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도르르김밥 제주 - 시래기김밥, 참치땡초김밥, 도르르김밥, 김밥줄보다 재료가 푸짐한 채식 김밥집을 소개하다 편!

제주 "도르르김밥"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전 날 오랜 역사를 담고 있는 "옹포별장가든"을 방문하여 나름 푸짐한 음식을 먹고 일어났더니,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이렇게 몸에 좋다는 전복돌솥밥과 이것저것 산지의 음식들을 먹어서 그런지 아침에 자동적으로 기상이 되는 이 신기한 현상ㅎ

 

제주 옹포별장가든 - 1945년 해방직 후 "역대 대통령"방문 맛집을 다녀오다 편!

제주 "옹포별장가든"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캄캄한 저녁시간이 되어 우리는 "서귀포 자연

minsooland.tistory.com

 

무튼! 그렇게 다음날인 오늘이 제주에서의 마지막을 보내기 위해 공주님은 이 동네에서 유명하다는 김밥집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제주 여행에서는 주로 아침 겸 점심식사를 자주 하였는데, 아이들은 어느 정도 먹이고, 어른들은 차 안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했다. 시간적 여유와 차량 이동이 필히 필요했기 때문이지.. 그럼 이제 "도르르김밥"집을 포스팅해보겠다.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 외에 주차공간은 골목길에 크게 없는데, 운전을 잘해야 만차 시 적당한 곳에 주차할 수 있을 것이다. 

 

 

제주 도르르김밥 영업시간!

영업시간: 제주에서는 정말 반짝 장사만 하고 종료한다. 이곳은 AM 07:00 ~ PM 14:00 까지만하고,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로 지정되어 있다. 무엇보다 아래의 연락처에 연락을 하고 포장을 요청하는 것이 제일 빠르다.

 

 

 

제주 도르르김밥 친절도, 청결, 내부 등!

직원의 친절도: 손님을 맞이하시는 사장님이 바쁘신 와중에도 인사는 잊지 않고 해 주셨다. 친절도는 "중"으로 평가됨.

 

청결상태: 내부 청결상태는 "중"으로 평가된다. 거의 편의점 형태를 띠고 있는 내부라고 보면 될 것이다. 그래도 나름 조명과 인테리어 부분을 신경을 쓴 것 같다. 완전체는 된 것 같지는 않지만 말이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코로나로 인해 주로 포장만 받고 있다. 하지만 마련된 테이블을 눈짐작으로 세어보면 10명 정도는 테이블에 착석하여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있는 것 같다. 어서 코로나가 유연해져서 자연스럽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가져본다. 

 

 

제주 도르르김밥 메뉴구성!

기본 메뉴와 땡초메뉴가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시래기김밥, 도르르김밥, 참치땡초김밥 이렇게 주문한 것으로 기억한다. 정말 당근의 메뉴가 다양하면서도 많다. 여기가 제주 서쪽의 김밥 맛집이라는데, 그래서 우리 공주님이 무조건 오게 된 것이었군ㅎ나는 김밥을 먹을 때 썰지 않고 통으로 먹어도 맛있던데, 혹시나 통으로 먹는 사람들은 미리 말하기.

 

 

제주 도르르김밥 원산지표시!

원산지의 표기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여 어떤 재료가 어느 나라 것으로 사용되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확실히 고춧가루는 중국산보다 우리 국내산이 더 맵고 화끈하다. 김장김치 먹을 때 확실하게 느낀다. 

 

 

제주 도르르김밥 WIFI

친절하게 한 곳에 와이파이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작성되어 있다. 그래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속하라는 의미로 숫자를 반복하여 패스워드를 설정해 주셨다. 굿!

 

 

제주 도르르김밥 음료수

도르르 김밥집의 음료수 가격 구성표이다. 김밥 맛 먹기엔 아쉽기 때문에 음료수가 필수로 있어야지! 혹시나 계좌이체를 해야 한다면 아래에 계좌번호도 있으니 참고 바람.. 사장님도 민수네..ㅎ

 

 

본 메뉴 평가!

