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민수랜드 사업아이디어 카테고리 생성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나의 끊임없는 생각, 그리고 바로 실천하지 못하는 사업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민수랜드 블로그를 포스팅하면서 포스팅 양은 많지 않은데, 여기저기 만들고 싶은 카테고리의 양은 점점 늘어난다. 어떤 사업을 하다 보면 점진적으로 확장성을 띈다고 하는데 그런 영향인가 보다.

▶이번에는 사업 아이디어를 주로 민수랜드: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에서 내용을 다루었는데, 글을 찾아보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카테고리를 사업 아이디어로 만들어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니 이해 바란다.

▶항상 "이 사업을 진행하면 잘 될 수 있을 것 같아!"라는 내용을 사업 아이디어 카테고리에 내용을 지속적으로 첨부할 것이니 참고하여 많은 사람들이 더욱더 다양한, 다방면에 접목하여 성공하였으면 하는 바람이다.

 

 

사업에 대한 막무가내 식으로 포스팅 할 것인가?

▶물론 아니다~주로 맨 처음 사업내용을 설명하고 기본적인 SWOT기법을 이용하여 위험성, 장점, 단점 등을 이렇게 글을 남기어 부족한 부분을 내용으로 채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왜 이걸 알려주려고 하는 것이냐?!

▶나는 지금 실천할 수 없는 내용들의 사업이기에 그렇다. 하지만 사업으로 인해 여러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여러 방면의 내용들을 습득하여 접목한다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될까 해서 이렇게 글로 남기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은 육아에 힘을 써야 하기 때문에 어떤 것들도 못한다. 기꺼이 해봤자, 토요일 아침 6시부터 9시 까지 3시간 하는 조기축구가 유일한 나의 생활이고 그 이후에는 육아 및 가정에 힘을 써야하기 때문이다. 

▶항상 생각나는 것들을 메모하려 노력한다. 나의 젊었을 때 생각과, 나이가 들어서 하는 생각의 차이를 되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 남긴다. 

 

END

▶그리고 내가 말하는 사업 아이디어가 혹여나 잘 되어서 그 사람이 부자가 된다면 정말 내가 행복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실천하지 못한 것들을 남이 실천하여 잘 된다면 기쁜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9월에는 정말 많은 포스팅을 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나도 파이프 라인으로 인해 안정적인 삶을 살았으면 한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