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전주 미과당 딸기 쌀케이크 - 100% 우리 쌀 사용을 한 메뉴의 맛을 보다 가족행사 때 필수 케이크 편!
반응형

전주 미과당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가정의 행사로 인해 케이크를 구입예약을 하였다. 이곳은 중화산동에 위치한 미과당이라는 쌀로 만드는 빵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우리 공주님은 항상 건강하고 특별한 것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곳들은 잘 찾으신다ㅎ

 

다음날 사용하기 위해 미리 전날 저녁에 방문하였다. 원래 저녁시간에는 매장 앞에 정차하고 바로 찾아가면 된다. 우리는 뒤편 주차장에 친절히 주차하고 쭈욱 돌아서 입장하였는데, 카페도 함께 하고 있기에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본격 포스팅을 하기 전에 간단한 내용을 알려주겠다. 

 

영업시간: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화~토 AM12:00 ~ PM 21:00, 일 AM12:00 ~ 18:00까지 영업시간이니 참고바람.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뒷편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히 있다. 낮에는 차량들이 많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골목은 단속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그나마 괜찮다고 본다. 

 

 

 

전주 미과당 친절도, 청결, 내부 및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아내의 이름으로 예약이 되었는데, 내가 잠시 혼선이 있는 모습을 보이니 종업원의 표정에서부터 안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친절도는 "하"로 볼 수 있다. 아무리 바쁘다고 하여도 예약주문한 사람에 대한 예가 아닌듯하다.

 

청결상태: 카페와 함께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분위기와 청결상태는 양호한 편으로 볼 수 있다. "중"

 

내부 테이블 가능 수: 12~15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그렇게 큰 편은 아님을 참고바람. 

 

 

우리의 메뉴주문 및 가격구성표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순 우유딸기케이크 2호"를 주문하였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함에도 가격이 나름 착해서 주문하는 게 하나도 고민되지 않았다.

 

 

전주 미과당 원산지표시

원산지표시: 따로 원산지표시판을 찾을 수 없었다. 하지만 100%순수 우리 쌀가루로 만드는 메뉴라고 하니 믿고 먹어보는 수밖에ㅎ뭐 먹어보면 어느 정도 감을 잡을 수 있겠지ㅎ

 

 

 

본 메뉴 평가!

드디어 포장 받은 우리의 딸기 케이크를 이렇게 받았다. 이 케이크는 바로 냉장고로 직행하였고 무사히 다음날 행사 때 안전하게 사용하였다. 우선 평가를 해보자면 이렇게 될 것이다.

 

 

미과당 딸기케이크의 정확한 평가

딸기의 신선함: 그렇게 맛 좋은 딸기를 사용한 것은 아니다. 딸기도 땅에서 재배한 것과 2중으로 띄워서 재배한 것의 당도 차이가 많이 나는데, 당연 땅에서 재배한 것이 더 월등한 맛을 낸다. 하지만 여기의 딸기는 맛을 보니 후자에 말한 딸기여서 당도와 과즙이 그렇게 좋은 것을 사용한 것이 아니다.

 

100%우리쌀: 확실히 밀가루와 쌀가루 맛의 차이를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좀 더 부드러운 식감을 느꼈고 뭐라 할까? 느끼한 감이 덜하여 우리의 입맛에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다. 

 

맛은: 확실히 밀가루보다 여기 쌀가루를 이용한 딸기케이크가 더욱 맛이 좋다. 공주님과 데이트할 때 성남에서인가 그곳에서 구입해 먹었던 케이크가 생각나네 ㅎ

 

 

 

END

고객을 응대하는 친절도가 매우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모토가 건강한 케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쌀을 이용한다는 점을 더욱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싶다. 정말이지 맛도 일반 시중의 밀가루 케이크보다 더욱 맛이 좋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사 먹어 보길 바란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100%우리 쌀을 이용한 케이크 - 친절도가 좋지 않아 아쉬웠다
- 밀가루 케이크보다 더욱 맛있고 건강한 느낌을 받는다
- 기본적인 가격구성이 적당하다 - 주차는 매장의 뒤편에 주차 후 돌아서 입장
- 가족을 위해 건강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전주 카페 및 디저트 추천!
 

전주크레페 전문점 여덟개의달 - 전주에선 몇 안되지 아마?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크레페 "여덟개의 달"을 방문하다 전주에도 크레페 집이?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색장정미소 전시장 - 100년이 된 정미소의 모습을 보존하며 낡음을 멋스러움으로 만든 멋진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색장정미소"전시장을 방문하다! 아주 오래된 정미소의 내, 외부를보존한 카페!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minsooland.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외할머니솜씨 팥빙수 집 - 데이트 할 때의 추억을 되새기며 편

- "상"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X) - "중"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다. (체인점O) - "하" 등급의 음식점, 카페, 게스트 하우스 임을 평가한

minsooland.tistory.com

 

전주카페머해- 포르쉐718박스터 따라가다 들린 곳: 물고기에 정신팔리다 편

어제는 우리 보물이와 오랫만에 한옥마을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한옥마을에 관광온 포르쉐 718박스터가 뚜둔!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minsooland.tistory.com

 

전주와플란다스- 와플맛집: 공주님의 허기진 디저트 배를 만족시켜라 편

전주 와플란다스? 와플맛집 이라고? 이번에는 또 뭔가..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 즐거운 주말이었다.. 날

minsooland.tistory.com

 

전주 색장정미소 전시장 - 100년이 된 정미소의 모습을 보존하며 낡음을 멋스러움으로 만든 멋진

- 내 블로그 글의 2020년 글부터 해당. 전주 "색장정미소"전시장을 방문하다! 아주 오래된 정미소의 내, 외부를보존한 카페!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minsooland.tistory.com

 

전주카페머해- 포르쉐718박스터 따라가다 들린 곳: 물고기에 정신팔리다 편

어제는 우리 보물이와 오랫만에 한옥마을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한옥마을에 관광온 포르쉐 718박스터가 뚜둔!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