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 아니따파스타 한림맛집 -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생면을 이용한 파스타 집!
반응형

제주 아니따파스타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가족여행을 시작한 지 이제 2일 차! 우리 공주님은 가족 스냅 촬영을 예약하여 언제 하면 좋을까?라는 고민을 말하였다. 나는 일찍 촬영을 마치고 나머지 시간을 더 여유롭게 즐길 것을 말한 후 바로 2일 차에 스냅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한림 싱게물 공원 해안도로, 문도지오름에서 스냅 촬영을 마치고 사진작가님의 추천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이동하였다. 

 

▶주로 생면으로 파스타 등을 요리하는 곳인데, 백종원이 왔다가서 더욱 유명해졌고 또한 극찬을 하였다는 식당이라 하여 이곳을 추천해주셨다.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매장 주변에 주차장 마련은 되어있지 않으나 동네 느티나무가 크게 있는 곳에 한 1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 있다. 하지만 거리가 좀 있으니 한 사람은 내려서 메뉴 주문을, 한 사람은 주차를 하고 오는 것이 효율적이고 볼 수 있다. 

 

 

제주 아니따파스타 영업시간!

영업시간: 내가 언젠가 말했던가? 제주는 주로 저녁장사는 하지 않고 오전과 오후 영업만 한다는.. 여기에도 라스트 오더가 17:30분까지이니 이 점 참고 바람. 

 

 

제주 아니따파스타 이벤트!

SNS인증사진 시 아니따파스타 1주년 기념 굿즈를 준다고 하니 잘 챙겨가길 바란다~

 

 

 

제주 아니따파스타 내부!

▶직원의 친절도: 손님을 맞이하는 직원의 응대 친절도는 "중"이상이라 볼 수 있다. 주문받기, 필요물품 요구 시 친절하게 대해주는 직원의 태도가 마음에 들었다. 

 

▶청결상태: "상"으로 평가될 수 있다. 제주에는 맛집들이 많기도 하지만 이렇게 새로 리모델링하는 영업점이 많은 것 같다. 제주에 와서 그런지 마음이 놓이는 식당이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착석하여 한 쪽 빈 곳만 남아있어서 촬영해보았다. (30석 정도 확보) 테이블을 촬영했어야 했는데, 어중간하게 촬영된 사진이라 볼 수 있겠다. 하지만 내가 이렇게 촬영한 이유는 맨 왼쪽에 우리가 신혼여행 다녀온 이태리 "베네치아" 사진액자가 걸려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둔 것이니 이해바람ㅎ

 

 

제주 아니따파스타 장점!

▶장점이라면 생면을 이용한 식감이라고 하는데, 백종원이 인정하고 극찬한 파스타 집의 맛을 한 번 제대로 느껴보도록 해볼까나?!ㅎ

 

 

 

제주 아니따파스타 메뉴구성!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나는 주차하는 동안 우리 공주님이 메뉴 주문을 다 해놓으신다. 주문하고 옆집 옷가게를 구경하고 있어서 메뉴가 나왔는데도 사람이 없어서 종업원이 사진작가님께 우리를 찾아달라는 요청까지 해서 작가님이 힘들게 우리를 찾아다니셨던 추억이;;ㅎ 무튼! 메뉴는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원산지표시: 메인메뉴의 맨 아래에 돼지고기, 딱새우, 전복 등 제주산으로 표기되어 있다. 이 세가지만 제주산으로 기재되어 있어 더욱 신뢰성이 굳혀지는 것일까?ㅎ 무튼! 

 

 

제주 아니따파스타 음료!

테이크 아웃 시에는 10%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서 음료를 먹는 것보다 제주도는 돌아다니면서 볼거리를 하나라도 더 봐야 하니 테이크 아웃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참 이쁘게 포장해주신다. 

 

 

 

본 메뉴 평가!

맨 위에부터 "흑돼지 라구 파스타, 감태페스토 파스타, 갑오징어 명란파스타"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 보물이가 먹을만한 것들을 하나하나 챙겨주는데, 주로 감태페스토 파스타를 많이 먹었다. 우리 보물이는 이때 제주여행을 한 껏 만끽하고 엄마와 함께 신나는 표정을 보였는데,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이 사랑스러웠다ㅎ

 

▶그래도 식탁의 퀄리티가 있어서 기본적인 메뉴의 그릇들에 대한 심심함은 없는 것 같다. 만일 단조로운 색상의 식탁이었다면 좀 더 화려한 접시나 그릇을 이용하여야 고객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었을 것이다. 

 

 

흑돼지 라구파스타!

많은 흑돼지고기를 원하였다면 실망하였을 수 있다. 고기의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니 이 점 참고하길 바람. 하지만 토마토소스와 저 파스타의 쫄깃한 식감은 입안의 충족도를 만족시켜준다. 무엇보다 눈으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았다. 흑돼지에 파스타는 제주도 바다의 소라를 연상케 하는 메뉴!

 

 

감태페스토 파스타!

▶우리 보물이가 잘 먹었던 감태페스토 파스타! 그 중 감태란,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의 갈조류라고 한다. 그리고 새우와 전복이 딱! 있어서 기본적인 제주 분위기는 덤! 생면의 쫄깃함도 좋지만 나는 저 소스가 맛있었다ㅎ

 

 

갑오징어 명란파스타!

▶예전부터 우리 공주님은 명란젓 파스타를 자주 드셨다. 여기 제주에서도 빼먹지 않고 갑오징어 명란 파스타를 픽하셨군! 매콤하면서도 생면의 쫄깃함! 그리고 명란젓만의 파스타와의 조합이 어우러져있다. 

 

 

 

END

▶전체적으로 제주의 분위기에 심취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이 잘 되어있다. 생면도 매우 쫄깃하게 식감을 자극하는 장점 중 한 가지이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맛이라고 볼 수 있다. 어느 정도의 깊이는 부족하다고 본다.

 

▶좀 더 시간이 흘러 맛이 점점 들 수 있겠으나, 맛의 디테일 함은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쉬웠다. 이제 1년 차의 파스타 집이지만 그래도 테이블의 선택, 제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의 구성 등이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그래도 여행 와서 이 음식들을 먹어본다면 반하지 않을 수가 없다고 평가하고 싶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생면을 이용한 파스타 - 주차장 거리가 멀다
- 해산물 구성이 제주산으로 애용
- 메뉴들이 제주의 분위기가 물씬풍김 - 생면 음식이기에 빨리 섭취해야 함
- 음료, 음식의 가격구성이 적당함

 

제주 맛집추천!
 

제주 금자매식당 한경면 맛집 - 전복돌솥밥 명문새돌솥밥 고등어구이 등 바다의 모든 향을 입안

제주 가족여행 1일차 금자매 식당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도 일주일 살이를 시작하고

minsooland.tistory.com

 

 

제주 미친흑돈 삼겹살 한림 맛집 - 가족여행 저녁 해변의 공기를 마시며 목에 기름칠 하다 편!

제주 한림 삼겹살 맛집 "미친흑돈"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우리 가족은 제주도

minsooland.tistory.com

 

 

제주 스시회관 한경면 초밥집 - 돔베 스시한판 스페셜 육지에서 아쉬웠던 초밥을 보충하다 편!

제주 "스시회관"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제주 가족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1일 차에 송악산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