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뉴발란스 운동화에 이어 이번에는 "아디다스 키즈슈퍼스타360"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다.
사실 이 운동화는 아직 보물이가 착용하기에는 사이즈가 크다. 하지만 이것과 똑같은 스타일의 운동화 "CG6581"인 빨강색이 있는데, 그것을 신고다니면서 매우 편안하게 사용했던 것들이 있어서 그 내용의 베이스로 포스팅을 작성하려 한다. 조만간에 빨강 슈퍼스타도 포스팅 할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
성인꺼로 나온 슈퍼스타와 아이들을 위한 슈퍼스타의 운동화는 무게와 착용감 등의 큰 차이가 있다. 이 점은 아디다스가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있어서 더욱 높게 평가되고 스타일도, 편안함도 있기에 자녀를 둔 부모들, 친적들이 이 운동화를 자주 사주시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그럼 지금부터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 360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보겠다. 우선 운동화의 끝에 들어가는 360의 뜻은 그 만큼 360도로 잘 구부러 진다는 친환경 소재의 운동화를 뜻한다고 한다.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운동화의 단점I |
뾰족한 물체에 약함: 한 번은 우리 보물이가 노는 도중 발바닥이 따갑다며 나에게 통증을 호소하여 봤더니 아웃솔에서부터 찔린 가시가 인솔까지 깊숙히 들어와서 통증을 호소한 것이었다. 무게가 가볍고 좋기는 하지만 이러한 단점이 있다.
물기가 있는 데리석 쪽에는 조심: 아이들이 놀다보면 물기가 있는 미끄러운 곳에 갈 시 운동화의 아웃솔에 접지력이 없다면 넘어지기 마련이다. 이 운동화는 그러한 곳에 취약하니 이 점을 참고바람.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운동화의 단점II |
낮은 방수력: 가벼운 소재와 물에 닿으면 흡수를 잘 하는 소재이기 때문에 금방 운동화가 젖고 말 것이다. 세탁을 하여도 금방 마르는 장점도 존재하지만 이러한 단점도 있다는 점!
아웃솔의 그립감: 아웃솔의 그립감이 그렇게 좋지 않기 때문에 모래가 있는 곳이나 물기가 있는 곳에선 미끄러지는게 일쑤일 것이다.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운동화의 장점I |
가벼운 소재의 운동화: 친환경 소재와 360도로 자유자재의 운동화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신고 뛰어놀기에 적합한 아주 좋은 운동화라 표현할 수 있다.
일체형, 스타일: 텅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텅이 따로 존재하는 운동화를 싫어하는 아이들 or 우리 보물이처럼 운동화에 예민한 아이들은 이 운동화를 신으면 불편해하지 않을 수 있다.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운동화의 장점II |
꾸준한 인기의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처럼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도 오랜 세워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이 슈퍼스타 스타일의 운동화도 세상이 멸망해도 살아남을 스타일의 운동화라고 볼 수 있다.
운동화의 쿠셔닝: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면서 경량화를 꾀하였음에도 쿠션이 있는 인솔을(ADIFOM)채택하여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발의 피로도 또한 그나마 적게 데미지를 줄 것이다.
END |
이렇게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다. 우리 보물이는 빨강색을 정말 열심히 신고 다녀서 뱀프 및 카라 부분에 구멍도 나고 텅 쪽에 밴드는 떼어져서 다시 붙여주기를 반복하였다. 그만큼 아이들은 본이이 좋아하는 옷, 운동화 등이 있으면 주구장창 그것만 추구한다.
그러니 우리 부모들도 아이들의 운동화를 선택하면서 한 번 더 "아이가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보고 구입해주길 바란다. 나부터도 잘 되지 않지만 나도 노력하기 위해 항상 반성과 다짐을 반복한다. 그럼 이만!
아이들 운동화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