도르르김밥: 오리지날의 김밥으로 알고 있으며 달달한 당근과 계란, 유부, 단무지가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내 손에 김밥 이 쥐어졌는데, 이제 보니 김밥의 밥알보다는 속의 재료들이 더욱 푸짐한 것을 볼 수 있다. 든든하게 먹더라도 탄수화물 양보다 다른 영양소를 더 채울 것 같은 이 느낌!

 

 

제주 도르르김밥 땡초김밥!

참치땡초김밥: 고추가루는 중국산을 사용한다지만 땡고추는 무조건 국내산이지! 말 그대로 정말 매운맛 좀 보았다. 하지만 매우면서도 달달하여 더욱 맛있다. 참치의 퍽퍽함을 마요네즈가 유연하게, 매운맛도 가라앉혀주는 조합의 땡초김밥이었던 것 같다. 갑자기 김밥을 포스팅하다 보니 재료를 아끼지 않는 김밥집이 하나 생각나네..

 

화성 동탄에 있는 "모두의 김밥"집에도 재료를 정말 아끼지 않고, 팍팍 쓰셔서 내가 정말 만족스러워했는데, 그리고 매운 거 하니까 거기 쫄면이 정말 많이 생각나는군!

 

동탄분식맛집 모두의김밥 - 대체 재료를 얼마나 더 넣으셔야 성에 차시겠습니까?

동탄 "모두의 김밥"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소중한 분의 가게가 오픈한다고 하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도르르김밥 채식!

시래기김밥: 시래기 김밥? 처음에는 의하 했다.. 정말 조합이 잘 맞을까? 하는 의구심을 갖고 한 입 먹어보았는데, 정말 시래기와 유부, 당근, 단무지의 달달함과 조합이 잘 맞아서 정말 햄이 들어가 있는 김밥을 싫어하는 비건 주의자는 이 시래기 김밥을 추천해주고 싶었다. 굿!

 

 

 

END

아침식사를 도르르김밥에서 김밥을 구입하고 바다 경치 보면서 한림읍에서의 마지막이 아쉬운 듯 한 숨을 쉬며 우리 공주님과 함께 "우리 이제 언제 또오지?"하며 이야기를 하면서 나는 "1년에 한 번씩은 와야겠지?"웃으면서 말을 해주었다. 

 

나야 하고 싶은 건 간단하다..오수, 축구(운동), 우리가족의 건강인 만큼 그렇게  많지 않다고 말하였더니 공주님은 타이밍을 잘 맞춰서 본인의 어필을 다 하는구먼.. 하며 나에게 말한다. 오수와 축구는 그냥 그렇다는 거지 뭐ㅎ이번 여행 때도 축구화를 챙겨가 말어? 하다가 "제주 당근마켓에서 싼거 구입하고 조기축구 좀 해볼까?"하는 생각은 하였지만..

 

등짝 스매싱을 맞기 전에 빠르게 포기를 강행하였다. 무튼! 그렇게 우리는 김밥을 사 먹고 아쉬움을 가지면서 동네에 있는 빵 맛집을 방문하였는데,, 그건 다음 편에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매장의 넉넉한 주차공간마련 - 차량진입로가 조금 좁게 느껴진다
- 여행지 중 양심적인 가격의 김밥맛집
- 다양한 종류의 김밥존재, 채식 등 - 재료소진 및 영업시간이 금방 마감됨
- 김밥의 밥량보다 재료가 더 든든하여 조합도 꿀

 

제주 맛집추천!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단소 - 정성한가득 한식집 흑돼지두루치기 메인메뉴에 전복장까지?! 밥도둑!

제주 "단소"한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가족여행 3일 차 아침식사 후, 협재해수욕장에서

minsooland.tistory.com

 

심바카레 제주 - 돈카츠 카레, 바나나 튀김 카레, 돈카츠 샌드위치 편!

제주 "심바카레"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 가족은 제주여행을 실시하면서 초반에 곽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아니따파스타 한림맛집 -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생

제주 아니따파스타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시작한 지 이제 2일 차!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스시회관 한경면 초밥집 - 돔베 스시한판 스페셜 육지에서 아쉬웠던 초밥을 보충하다 편!

제주 "스시회관"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1일 차에 송악산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