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금악무짠지 냉면 - 고기 그리고 무짠지를 통해 식감을 최대화 한 냉면의 맛은 과연 어떤 맛일까?! 편!
반응형

제주 "금악무짠지냉면"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아침식사를 간단히 먹고 이영자가 한 번 먹고 반했다는 "버터모닝"에 들러서 타르트와 함께 빵을 먹으며 공주님과 우리 가족은 만족감과 감탄사를 내며 차 안에서 빵을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제주 버터모닝 - 버터 듬뿍 들어간 모닝빵과 함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제주감성 제대로

제주 "버터모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그렇게 전 날의 폭포 일정을 마치고 나서 다음날

minsooland.tistory.com

 

그렇게 그 이후에 식사를 간단히 하기 위해 온 이곳! "금악무짠지냉면"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공주님 말로는 백종원이 이곳을 방문하여 더욱 유명한 냉면집이라고 하는데, 아! 또한 조언도 받았다고 해서 더욱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던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이곳은 우리가 초반에 스냅 촬영을 하고 점심식사를 하러 온 곳인 "아니따파스타"집과 가까운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공주님께 말하였더니, 그곳이 맞다고 하더라ㅎ혹시나 여기에 들르는 사람들은 파스타나 제주 흑돼지닭강정을 사 먹는 것도 추천한다. 바로 옆에 파스타 집도 있으니 참고 바람.

 

제주 꿀봉 강정 한림 - 순수 제주돼지강정 닭강정과 비슷할 것이란 생각은 버려야 한다 편!

제주 돼지강정 "꿀봉"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우리는 가족 스냅 촬영을 마치고

minsooland.tistory.com

 

 

 

외부 주차가능 대수!

주차가능대수: 주차공간은 25대 정도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정말 넉넉하게 고객들을 위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한 편으로는 든든한 마음이 드는 이 기분.

 

 

제주 금악무짠지 냉면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일, AM 11:00 ~ PM 16:30다음 지도상으로는 16:00까지 한다고 작성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 미리 매장에 연락한 후 정확한 시간을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제주 금악무짠지냉면 친절도, 청결, 내부테이블!

직원의 친절도: 매장에 들어서자 사장님께서 우리를 친절하게 대해주셨다. 많은 고객들이 있어도, 바빠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이 멋져 보였다. 친절도 "상"

 

청결상태: 내부의 인테리어 및 청결도는 깨끗함으로 평가된다 "상"으로 평가됨. 이 정도라면 정말 고객들이 마음 편히 맛있게 먹고 갈 수 있는 식당이라 할 수 있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테이블마다 테이블 주문 결제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냥 자리에서 메뉴 고르고 카드 넣고 결제하면 끝이다. 그럼 알아서 메뉴가 테이블로 드륵! 하고 나오는 이 편리한 세상.

 

 

제주 금악무짠지 냉면!

기본적인 음식 먹는 룰이라 할 수 있다. 자극도가 적은 물냉을 먼저 섭취한 후 그다음에 자극적인 비냉을 먹어야 제대로 된 입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 만일 그 반대로 먹었다가는 물냉이 매우 싱겁게 느껴질 수 있기때문!

 

 

제주 금악무짠지냉면 우리 메뉴, 원산지 표시, 싸인 등!

메뉴 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의 메뉴는 간단히 구성되어 있는 것처럼 물냉1, 비냉1을 주문하였다. 고기완자도 먹고 싶었으나 버터 모닝의 빵을 너무 많이 먹는 바람에 엄두가 안 나더라.

 

원산지표시: 따로 작성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지 못하였다. 내가 섬세하게 돌아다니면서 파악 후 촬영했어야 했는데, 도무지 제대로 찾아볼 수가 없었고 아이들을 항상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체킹을 못하였다. 대신 메뉴의 구성표 벽에 연예인들의 싸인이 기재되어 있다. 여기저기 싸인이 있어서 이제는 별 감흥이 없네..

 

 

 

본 메뉴 평가!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 위에서부터 물냉, 아래가 비냉인 점을 참고 바람. 우리 보물이는 아직 자극적인 비냉을 먹지 못하여, 물냉을 먹도록 하였더니 나름 열심히 먹는다. 쫄깃한 면발은 그 누구나 좋아하지~우리 보물이 도 열심히 나랑 함께 먹으면서 즐거워하였다.

 

비주얼은 정말이지 건강한 냉면처럼 보인다. 특히 비빔냉면의 참기름은 정말이지 더욱 맛있어 보임.

 

 

제주 금악무짠지냉면 물냉면!

시원한 육수와 함께 아삭한 무짠지, 그리고 고기가 나름 든든히 들어있어서 만족할 만한 식감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뭐라 표현해야 할까 육수의 깊이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져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어떤 면에서 보면 남원에 있는 "봉가냉면"이 한 수 위라 생각한다. 

 

남원냉면맛집 봉가냉면 - 순수하고 깊이있는 정성을 맛보고 오다

함흥냉면 맛집 봉가면옥을 방문하다 남원에는 무슨일? - 휴일을 맞이하여 우리애기와 함께 "남원 광한루원"에 있는 아주 큰 물고기를 보여주기 위해 남원을 방문하였다. 어렸을 적에 남원은 마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악무짠지 냉면 비빔냉면!

참기름의 고소함과 함께 식감을 무짠지의 양으로 든든하게 채워주었으나 무짠지의 무리수였을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가격 면으로 봤을 때는 정말 무난하고 사람들에게 인기는 있겠으나, 맛의 깊이는 좀 부족함이라 표현할 수 있다. 

 

 

 

END

원래는 맛이 정말 좋으면 배불러도 한 그릇 더 주문할 수 있는데, 여기 냉면집은 그렇게 할 수가 없었던 점이 아쉬웠다. 그래도 우리 보물이 와 함께 냉면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점에선 가성비 좋은 냉면집이라 표현할 수 있다

 

우리는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다음 코스를 위해 차량으로 이동을 진행한다. 그 이유는 전 날에 우리 공주님이 "애월소길리"를 예약하였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입장을 해야 한단다.. 그렇게 나는 또 운전을 열심히 하며 이동~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종업원 친절, 테이블결제 시스템 도입 - 무짠지의 구성이 좋으나 너무 달달한 맛이 가미됨
-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다
- 넓은 주차장 완비 - 원산지표시판이 잘 보이질 않는다
- 냉면의 고기, 무짠지 등의 식감은 만족스럽다

 

제주 식당추천!
 

제주 아니따파스타 한림맛집 -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생

제주 아니따파스타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시작한 지 이제 2일 차!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단소 - 정성한가득 한식집 흑돼지두루치기 메인메뉴에 전복장까지?! 밥도둑!

제주 "단소"한식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가족여행 3일 차 아침식사 후, 협재해수욕장에서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