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상하이 반점 전주 신시가지 - 런치특선 세트메뉴3 짜장면 짬뽕 깐쇼새우 탕수육 점심시간에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장점 편!
반응형

신시가지 "상하이 반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위해 신시가지를 방문하게 되었다. 그 이유는 중화산동에 위치한 "강호"중화요리 집이 영업을 하지 않아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에 다시 방문하여 먹기는 하였다. 우리 공주님은 제 때 못 먹었으면 어떻게 해서든 끝까지 집착을 보이기도 하신다ㅎ

 

전주 강호 중화요리 맛집 - 간짜장 짬뽕 의 맛을 느껴보다 중화산동 신시가지 점심식사만 하는

전주 "강호"중화요리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몇일 전부터 우리 공주님 속이 답

minsooland.tistory.com

이번에 방문한 상하이 반점은 런치의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다행히 점심식사 시간이라 주, 정차 단속은 하지 않는데 길가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 그러니 잘 확보하여 주차하길ㅠ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따로 마련된 주차장은 직접 물어봐야 한다. 하지만 점심식사 시간에는 갓길 한 쪽에 주차하여도 단속은 하지 않으니 참고바람. 

 

처음에는 외부에서 내부를 바라보는데, 영업을 하지 않는 줄 알았다..하지만 문을 열어보니 오픈이 되었다.. 필름을 외부에서는 내부가 잘 안 보이는 것으로 사용하여 프라이버시가 어느 정도 보호된다. 

 

 

전주 상하이 반점 영업시간

영업시간:  휴무일은 일요일, 월~토일 AM 11:00 ~ PM21:00까지 영업이 진행된다.

 

 

 

전주 상하이반점 친절, 청결, 내부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여사장님께서 고객들을 맞이하시는데, 나름 만족감이 있는 친절도였다. 웨이팅을 도와주면서 식사를 마치고 가는 고객들에게 맛은 어땠는지 등을 물어보는 등 말이다. 추가적으로 입구에 들어서면 중국 진시황릉의 "병마용"이 공손하게 손님을 맞이해준다. "중"

 

청결상태: 신시가지는 예전부터 활성화 되었는데, 어느 정도 시기가 지났기 때문에 청결도는 그렇게 많이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갈 정도의 청결도는 된다. "중"

 

내부 테이블 가능 수: 테이블이 40명 정도 식사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그럼에도 점심시간 때와 주변 회사원들이 줄줄이 웨이팅을 할 정도이다. 제대로 여유롭게 식사를 하려면 10:30분 정도에 오면 딱이겠다. 

 

 

상하이 반점 메뉴구성 및 우리 메뉴!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는 인기있는 런치세트 3을주문하였다. 각각 짜장과 짬뽕을 먹기 위해서이다ㅎ가격도 정말 착한 가격이라 볼 수 있다. 탕수육과 깐쇼새우까지!

 

 

상하이 반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표시: 매장 결재하는 곳 바로 앞에 원산지 표시판이 작성되어 있다. 거의 양심적으로 많이 작성되어 있어서 중화요리 집의 퀄리티를 높였다고 볼 수 있다.

 

 

 

본 메뉴 평가!

그렇게 나온 우리의 세트메뉴3가 등장하였다! 식사를 할 때쯤 밖에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줄줄이 사탕처럼 대기하고 있었다. 주변에 회사가 많으니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많이 몰린 것이다. 조금만 늦었더라면 밖에서 기다릴 뻔!

 

짬뽕과 짜장면의 등장이 먼저 있어서 열심히 면치기를 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공주님의 젓가락 ㅎ내가 흐트러지기 전에 바로 촬영했지요!

 

 

짬뽕 그의 맛은 어떤가?!

재료: 해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식감 부분은 정말 만족감이 높다고 볼 수 있다. 배고픈 점심식사를 달래줄 수 있는 재료와 양이다. 

 

얼큰함: 그렇게 큰 얼큰함은 없다. 그리고 육수의 맛도 좀 부족하게 느껴진다. 사골육수나 이러한 것을 사용하지는 않는 것처럼 느껴진 맛이다. 나의 입맛에는 그렇게 느껴지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느껴질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차라 볼 수 있다. 

