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대전 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점심에 육사시미와 함께 식사 편

"원조태평소국밥"둔산점을 방문하다

대전을 또 오게 되었다.. 이번에도 아이들과 함께 관광을 한 후 대전의 맛집을 찾아서 열심히 다닌다. 그중 엄청난 가성비로 대전 현지인에게 추천을 받은 식당이 있는데, 그곳은 바로 "원조태평소국밥"둔산점이다. 도대체 얼마나 가성비가 좋기에 점심 웨이팅도 엄청 길고 먹기가 쉽지 않다는데,,심지어 다른 지점은 24시임에도 점심시간에는 먹기가 힘들다고 한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였기 때문에 아이들의 든든한 식사 해결을 위해 소국밥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공주님이 먼저 방문하여 대기 줄을 서고 나와 큰 아이는 주차를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근처에 식당도 많고 갤러리아 백화점이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쉽지 않았다.

 

그래도 다행히 한 곳이 비어 있어서 어렵게 주차를 하였지만 대전 중에서도 밀집도가 많은 지역이여서 그런지 긴장감이 너무 심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를 작성해 보겠다.

  • 외부주차장: 따로 마련된 주차장은 없고, 노상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알아서 주차해야 한다.
  • 영업시간: 일요일은 PM 21:00 시에 마감하고, 그 외에는 AM 09:00 ~ 새벽 02:00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외부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 친절도:  뜨거운 음식들이 있기 때문에 항상 아이들을 조심스럽게 대해주시고 고객들의 주문에 바로 반응하신다. 종업원분들이 나름 많기 때문에 즉각 응대가 가능하다."중"
  • 청결도: 테이블 및 내부의 청결도는 양호한 편으로 평가된다. 그렇게 오래되지고, 깔끔하지도 않은 딱 중간이다."중"
  • 수용인원: 40~5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대부분 소국밥과 육사시미 위주로 주문을 하기 때문에 로테이션이 나름 빠른 편이라 볼 수 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빨리 먹는 것이 일상화되어 있기 때문에 금방이다.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테이블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소국밥과 한우육사시미를 주문하였는데 가격의 구성이 딱 두개 시키기 좋은 가격이며 조합이 잘 어우러진다. 젊은 친구들은 이미 육사시미와 함께 술을 한 잔 곁들이는데, 구성이 잘 갖춰져 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새벽까지 영업을 진행하는 이유가 딱 나왔다.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메뉴구성표

와이파이

이 국밥집의 연락처로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있다. 이렇게 깨알 홍보들을 해야 블로그를 작성하는 나로써도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정보로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평가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와이파이

원산지 표시판

9개 정도가 모두 꽉꽉 채워진 원산지 표시판이다. 항상 말하지만 나는 이러한 것들을 좋아한다. 음식이 부족하여도 원산지 표시판만큼은 빼곡히 채워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얻는 것을 말이다.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원산지표시판

본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우리의 육사시미가 나왔다. 쌈장과 간장, 깍두기, 그리고 없어선 절대 안 될 기름장이 세팅되어 나왔다. 이 정도의 구성이 먹기에 딱 좋은 양으로 보인다. 처음 먹어보는 우리 아이들은 기름장에 찍어줬더니 매우 잘 먹었는데, 아이들도 먹기 좋을 정도로 국내산 한우의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었다.

  • 육사시미: 기름장과 함께 아이들과 먹어도 매우 신선하고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준비된 장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한 접시를 모두 먹고나면 비싼 음식을 가성비 좋게 편안하게 먹고왔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든다.
  • 소국밥: 원산지 표시판에 기재된 미국, 호주, 한우, 캐나다의 소고기를 섞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나름 이상할 것 같았지만 깔끔한 국물의 맛과 많은 고기의 양에 놀라서 허겁지겁 먹게되었다. 든든한 점심식사는 이녁석이 책임질 듯!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육사시미 세팅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육사시미2
민수랜드-원조태평소국밥 둔산점 소국밥

END

둘째가 육사시미를 가위로 잘라서 기름장에 발라줬더니 매우 잘 먹었다. 그리고 소국밥도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정도로 한 그릇 뚝딱하는 기분 좋은 가족 점심식사 시간이 되었다. "원조태평소국밥"둔산점 에서의 식사를 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을 보면서 유동인구의 위엄을 체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대전의 맛집을 찾아다닐 테니, 기대하시라! 그럼 이만!

 

 

 

반응형

팀조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