말이지 이건 신세계의 메뉴라고 볼 수 있다. 배추를 살짝 굽워서 나는 불향과 그에 맞는 새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약간 매운맛의 조합.. AND.. 아삭아삭한 배추의 식감이 절정의 맛을 이룬 것 같았다. 다른 것은 안 먹어봐도 되지만 이 배추 샐러드만큼은 꼭! 먹어보고 오길 추천한다!

 

▶정말 식감이 좋고 양념들의 조합도 잘 맞는다.. 마지막 남은 배추까지 소스에 찍어먹기 위해 노력했다.. 내가 이럴 줄이야ㅎ무튼! 정말 맛있었던 메뉴였음!

 

▶스테이크 리조또: 내가 고기를 좋아해서 항상 우리 공주님은 나를 위한 메뉴를 주문해준다. 그런데 가끔 공주님도 고기를 먹고 싶다며 본인의 욕구에 맞추기 위해 주문하기도 한다. 원래 고기를 잘 안 드셨던 우리 공주님은 나에 의해 입맛이 변하고 있었던 것 같다ㅎ

 

고기의 육즙은 어느 정도 적당했으며 아스파라거스에서도 즙이 나오고 적당한 맛을 볼 수 있었다. 리소토의 맛은 그리 특별하지 않았던 것 같다. 약간 매콤하였다. 

 

▶새우오일 파스타: 매콤한 새우오일 파스타!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새우가 나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나의 식감을 충족시켜주었던 것 같았다. 배추 샐러드에서 임팩트가 너무 강했던 것인지 다른 메뉴들은 그렇게 쏘쏘 한 맛이라고 생각된다ㅎ

 

▶살치살 스테이크: 역시 스테이크는 집에서 굽는 것보다 식당에서 구워주는 스테이크를 먹어야 한다. 집에서 하면 겉에만 많이 타고 속은 잘 안익기 때문에 매번 고생한다ㅠ식당에서 먹는 스테이크의 맛은 내가 한 것보다 훌륭하다. 구성된 토마토와 미니 양배추,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건강하게 먹는 느낌이 난다. 하지만 다른 집을 가도 항상 아쉬운 것은 고기의 양이라는 것.. 나만 그런 게 아닌 것이다.

 

 

우리가족의 식사시간!

▶그렇게 우리 보물이, 공주님, 나, 둘째와 함께 식사를 즐겁게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공주님과 나는 서로에게 육아하느라 격려의 말을 식사하면서 눈빛으로 보내며 맛있게 먹고, 우리 보물이는 여기저기 사람 구경, 식당 내부 구경 등을 하면서 즐기는 모습을 보이고, 나는 배추샐러드의 맛을 보고는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마지막으로 우리 둘째는 무슨 생각을 하였냐고? 아마도.."너희만 맛있게 먹냐!"라고 했을 것이다ㅎ

 

제휴카페!

▶식사를 마치고 나면 커피나 음료는 필수인 시대! 바로 옆에 보이는 카페 902에서 1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영수증 지참 시이며 당일 한정이니 참고 바람ㅎ

 

 

END

▶이렇게 우리는 군산 모트 MOTTE식당을 방문하여 즐거운 식사를 하였다. 제일 인상 깊었던 메뉴는 당연 "배추 샐러드"인데, 이 메뉴는 제일 마지막에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그 이유는 우리처럼 먼저 먹을 시 다른 메뉴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배추 샐러드의 임팩트가 정말 강하기 때문에 먼저 먹게 되면 그다음 메뉴의 맛에 대해 흥미가 없어질 것이다. 무튼!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군산의 여기저기를 관광한 후 집으로 복귀하였다.. 오늘도 항상 감사했어요 우리 가족~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배추샐러드 신세계 맛 인정! - 아직 완전한 개발지가 아녀서 찾아가기가 쉽지는 않음
- 준수한 가격의 포지션!
- 매장, 메뉴판 등의 디테일한 부분이 마음에 듦 - 배추샐러드를 먼저 먹으면 안됨. 임팩트가 강하여서!
- 주차장 마련이 되어있음

 

군산 맛집추천!

 

 

군산맛집 안젤라분식 - 잡채 떡볶이 어묵 김밥을 바닷바람 맞으며 먹어보다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군산장미칼국수 - 칼국수에 매운겉절이 김치, 아삭아삭 깍두기면 말 다했지?(추가 돌솥비빔밥)

군산 장미칼국수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좋아하는 국수를 먹으러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