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833414-025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레더 검/흰 - 아이들을 위해 나이키 운동화를 신기는 것이 로망이었지 편!
반응형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보물이의 외숙모가 선물로 사주셨던 운동화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다. 전 포스팅에서 우리 보물이는 "텅이 있는 운동화는 불편해서 싫어한다"라고 하였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의 내용으로 다뤄보겠다. 참고로 전 포스팅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길 바란다.

 

PT300KAW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추천I(예민한 아이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일체형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항상 아침마다 우리 집은 유치원에 갈 때마

minsooland.tistory.com

정말이지 선물 받고 나서 한 3차례 운동화를 신었다.. 착용시간은 총 5분밖에 버티질 못하였으니 이 운동화는 우리 보물이 겐 실패한 운동화라고 볼 수 있다. 

 

나의 로망은 우리 아이들을 키우면서 꼭 나이키 운동화를 신기고 멋지게 보이도록 하면 좋겠다. 하며 부푼 꿈을 갖고 있었는데,,운동화는 있지만 정작 착용을 하지 않아서 썩히고 있는 꼴이다..

 

아이의 의사를 존중하여 편안한 운동화를 신게 할 수밖에 없지만,,부모의 마음으론 정말 아깝다..ㅎ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으니 아이들의 운동화를 신중히 선택해 주길 바란다.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운동화의 단점I

다른 운동화보다 무게감이 있다: 전에 포스팅에서는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의 포스팅을 하였는데, 그 운동화보다 무게감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불편해 할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다. 

 

운동화 끈과 텅: 아이들의 사이즈를 맞춰서 신도록 하는 거에는 텅과 운동화 끈이 함께 존재하는 운동화가 더 좋은데, 옷이든 운동화든 착용하는 아이가 예민한 아이라면 이 운동화는 불편하게 느껴질 이유가 충분하다.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운동화의 단점II

기본 아웃솔이 높음: 하나의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아이들은 놀면서 불편함이 없어야 하는데, 아웃솔이 높은 운동화는 중심 잡기, 특히 발목의 힘이 온전히 않은 우리 아이들에게는 높은 아웃솔의 운동화는 불안요소라고 볼 수 있다.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운동화의 장점I

한결 같은 스타일: 항상 나의 운동화 에어맥스 운동화를 포스팅 할 때마다 하는 내용이기는 한데, 에어맥스90 시리즈는 1990년대부터 나왔던 스타일의 운동화이다. 거의 33년이 지난 지금에도 판매되고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시대를 막론하고 스타일을 잘 만들었기에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키높이 및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 위에서는 아이들에게 위험요소로 작용된다고 하였으나, 스타일 적으론 키높이의 스타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을 만들기에는 충분하다.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운동화의 장점II

나이키 운동화: 아이들의 부모세대에는 정말이기 본인들이 어렸을 시절에 나이키 운동화를 신어보질 못하여서 아이들에게라도 신겨보고 싶은 로망의 부모들이 있을 것이다. 내가 그러긴 하지만..나이키 운동화에 대한 높은 격이 무튼있어! 조금만 더 크면 명풍이야기 하니까는, 이거라도 만족해 보자ㅎ

 

내구성: 나이키 운동화를 착용하면서 이걸 빼놓으면 섭섭하다. 바로 내구성인데, 정말이지 마르고 닳도록 신을 수 있다. 하지만 예외의 발이 있는데, 나와 같은 아이들이 신는다면 고려해봐야 한다..

 

 

 

END

정말 이 사진의 상태 그대로 신발장에서 잠을 자고 있는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 90"운동화이다.. 정말 아깝긴 해도 우리 보물이 가 신기를 거부하니, 둘째 녀석에게 신겨보도록 해야지.. 에어맥스 시리즈는 이런 것이 좋다. 에어맥스 시리즈는 꾸준히 거의 똑같이 판매되기 때문에 몇 년이 흘러도 다시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아무튼 아이들을 키우면서 운동화 고르는 것도 하나의 일인데, 이 포스팅을 보고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운동화를 선물해 주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다. 그럼 이만!

아이들 운동화 리뷰!
 

PT300KAW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추천I(예민한 아이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일체형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항상 아침마다 우리 집은 유치원에 갈 때마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