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천안 동호원 호두과자 - 팥과 앙금호두과자의 대결! 과연 승자는?!
반응형

동호원 호두과자를 맛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고모님이 "동호원"호두과자를 우리 가정에 사다 주셨다. 그리하여 우리는 맛을 음미하며 어떤지 평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그래도 먹긴 먹더라도 후기는 남겨주어야 예의인 것 같아서 이렇게 부랴부랴 작성해본다.

 

천안에는 호두과자가 정말 유명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해서 호두과자 집만 10곳이 기본으로 넘는 것 같다. 그중 이 동호원이라는 호두과자 집은 팥과 앙금을 사용하는 메뉴들이 있는데, 그럼 이제 리뷰를 해보겠다. 

영업시간: 매일 AM 06:00 ~ 23:50, 공휴일 06:00 ~ 23:50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13~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천안 동호원 메뉴 및 구성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 고모님께서 팥 호두과자와 앙금 호두과자를 가져오셨는데, 우리는 이번에 앙금 호두과자를 먹기로 하였다. 정말이지 어렸을 때 동네 아주머니가 판매하는데, 호두과자는 비싸서 많이 못 사 먹고 땅콩과자만 열심히 사 먹었던 기억이.. 하지만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되는 시대가 와버렸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흑흑ㅠㅎ

 

▶원산지 표시:  특별한 원산지 표시는 없고, 글귀에서 100% 우리밀, 1등급 우유, 무방부제, 무향료, 무색소를 원칙으로 생각하는 호두과자집임을 명시하였다. 우리밀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것은 정말 굿!

 

▶메뉴의 구성 및 내용:  동호원의 메뉴 구성 내용과 사업장의 계좌번호 등이 기재되어있다. 정말이지 호두과자는 구입 후 1일 이후가 되려면 정말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어야 맛있다! 그래야 수분기가 날아가지 않고 퍽퍽하지도 않아 먹기도 정말 좋다. 절대! 냉장실에 넣지 않았으면 한다!ㅎ

 

 

본 메뉴 평가!

▶팥과 앙금이 들어있는 호두과자: 제목은 믹스가 아닌 각각 들어있다는 말이다. 오해하지 말길 바란다ㅎ팥은 정말 아이들이 먹기 좋게 달달하면서 호두의 크기가 나름 컸기 때문에 씹는 식감도 좋았다. 하지만 팥은 달달함이 크다ㅎ 팥은 한 두 개쯤 먹었던가? 그리고 바로 앙금 호두과자를 개봉하여 먹었는데,,

 

▶팥보다 맛있는 앙금 호두과자:앙금 호두과자는 팥보다 달달함이 적지만 부담 없이 한 박스는 기본으로 먹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앙금은 어르신들이 드시기에도 좋다고 볼 수 있다.  앙금 호두과자를 맛있게 먹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다.

 

 

END
  • 그런데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보니, 팥도, 앙금도 어렸을 적부터 만들어져 왔었던 거 아닌가? 나는 앙금이 자꾸 신기하다고 하는데, 이제 생각해보니까 어렸을 때 둘 다 먹어보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구나!
  • 그래도 매번 우리 가족을 위해 여러 가게의 호두과자를 선물해주시는 우리 고모님 항상 감사드립니다^^그럼 이만!
장점 단점
- 팥과 앙긍호두과자를 모두 판매하고 있다 - 팥 호두과자는 너무 달달하-다
- 국내산 밀과 신뢰할 수 있는 재료선정
- 넉넉한 호두의 크기와 속재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