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아침! 조기축구 다녀오자!
반응형

한 주 최고의 날!

▶드디어 한 주 동안 육아를 실시하고 나서 나에게 주어진 특별한 아침 3시간! 꿀 맛 같은 조기축구의 시간이 왔도다! 이 설렘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ㅎ아이들이 깨지 않게 조심히 운동을 다녀와야지!

▶보물이 도, 둘째도 매번 나와의 활동하기를 기다리지만 나도 건강관리를 해야 아이들과 함께 더욱더 잘 놀아주지ㅎ계속 운동을 제대로 실천하지 못해서 여기저기 뻐근하고 뱃살만 늘어서 허리도 아프다..

 

 

늦게들린 재미가 지금까지..ㅎ

▶말로 표현 못 할 정도로 재미있다. 그렇게 잘하지는 않지만 주변 팀원들과 함께 서로 호흡을 맞추고 골을 넣는 그 재미! 그리고 승부의 세계에서 맛볼 수 있는 그 승리의 쾌감이란 운동이란 것에 관심을 갖고 참여한 사람들만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어렸을 적부터 축구를 일찍 접했다면 좀 더 많은 기술들을 습득했을텐데..아니다! 조기축구의 그 잔소리가 선수들의 실력을 상승시켜주는 요인이거늘!

 

 

END

▶오늘의 일정은 아침에 축구에 참여하고, 또 오전에 키즈카페, 그리고 오후에는 벌초, 저녁에는 반딧불축제라는 곳을 다녀와야 한다.. 정말이지 오늘 하루의 일정은 정신없을 정도로 바쁠 것 같다ㅎ

▶그래도 나는 일주일에 1회 조기축구 할 수 있는 것에 정말 기쁘다... 좀 더 많이 하여 체력증진, 건강관리를 하였으면 좋겠지만 현재의 상태에서는 불가능...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