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342964-026 나이키 조던 트루플라이트 운동화 - 변함없는 스타일 하지만 인기도 꾸준히 여전한 운동화 편!
반응형

나이키 조던 트루플라이트!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나이키 운동화 하면 대표 스포츠 스타가 있지! 그 이름하여 바로 "마이클 조던"나이키 축의 한 면을 지배하고 있어도 과언이 아닌 이 조던 운동화가 있었다. 유독 요즘 프랑스 명문 축구팀 파리생제르맹 FC(PSG) 유니폼이 조던유니폼인데 나름 축구 유니폼치곤 더 퀄리티 있어 보여서 보기 좋았다. 

 

이 트루플라이트 운동화도 일반적으로 신고다니기에 나름 가볍고 스타일이 좋아서 평이 괜찮은데, 그 장,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다. 지난번 포스팅에는 아디다스 튜블라 둠 삭도 스타일이 좋게 평가되었는데, 오늘 이 운동화는 과연 어떨지?

 

 

 

나이키 조던 트루플라이트 단점!

운동화 끈은 매우 아쉽다: 예전의 운동화를 표현하기 위해서인지 몰라도 운동화의 끈이 고급스럽지 않다. 일반적인 운동화 끈을 사용하여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것이 사실!

 

발목 스타일을 강조하여 걸림: 농구화의 특성상 발목의 힘을 자주 사용하는 운동이기에 발목을 보호해야 한다지만 일반적으로 신고다니기에는 어느 정도 거추장 거리는 부분이 존재함. 하나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함도 있겠지만 불편함.

 

 

바닥의 쿠션강도는?!

농구화이다보니 바닥 딱딱: 에어가 있는 운동화도 아닌 어느 정도 쿠션이 있는 아웃솔이 아니고 접지력을 높이기 위한 아웃솔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신고 다니기에는 불편한 사항이 존재한다. 또 다른 조던운동화를 우리 공주님이 착용해 보았는데, 그것도 운동화의 바닥이 너무 딱딱하고 불편하다는 말을 하였다. 

 

 

발목부분이 자꾸 신경쓰이네..

힐탭의 높이와 탑라인의 조합: 어느 정도 옆의 라인이 조금 차이나야되겠지만 이 운동화는 높낮이의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 단순히 스타일에만 신경 쓴 운동화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아서 조금 아쉽다. 

 

 

 

나이키 조던 트루플라이트 장점!

오랫동안 신을 수 있는 내구성: 정말이지 나이키는 운동화를 정말 튼튼하게 만드는데 재주가 있는 듯 하다. 항상 에어맥스 운동화에 대한 내구성을 칭찬하고는 하는데,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좋은 것 같다. 이러한 매력이 나이키의 매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축구화나 풋살화도 그렇게 만들어 주었음 한다..

 

변함없는 사랑 스타일: 그 어느 누구도 나이키 조던 운동화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모르는 사람들 빼고는 말이지.. 여기저기 서로 사기 위해 경쟁하기도 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보기 도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래도 오리지널이 최고의 상품성과 가치성이 잔존하지..

 

 

인기는 여전한 나이키 조던 운동화!

아이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 정말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조던 운동화를 신겨놓는 아기, 아이들을 보면 스타일이 어디에 매치시켜서 잘 어울린다. 하지만 정작 아이들은 좀 더 자신의 발에 편하도록 잘 맞는 운동화를 선호하는 게 아쉽지..

 

단종은 있어도 꾸준히 판매되는 조던운동화: 국내에서 단종되었다고 해서 구매를 못하는 것이 아니다. 나이키 조던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너도나도 좋아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방법만 닿는다면 해외구매를 통해서 언제든 구매할 수 있는 게 나이키 운동화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END

나이키 조던 트루플라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다. 정말 이 운동화의 스타일을 사진으로 보고 있자니 잘 만들었다는 표현이 앞선다. 조던시리즈가 잘 팔리는 이유가 있었구나 하며 절로 생각하게 된다. 몇 년을 더 앞서생각하고 스타일도 현시대에 맞춰서 신기 좋은 시리즈인 것도 정말 신기할 정도이다. 

 

하지만 운동화 또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신어야 한다. 아무리 좋은 운동화라고 하여도 우리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허무할 뿐이니까 말이다. 그럼 이만!

 

나이키 운동화!
 

AO1531-002 나이키 에어포스1 유틸리티 블랙 - 아노락 죠거 힙합 스타일에 맞는 운동화 추천!

나이키 에어포스1 유틸리티 블랙!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죠거, 아노 or 힙합패션에 잘 어울리는 나이키

minsooland.tistory.com

 

885891-300 나이키 에어맥스90 로얄 러프그린 - 캐주얼 스타일 운동화 커스텀 스타일도 이쁘지만 이

나이키 에어맥스90 로얄 러프그린!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평범한 에어맥스90 운동화가 아닌 캐주얼 스

minsooland.tistory.com

 

921826-101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 화이트 - 데일리코디 아노락 죠거 스타일에도 좋은 운동화 추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화이트!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는 에어포스 유틸리티 블랙에 대해 포

minsooland.tistory.com

 

640744-602 나이키 에어맥스98 유니레버시티 레드 - 95, 97보다 98이 제일 편안한 운동화에 속한다 편!

나이키 에어맥스98 유니레버시티 레드 흰빨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에어맥스 97 운동화에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