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정말 한순간에 지나치는 이 한 주의 시간..
반응형

정말 전에는 몰랐었던 나의 속도..
  • 모든 연령대에는 속도계가 있다는 어르신들의 말을 나는 잘 느끼지 못하였던 20대 때가 요즘 많이 생각난다, 현재 30대 후반인 나는 하루하루 보내면서 한 주가 정말 빨리 간다는 생각을 올해 들어 정말 많이 한다...
  • 비단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겠지.. 아이들 둘 키우면서 금방 시간이 간다고 하지만 정말 이렇게 빨리 가다니.. 이제 40대 된다면 더욱 빨라서 그때는 무서울 지경이겠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 시간을 내가 멈추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어찌할 수는 없겠다.. 하지만 시간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충분히 승부수를 띄울 수 있는 법! 매일같이 나의 생활패턴 및 해야 할 일들을 메모하고, 경제적인 사이클 패턴은 자동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마련이 좋겠다. 
  • 경제적인 부분 중 한 가지가 바로 "풍차 돌리기"시스템이다. 이 부부는 적금을 1년만 만들어 놓으면 그다음부터는 매 달마다 만기가 도래하면서 자동으로 적금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지배하는 방법 중 한 가지라 볼 수 있다. 

 

END
  • 나는 지금 실행하고 있는데, 우리 공주 님 거도, 보물이 꺼도, 둘째 꺼도 만들어 주려면 넉넉한 자금이 많이 있어야 되겠구나ㅎ오늘은 나의 시간 체감 부분에 대해서 글을 남겨보았다. 나만의 생각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말일 텐데, 다른 사람들은 대체 어떻게 사는 걸까 하는 의구심을 갖고 이만 글을 마친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