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가족이 한 명 더 늘어나고나니..ㅠ
반응형

민수랜드 - 오수로고

소중한 막내아이가 태어나다!

- 지난 9월에 우리 소중한 막내가 태어났다. 정말이지 기쁜 상황이다~첫째 때 새벽에 일어나 분유를 먹이는 일이 처음겪는 일이라 그런지 몰라도 정말 힘들었는데, 이제는 처음에 해보았다고 제법 울음소리에 일찍 반응하고 잠을 잘 못자도 그러려니 하는 이 적응성..역시! 인간이란 환경에 적응하는 동물이라고 했던가!

 

- 무튼! 그렇게 지금 하루하루 보내며 힘들 줄 알았는데, 이제 조금씩 새벽시간을 할애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꾀하려 한다. 처음에는 100개 이상 포스팅하여 멋지게 성공할 줄 알았지만, 보기좋게 금방 포기하게 되었다ㅠ

 

올 해가 가기 전 목표!

- 아직 포스팅하지 못한 내용들이 30개 이상 줄을 서있다! 이 내용들을 올 해가 가기 전까지 열심히 작성하여 목표치를 채우도록 하겠다! 나의 블로그는 다른 맛집 블로그 보다 주관적인 글의 내용들을 더 포함시키어 나의 일들, 감정들을 넣어서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보기에 충분한 내용의 블로그 포스팅이라 생각된다. 

 

목표 첫번째! 30개 이상 블로그 내용 포스팅하기!

목표 두번째! 블로그 카테고리 한 가지 이상 추가적으로 만들기! 컨텐츠확장!

목표 세번째! 무엇보다 블로그로 인한 수익상승을 꾀하도록! 전년보다 30%이상!

 

마지막으로!

-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테두리 라인이 나름 조금 세련되게 수정, 보완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이 점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무엇보다 가족이 한 명 더 늘어나니까 앞으로의 활동 및 외식의 시간이 더 증가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오늘 글을 이쯤에서 마쳐본다. 그럼 바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