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김만복김밥 - 김밥에 계란젤리의 맛?! 전복김밥, 오징어비빔면의 맛을 보며 편!
반응형

제주 "김만복 김밥"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4일 차.. 전 날에 맛있는 초밥과 회를 너무 먹어서 그런지 몸의 컨디션과 영양상태가 최고조로 좋은 것 같았다. 정말 산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갈치, 고등어 초밥"의 맛은 처음 느껴본 맛이라 잊을 수 없었다ㅎ

 

제주 이공이시 - 산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고등어, 갈치 회, 초밥을 먹고나서, 중문맛집 편!

제주 "이공이시" 초밥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 중 "금오름"을 열심히 유모차

minsooland.tistory.com

 

그렇게 어제는 거하게 먹었으니, 아침식사는 조촐하게 먹어보자 했는데.. 아이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이다. 부랴부랴 병원에 가서 예약하고 1시간 이상 기다리는 시간을 허투루 보내면 안 되니 밥이라도 든든히 먹이자는 의미로 이쪽 "제주김만복" 김밥집을 방문하였다.

 

엄청 큰 트럭이 매장 앞에 있는데, 단지 배달용 트럭이라고 하니 신경 쓰지 말길 바란다..ㅎ

 

영업시간: 월, 화, 토, 일 AM 08:00 ~ PM 19:00, 수, 금 AM 08:00 ~ PM 20:30

 

 

제주 김만복 김밥 외부주차장!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2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됨. 옆에 식자재 마트는 거의 망해가는 수준이어서 고를만한 식품들이 없던 것 같았음. 

 

 

 

제주 김만복 김밥 내부 및 메뉴!

직원의 친절도: 손님을 맞이하는 종업원분들은 정신없이 바쁘기 때문에 친절도는 "중"으로 평가된다.

 

나는 보물이와 함께 차량에서 너프건 총알이 없다고 찾아달라며 조르는 바람에 식당으로 늦게 들어갔는데, 그 사이 우리 공주님은 메뉴를 주문하여 기다리고 있었다. 역시 이럴 땐 서로 호흡이 잘 맞아ㅎ

 

청결상태: 내부의 청결상태는 "중"으로 평가된다. 상으로 평가해도 되지만 화장실의 청소관리가 잘 되어있지 않는 것을 본 이상 상이라 할 수 없겠다..ㅎ

 

내부 테이블 가능 수: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다 합친다면 40명 정도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보물이가 고래를 보며 감상에 빠지다ㅎ

천장에 매달려있는 고래를 보며 감상하는데, 고개를 뻣뻣이 들면서 한 참을 바라보았다. 아이들을 위한 하나의 작품을 천장에 매달아 놓은 아이디어는 굿! 조명의 색감도 전구색으로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색감이라 할 수 있다. 

 

 

한 눈에 보는 메뉴!

옆에 포스기기가 있으나, 그래도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를 필요로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이미지로 남겨놓아 본다. 기본적인 김밥의 가격보다 높은 프리미엄 김밥이라 표현할 수 있겠다. 우리는 만복이네김밥2, 오징어비빔면1을 주문하였다. 내가 말고 우리 공주님이ㅎ

 

 

포스기 이미지 메뉴!

만복이네 김밥 식사 부분 메뉴 구성! 해물라면도 있고 통전복 주먹밥도 있고, 여러 가지 해산물로 구성된 메뉴들이 많다. 제주 하면 또 "딱새우"가 유명한데, 옛날에 해물라면에 딱새우 들어간 것도 먹어본 기억이 있다ㅎ맛도 괜찮았던 것 같았는데, 그때 당시에 가수 성시경이 자주 가는 해장라면집이라며 유명했었지..ㅎ

 

 

제주 김만복 김밥 메뉴! 음료와 선물!

좀 더 디테일하게 촬영했어야 했는데, 햇빛이 반사되어 촬영하기가 어려웠던 점 이해 바람. 그리고 아기띠를 하며 촬영해야 하기에 아기가 폰을 잡고 던질까 봐 조마조마하며 촬영하였다.

 

 

제주 김만복 김밥 원산지 표시판!

품목, 원산 지명이 깔끔하게 작성되어있으며 그나마 국내산의 비율이 높아서 만족스럽다. 그리고 원산지가 어느 식품에 들어가는지 등 디테일하게 작성되어 있어서 더더욱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밖에 없다. 

 

 

 

본 메뉴 평가!

만복이네 김밥: 드디어 나온 우리의 만복이네 김밥과 오징어 비빔면이 나왔다. 정말 이쁜 접시에, 칼각을 잡고 나온 김밥이 마치 나의 식욕을 상승시켜주는 요인 같았다. 구성은 전복내장의 베이스로 밥이 만들어지고, 가운데는 계란, 겉에는 깨가 뿌려진 것 같다. 

 

오징어 비빔면: 쫄면 형태의 모습을 띄고 오징어무침과 전복, 계란이 구성되어 있다. 그래도 바다의 분위기를 품고 있는 메뉴여서 더욱 맛이 좋아 보인다. 정확한 평가는 아래의 글에서 해보겠다. 

 

 

만복이네 김밥!

전복내장과 함께 조합을 하여 밥알의 맛은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고소한 참기를 향이 물씬 풍긴다ㅎ그리고 가운데에 있는 계란은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있고 달달한 맛을 품고 있다. 전체적으로 김밥의 분위기는 하지만 달달한 계란 젤리의 맛으로 인해 김밥을 먹는 것인지, 달달한 푸딩을 먹는 것인지 헷갈릴 정도이다ㅎ

 

우리 보물이는 이 김밥을 제대로 먹지 않더라ㅠ특히 가운데 계란 젤리의 맛은 처음 접해보는 맛이라 그런지 손도 안 대고 김밥의 밥만 조금 먹다 말았다...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런가..ㅠ나만 맛있게 먹었네ㅎ

 

 

오징어 비빔면!

나름 구성을 갖춰서 만들어진 비빔면! 전복과 함께 들어있어서 먹은 것이지 맛으로 평가하기에는 그냥 쏘쏘 한 맛이라 볼 수이다. 일반 비빔면, 여기에도 참기름 퐉퐉! 깊은 맛은 느낄 수 없었음ㅎ

 

 

 

END

유명인들이 자주 찾았던 김밥집이라 공주님은 그렇게 말하였지만 나는 그렇게~맛있는 집인지 잘 모르겠다. 거의 기본을 참기름 퐉퐉! 사용하여서 본연의 색다른 맛은 없는 것 같았다...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서 우리는 병원에 갔는데, 보물이는 중이염이 진행 중, 둘째는 감기로 인해 열이 나는 것임을 확인하였다. 이 더운 날씨에 두 아이들의 보온에 신경을 쓰고, 차량에는 에어컨을 틀지 않고 돌아다녔다.. 바로 집에 가면 또 보물이 가 심심해하니까 열심히 이곳저곳을 다니며 아이들에게 더욱 소중한 경험을 하게 하기 위함이었다ㅎ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 - 참기름만 많이 사용된 음식
- 디테일한 원산지표시판기재
- 색다른 전복김밥  - 사람들이 정말 많기에 형식적 식사
- 넓은 주차장 완비

 

제주 식당추천!
 

제주 아니따파스타 한림맛집 -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생

제주 아니따파스타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시작한 지 이제 2일 차!

minsooland.tistory.com

 

 

제주 한림칼국수 보말 - 매생이바당전, 보말칼국수, 영양보말죽 음식을 먹어보다 편!

제주 "한림칼국수"보말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가족여행 일주일 중 3일 차 아침식사를 이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