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꿀봉 강정 한림 - 순수 제주돼지강정 닭강정과 비슷할 것이란 생각은 버려야 한다 편!
반응형

 

제주 돼지강정 "꿀봉"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우리는 가족 스냅 촬영을 마치고 생면 파스타 집인 "아니따파스타"집을 방문하였음을 포스팅으로 남겼다. 식사를 마치고 주차장으로 가고 있는데, 내가 공주님께 "흑돼지 라구파스타 돼지고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라며 말하였더니 바로 옆에 제주 흑돼지로 만든 제주강정인 "꿀봉"을 보고는 바로 나를 위해 강정을 사주기 위해 들어가셨다ㅎㅎㅎ

 

▶여기 내부는 작은 집 한채 만한 공간이기에 주로 포장을 많이 하는 곳이다. 테이블이라곤 마당에 있는 캠핑의자 10명 정도 자리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외부 벽돌 위에는 귀여운 포켓몬이 떡! 하니 꿀봉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내가 알기론 왼쪽부터 "이상해씨, 고라파덕, 텅구리, 파이리, 이브, 꼬부기"이렇게 있는 거 같은데, 맞나 모르겠다. 나도 어렸을 때의 기억이라ㅎ무튼! 유행은 돌고 돈다고 했던가? 우리 아이들이 다시 이걸 좋아하는 것을 보면 말이지..ㅎ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이 곳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된 곳이 없기 때문에 마을 큰 느티나무 있는 곳에 주차를 해야 한다. 

 

 

내복아이 우리 보물이!

▶옷이불편해, 양말이 불편해, 신발이 불편해.. 뭐든 불편하면 짜증을 부리는 우리 보물이ㅎ스냅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덥다며 바로 옷을 차에서 벗어놓고는 저렇게 제주 한림을 점령하고 계신다ㅎ평소에 포켓몬 만화는 좋아하지 않는 우리 보물인데, 이날은 다소곳하게 아이들과 한 마리 한 마리씩 인사를 나누네?ㅎ

 

 

"애들어때? 귀여워~하나 데려가고 싶어~"

▶가져가고 싶다며 본인의 의사를 표현하였으나 이건 재산이기에 안 된다~하며 중간에 커트하였다. 떼를 안 부려서 다행이지ㅎ하지만 이 아빠도 갖고 싶었단다ㅎ나중에 오수 집에 이렇게 꾸며보도록 하자꾸나!ㅎ

 

 

제주 꿀봉 영업시간!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저녁 6시에 마감! 거의 규칙인 것 마냥 저녁까지는 하질 않는다. 이곳 제주도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기에 관광객을 제하고는 평일 저녁시간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다. 

 

 

 

제주 돼지강정 "꿀봉"메뉴!

▶직원의 친절도: "상"으로 평가된다. 여사장님께서 우리들을 맞이해주시는데,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주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스타일이시다ㅎ

 

▶청결상태: 내부 테이블은 마련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평가하기 애매하지만 굳이 평가하자면 "중"이다.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는 세가지 맛! 꿀봉강정, 허니치즈, 커민칠리!를 주문하였다. 

 

▶원산지표시: 모두 제주돼지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더욱 제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겠군! 이때까지 나는 두툼하니 입안을 충족시켜줄 강정이 만들어질 것이라 생각하였다~ㅎ

 

 

귀여운 제주 꿀봉 포장지!

▶제주도의 한라봉, 그리고 돼지 이모티콘을 넣어서 만든 꿀봉 포장지! 이렇게 우리는 바로 숙소로 이동하는 길에 편의점에서 캔맥주 4캔을 구입하였다. 요즘에는 1.1천 원에 여러 세계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나는 맥주를 많이 먹는 편은 아니고 이렇게 한 캔씩 먹으며 분위기를 즐기는 편이다. 강정에는 맥주이지! 하면서 나는 신나게 숙소로 이동!

 

 

 

본 메뉴 평가!

▶드디어 개방된 꿀봉! 왼쪽부터! "허니치즈, 꿀봉강정, 커민칠리!"이렇게 구성되었다. 나는 맥주 한 캔을 따고 딱! 한 입 베어 무는데! 에잉?! 왜 이렇게 얇아?!~하며 두께감에 아쉬움을 숨기지 못하였다. "에게! 이 정도의 두께감은 식감을 충족시키지 못해!"하며 2~3개씩 와구와구 먹었다. 

 

▶맛은 각각마다 잘 어우러져 좋기는 하나, 강정의 생명은 두께감과 식감인데 그 부분이 매우 아쉬웠다. 하긴, 제주돼지가 비싸긴 하겠지 하면서 위로하며 먹었더니 맛은 나쁘지 않아서 얌전히 먹었다. 우리 보물이 도 먹어보도록 권유하였으나 고기가 씹는 것이 힘들다고 하여 별로 먹지 못하고 우리 공주님도 조금만 먹다가 포기하였다. 

 

▶나머지는 나의 몫이어서 보물이는 tv를 공주님은 둘째를, 나는 제주 바람을 바라보며 아일랜드 식탁에서 제주 치맥을 먹으며 행복감에 빠져 있었다. 참! 그리고 사장님께 저 치즈 소스를 하나 더 달라고 해서 먹으면 더 만족감이 높을 것이다. 

 

 

 

END

▶그렇게 우리는 숙소에서 시간을 보내고 하늘에 떠다니는 비행기가 몇 대 인지도 세어보고, 공주님은 다음 일정을 준비하고 나는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비축하고, 우리 보물이는 여태 못 보았던 TV 시청을 마음껏 하고, 우리 둘째는 열심히 우리 일정에 어떤 일인지도 모르고 따라다니는 안쓰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래도 가정이 평화로우려면 우리 공주님이 행봉해야 하니, 공주님이 가고 싶어 하는 곳으로 최대한 안전하고 많은 곳으로 모셔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꿀봉만의 피규어로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 고기가 매우 얇다
- 제주 돼지만을 사용한 강정 - 따로 마련된 꿀봉만의 주차장은 없다
- 손님을 맞이하는 사장님의 친절도 최고! - 양이 조금 적다
- 3가지 맛의 돼지 강정을 맛볼 수 있는 장점!

 

제주 맛집추천!
 

제주 미친흑돈 삼겹살 한림 맛집 - 가족여행 저녁 해변의 공기를 마시며 목에 기름칠 하다 편!

제주 한림 삼겹살 맛집 "미친흑돈"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우리 가족은 제주도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스시회관 한경면 초밥집 - 돔베 스시한판 스페셜 육지에서 아쉬웠던 초밥을 보충하다 편!

제주 "스시회관"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1일 차에 송악산

minsooland.tistory.com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