 

 

짜장 그의 맛은 어떤가?

향기: 불향이 부족한 것이 아쉽다고 볼 수 있다. 어느 집에는 짜장면의 면발에서 불향이 나는데, 나는 그게 포인트로 느껴졌다. 하지만 여기는 조금 부족..

 

면발: 면발의 쫄깃함은 대만족이다. 바로바로 조리되는 면발 느낌의 식감이다. 나름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졌다. 

 

재료: 야채와 고기 등 부족하지 않게 나름 채워져 있어서 세트메뉴를 먹어도 부족함을 크게 느끼진 않을 것이다. 

 

 

세트메뉴3 탕수육!

그렇게 나온 우리의 탕수육이 등장하였다! 찹쌀 탕수육 스타일이다. 양은 많은 편이 아니지만 세트메뉴로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여 고기를 좋아하는 나로선 땡큐지!

 

"튀김옷만 멀쩡하고 속은 빈 거 아녀?!" 하는 나 같은 사람들이 있을 것인데, 속에도 고기가 꽉 차있어 나의 입속 만족감을 열심히 채워준다. 

 

 

깐쇼새우! 원래는 따로 돈주고 먹었는데..!

공주님과 데이트할 때에는 깐쇼새우 집에 가서 직접 메뉴를 주문하고 식사하였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여기 상하이 반점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정말이지 이 정도의 혜자라면 땡큐 때땡큐지! 물론 합리적 가격이라 할 수 있겠지만 이렇게 제공되는 중화요리 집은 그렇게 많지 않다고 볼 수 있다. 

 

깐쇼새우: 매콤함과 달콤함을 함께 머금고 있으면서도 파 재료가 팍팍 들어가 있으며 도톰한 새우의 식감이 입안을 행복하게 해 준다. 

 

 

 

END

그렇게 우리는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쯤 사람들의 줄을 대충 보았는데, 40분가량 기다려야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는 서로 바라보며 일찍 오길 잘했고, 나는 공주님의 픽에 칭찬 한 바가지를 해드렸다. 다음에도 한 번 더 오면 좋을 중화요리 식당이었다고 볼 수 있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세트메뉴로 4가지의 맛을 볼 수 있다 - 주차공간이 따로 없다고 볼 수 있다
- 내부의 청결도 및 사장님의 친절도가 돋보였다
- 적당한 가격, 적당한 맛 등이 나름 비결이라 볼 수 있다 - 점심식사 시간에 잘 못걸리면 30분 웨이팅
- 통 유리창이지만 내부의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다

 

전주 중화요리집 추천!
 

전주 강호 중화요리 맛집 - 간짜장 짬뽕 의 맛을 느껴보다 중화산동 신시가지 점심식사만 하는

전주 "강호"중화요리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몇일 전부터 우리 공주님 속이 답

minsooland.tistory.com

 

전주 대보장 중화요리 - 입안에서 탕수육이 반죽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계속유지돼! 신기한 탕

전주 "대보장"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전주에서 "탕수육"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중화

minsooland.tistory.com

 

전주 희래등 중화요리 - 세트메뉴 2(탕수육+짜장+짬뽕)정돈 먹고가도 괜찮자나?

전주 "희래등" 중화요리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가족이 너무 집밥만 먹어서

minsooland.tistory.com

 

전주만금당: 전주맛집 찹쌀탕수육과 짬뽕을 만나다..

전주 만금당을 다녀오다.. - 몇년전 이곳 만금당에서 "찹쌀탕수육" 과 "짬뽕"을 맛본 후 정말 배가 부를 정도로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난다.. 그때까지만 해도 이제 너무 먹어서 안와도 될 것 같다

minsooland.tistory.com

 

중본이 쟁반짜장 전주 태평동 - 짜장면 4,000원 착한가격 모범식당 집을 소개합니다 편!

중본이 쟁반짜장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예전에 SK뷰에 사시는 작은 도서관장님께서 여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진미반점 웨딩의거리 차이나타운 - 중국냉면, 류산슬밥, 간짜장 메뉴 섭취 편!

전주 웨딩거리 "진미반점"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보물이 가 짜장면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