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우리 가족과 함께 먹고 다녀보는 곳들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임실오수 - 여행지

이 블로그를 하는 이유

- 나는 평범한 사회직장인이다..가족을 꾸려서 살고 있으며, 멋진 곳을 여행하길 좋아하고, 멋진 삶을 원하고, 맛있는 음식 먹는 것을 좋아한다..(아내가)

- 항상 여행지, 맛집을 서칭해서 검색하며 찾아가기 바쁜 아내에게 언젠가 말했다. "우리 차라리 수첩에 다녔던 곳을 메모해두면 나중에 찾아가기도 좋지 않을까?" 라며 말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그럼 자기가 해보자~"

 

- 괜히 말 꺼냈다 해서, 그만뒀던 기억이난다. 그런데 말입니다,, "뭐 맛있는데 없을까?~" 하며 서로 고민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 안난다.. 이런.. 그 때부터 그냥 "내가 맛집을 기록해놓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에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 이렇게 블로그 글을 남겨놓으면 우리도 좋고, 다른 사람들도 정확한 정보들을 숙지하여 시행착오를 줄여나갈 수 있는 좋은 길인 것 같아서 글로 남겨놓으려 한다. 

 

블로그 광고글 아니냐?

- 절대아니다. 현재시점 2019년 11월19일(화)까지 아무런 홍보비, 부탁 등을 하나도 안 받고 내가 자발적으로 글을 작성한 것이다. 몇몇 글을을 보면 지지적인 글들이 있겠지만, 그건 아마도 우리 지역의 활성화를 위해 나의 감정이 조금 섞여서 작성된 것 뿐 아무것도 안 받는다. 

 

- 하지만 아무리 지역활성화라 하여도 나의 맛에 대한, 여행에 대한 판단은 객관적으로 된다. 

 

- 원래 글 작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글귀가 많아도 너그러이 이해바란다. 열심히 글 작성하여 파워블로거 되볼란다. 그래서 애드센스 인증받아서 그걸로 잘 해보련다. 

 

이 글들을 통해 정확히 얻으려는게 무엇이냐?

1. 우리가족이 나중에 갈 맛집 쉽게찾아서 가려고, 블로그 어플로 우리가 갔던 곳 추적하여 맛집에 대한 고민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다. 

2. 나의 객관적 판단으로 인해 블로그 구독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함께 즐거운 여행, 맛있는 식사를 하였으면 하는 바램에 이 글을 작성하는 것이다. 

 

3. 내 글씨작성법 연습

 

4. 티스토리 애드센스 인증 및 파워블로거..

 

- END

- 요즘에는 외식을 많이하는 시대이다보니, 사람들이 맛집데이터를 많이 모은다. 나 또한 우리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기는 하지만 제대로 된 데이터를 남기지 못한다. 아직 작성해야 할 글들이 너무나 많다. 

- 그러니 내 글들이 마음에 든다면 관심을 갖고 있다는 표현들을 해주길 바란다. 

 

- 마지막으로 맛있는 음식섭취하고 운동이 필요하다면 운동방법도 알려주겠다. 

- 조니홈트레이닝 블로그 http://teamjoni.titory.com

- 조니홈트레이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98qYdOtbUEVTvp0GVFKiHg

- 민수랜드 맛집, 여행지 블로그 http://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