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2022년을 또 다른 새로움으로 맞이하며!
반응형

새로운 서식을 통한 개선점을 2021년에 보완한다고 하였는데..
  • 이제와서 새로운 서식으로 인사를 하게 되었다..하지만 이 정도의 타이밍에서 새롭게 시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 미루고 미루던 일을 이제서야 진행하지만 내 나름대로 노력하며 지내온 나날들이기 때문에 탓보다는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되겠다. 

  • 1년 동안 내가 만들어 놓을 수 있는 플랫폼의 여유기간이 있다..하지만 이 시간도 금방지나간다. 벌써 2022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지금 금요일이 와버렸다..

새로운 카테고리는 바로!
  • 나의 일기! 이것부터 시작하려고 한다. 무엇보다 이 블로그를 장시간 유지하면서 버티고 진행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지속성이 필요한데, 그러한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맛집 내용의 블로그 작성도 좋지만 나만의 일기를 하루하루 써내려가면서 저품질의 블로그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생각되었다. 


앞으로의 내 목표!
  • 2022년 3월 안에 내 블로그 포스팅을 일기포함하여 200개 이상 실시하고, 나만의 경제적 자유를 위한 몸무림을 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제 더 이상의 뒷걸음질은 하여선 안 되겠다. 무엇보다 나이가 하나하나 차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차다ㅠ


마지막으로!
  • 나는 항상 고향생각이다ㅎ친구들은 잘 있는지, 우리 고향집은 안 무너졌는지, 날씨도 추운데 잘 들지내는지 등 정말이지 한시도 안 할 수가 없을 정도로 고향을 내 나름대로 방식으로 사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금의 상황에서 정성을 다 해야 하는게 맞기도 하니, 고향에 가기 전 열심히 포스팅하구 나의 글씨 연습도 하여 좀 더 발전된 내가될 수 있도록 해야되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