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중본이 쟁반짜장 전주 태평동 - 짜장면 4,000원 착한가격 모범식당 집을 소개합니다 편!
반응형

 

중본이 쟁반짜장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예전에 SK뷰에 사시는 작은 도서관장님께서 여기 집 가성비가 좋다며 칭찬을 해주신 기억이 있었다. 항상 우리 공주님은 여길 다녀와야 한다며 노래를 불렀는데, 이 날 가게 되었다. 우리는 도서관과 천변길을 산책하고 나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여기 중본이 쟁반짜장 집을 방문하였는데.. 어디 한 번 먹어볼까나?~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매장 앞에 한 두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그 외에는 주차장을 따로 마련해두지 않았으니 골목에 주차하거나 가까우면 걸어서 가는 것도 추천한다. 

 

 

전주시 착한가격 모범식당! 세스코!

▶전주시에서 인증한 착한가격 모범식당으로 선정되었다. 그 밑에 세스코 업체에서 관리하는 식당임을 증명하는 표시판이 붙어있다. 해충 없는 청정공간 세스코라고 하니 그나마 안정이 된다. 

 

 

중본이 쟁판짜장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 휴무일, 그 외에는 AM 11:00 ~ 20:00까지이니 참고바람! 그래도 오랜 시간 동안 영업을 해오신 것 같은데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중본이 쟁반짜장 내부!

▶내부에 들어섰을 때 창가 쪽에 다육실물들이 상당히 많았다. 우리 보물이는 이 다육이들을 보고 "엄마! 선인장 천국이에요!"라며 즐거워 하면서 식당 테이블이 착석하였다. 

 

▶직원의 친절도: 친절도는 "중"으로 평가된다. 어르신께서 주문을 받으시기 때문에 그런지 조금 힘들어 보였으나, 우리 아이들에게 관심을 보여주시는 모습이 긍정적으로 보였다.

 

 

내부의 테이블, 청결도!

▶4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빨간 테이블 보가 깔린 곳은 예약석으로 준비되어 있다. 내부의 청결도의 상태는 "중, 하"정도로 평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분위기가 은근히 끌리는 사람들도 많다. 나 같은 경우가 그 케이스일지도ㅎ

 

 

원산지 표시판!

▶국내산이건 국내산이 아니건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모든 식당은 이렇게 원산지 표시판을 고객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비치해두어야 한다는 생각을 해본다. 어느 식당들은 주방에만 붙여놓고 고객들이 볼 수 없도록 해 놓은 곳이 있는데 정말 좋지 않은 자세이다. 음식을 고객들이 사 먹는데, 요리하는 사람들만 보면 어떻게 신뢰성을 얻을 수 있겠냐고!

 

▶무튼! 오징어는 원양산, 그 외에 고기와 쌀은 국내산, 김치와 고춧가루는 중국산이라 표시되어있다. 

 

 

메뉴차림표 및 우리 메뉴!

▶우리 보물이 와 공주님은 짜장면2, 나는 물짜장1을 주문하였다. 물짜짱은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이곳의 물짜장은 어떤 맛인지 한 번 먹어보자! 라며 기다리고 있었다ㅎ

 

 

 

본 메뉴 평가!

▶이렇게 나온 우리의 메뉴이다. 그렇게 푸짐한 구성의 메뉴라고는 볼 수 없다. 정말 간단명료하게 나온 메뉴로 보인다. 그래도 맛은 어떤 맛인지 먹어봐야 알겠지! 

 

▶짜장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라며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는데, 내가 먹어보았다. 다른 점이 있다면 "민찌(고기 다짐)"되어 나온 고기 양념들이었다. 다른 중화요리 집에서는 짜장면에 보통 슬라이스 된 고기나 좀 더 두툼하고 큰 크기의 고기가 들어가는데, 이곳은 민찌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면과 양념이 하나가 된 느낌이었다. 

 

하지만 맛의 부분은 달달하기는 하나 짜장 소스의 맛이 신선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 재료의 아삭함도 없고 그저 그런 짜장면의 맛이라 표현할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 빼고는 비추다.

 

▶단 한 가지 긍정적인 것은 "면"발의 탄력성은 좋았다는 것!

 

 

중본이네 쟁반짜장 물짜장!

▶이번에는 물짜장 차례이다. 대부분 물짜장의 특성은 걸쭉한 짬뽕 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그중 얼큰함의 특성이 있는데, 이 집의 물짜장양념 재료와 설명을 해보자면 오징어, 양파, 홍합, 단호박, 애기꽃게 등의 재료가 들어간다. 

 

▶단호박의 달달함과 매운 강도를 약하게 하여 개운하지 못한 짬뽕을 먹는 맛이라 표현할 수 있겠다.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물짜장이다. 

 

▶무엇보다 면을 먹을 때는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이 들지 않는데, 마지막 남은 국물을 한 번씩 먹다 보면 어느새 국물의 맛에 빠져있다. 나는 재료와 국물들을 다 먹을 정도로 나름 매력이 있었다고 본다. 

 

 

 

END

▶그렇게 소원하신 우리 공주님의 중본이 쟁반짜장 방문기를 이렇게 작성하였다. 우리 공주님은 항상 먹고 싶은 음식이나 그 식당이 있다면 어떻게든 가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방문을 해서 식사를 해야 직성이 풀린다. 

 

▶이제 중본이 쟁반짜장집을 방문해서 식사하였으니 이제 다른 어떤 곳들을 또 찾으실지 기대가 되는군ㅎ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았고 다음 시간에 또 보도록 하지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면발의 쫄깃함과 탄련성은 매우 좋다 - 짜장면의 재료는 신선하지 않았다
- 물짜장면의 국물은 매우 긍정적!
- 착한가격 모범식당, 세스코!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다 

 

전주 중화요리 추천!
 

전주만금당: 전주맛집 찹쌀탕수육과 짬뽕을 만나다..

전주 만금당을 다녀오다.. - 몇년전 이곳 만금당에서 "찹쌀탕수육" 과 "짬뽕"을 맛본 후 정말 배가 부를 정도로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난다.. 그때까지만 해도 이제 너무 먹어서 안와도 될 것 같다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진미반점 웨딩의거리 차이나타운 - 중국냉면, 류산슬밥, 간짜장 메뉴 섭취 편!

전주 웨딩거리 "진미반점"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보물이 가 짜장면

minsooland.tistory.com

 

 

전주설궁중화요리: 내 삶이 윤택할 시 어려운 사람들을 많이 도와야 한다.

전주 서학예술마을 중화요리집 "설궁"을 방문하다.. 우아하거나 아주 큰 장소는 아니다 - 나는 이 가게를 처음 봤을 때 네이밍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외부, 내부는 그다지 큰 가게가 아니지만 아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