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부안 변산해수욕장 치킨집 우주치킨 - 저녁 폭죽놀이 후 순살후라이드 구입해서 든든하게 먹다 변산가족여행 편!
반응형

 

변산 "우주치킨"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 우리는 부안변산 근처에 "토미앤스파펜션"을 예약하여 열심히 가족스파를 하고 저녁이 되기 전에 갯벌에 나가서 떡조개를 한창 잡았다.

 

그리고 샤워한 후 변산해수욕장을 방문하였는데,, 이게 웬일?! 정말 많이 투자되고 변화된 것이 아니었던가?! 불빛이 화려하고 여기저기 볼거리, 휴식거리가 많아진 변산해수욕장은 전북의 해운대?!처럼 변해있었다!

 

정말 이렇게 과감한 투자가 이뤄져서 여름에는 많은 관광객들의 유치가 엄청 기대된다. 그렇게 우리는 변산해수욕장을 방문하여 오래 전 부터 준비해 두었던 "폭죽"을 터뜨리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폭죽의 시간이 금방끝나서 아쉬웠지만 나에겐 그리 아쉽지 않았다..

 

그 이유는 치킨을 먹어야 하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원래는 근처에 있는 "변산가마솥통닭"을 주문하려고 하였으나, 평일에는 인적이 드문 곳이라 사장님이 빨리 퇴근한게 아닌가.. 그래서 어쩔 수없이 이곳 "우주치킨"집에 순살후라이드를 주문예 야하고 폭죽놀이 후 찾으러 갔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AM 11:00 ~ PM 01:00까지 영업을 진행한다. 휴무일은 따로 없으며 공휴일에도 똑같은 시간에 영업함.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해수욕장 내의 공영주차장이 모두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옆이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거의 1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음. 

 

 

 

변산 우주치킨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사장님께서 혼자 장사하시기 때문에 고객을 응대하는 친절도는 "중"으로 평가할 수 있다. 하지만 여름에는 사람들이 붐빌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그 이유는 해변 바로 옆이기 때문에 입지가 좋았기 때문이다.

 

청결상태: 매장건물이 신축건물 같았지만 사장님 혼자서 매장을 관리하다 보니 청결도는 "중"으로 평가된다. 혼자서 매장운영하기란 정말 쉽지 않겠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전체적인 테이블은 40~50명 정도 자리에 착석하여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후라이드"로 주문하였다. 나는 뼈 있는 것을 먹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순살을 주문하였다. 그래도 교촌치킨의 가격보단 착한 가격이기 때문에 그나마 안심..ㅎ

 

 

변산우주치킨 원산지 표시

원산지표시: 요즘 순살치킨은 거의 모두 브라질산을 사용하는 것 같다. 브라질 산의 순살치킨은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데, 그렇게 많이 뱃속으로 들어가지 않아서 뭔가 조금 불편한 감이 있는데, 이번 건은 괜찮겠지 하며 주문하였다.

 

 

우주치킨만의 서비스!

팝콘은 셀프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치킨을 기다리는 동안에 플스 4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사장님이 피규어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다. 여기저기 피규어가 많네~예전에 플스로 철권, 킹오브파이터즈 등의 게임을 사촌형과 많이 한 추억이 있는데.. 이제는 게임할 여유도 없다ㅎ

 

 

 

본 메뉴 평가!

이렇게 숙소에 도착하여 치킨을 개봉하였다.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 팝콘, 콜라, 치킨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그래도 나름 구성이 좋은 편에 속한다. 치킨의 양도 감자튀김과 함께 있어서 양이 나름 많은 편이다. 상관면 "토마토 못 말리는 파닭"치킨 집처럼 치킨의 양이 많다. 

 

상관 면 신리 치킨 못말리는 파닭 - 양으로는 이 지역에서 따라올 치킨집이 없다 하지만.. 편!

완주 신리 "못말리는 파닭"을 먹어보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가족분들이 좋아하시는 "

minsooland.tistory.com

 

 

변산 우주치킨 브라질산 순살치킨의 맛은?!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여기저기 나눠줘 봤는데, 공주님도, 아이들도 그렇게 많이 먹질 않았다. 보물이는 열심히 TV시청을 하며 빠져있고, 둘째는 돌아다니느라, 공주님은 원래 고리를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 내가 다 먹게 되었는데, 나도 이걸 혼자서 다 못 먹었다. 원래 1 닭은 기본이었는데..

 

치킨의 맛은?!: 그렇게 나쁘진 않았다. 고기의 육즙은 넉넉했으나, 냉장이 아니라 냉공고기여서 그런지 그렇게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없었다. 하지만 양적으로는 정말 많은 양의 치킨임은 틀림없다. 

 

위에 글에서 말했듯이 브라질 산의 순살치킨을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없다고 하였는데, 어딜 가나 똑같은 현상이다. 금방 포만감이 차기 때문에 남겨두고 다음날 다시 먹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END

그렇게 변산해수욕장에서 우주치킨 순살치킨을 주문하여 먹은 것을 포스팅하였는데, 그냥 보통 정도의 맛 평가를 하였다. 그래도 변산이 이리 크게 변화된 것을 보고는 정말 여름에 올만한 곳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우리 가족과 평화로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다음에는 처음에 주문하려고 하였던 "변산가마솥통닭"도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정말 이제 포스팅 못해도 30개 이상이 밀려있는데, 빨리빨리 작성해서 누락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다. 처음보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이 점진적으로 줄어들면서 나의 글 쓰는 속도가 개선되고 있는데, 더 빨리 작성할 수 있도록 뇌를 최적화하는 단계로,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해야 되겠다.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변산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는 최고의 입지 - 순살치킨은 브라질산 냉동치킨
- 고객들을 위해 팝콘, 플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제공
- 체인점은 아니지만 넉넉한 양을 제공하는 치킨집
- 공영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최적의 자리

부안 식당 or 가볼만한 곳!
 

곰소바지락칼국수소문난집 - 오랫만에 바닷바람 향기를 느껴보다 편

곰소 소문난집(바지락칼국수)을 방문하다.. 바닷가에 가면 바지락칼국수는 필수코스?.. -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

minsooland.tistory.com

 

NH 농협 생명보험 변산연수원 수련원 - 45평형 5인실 오션 바다뷰 보이는 전북 가볼만한 곳 펜션추

NH농협 생명보험 변산연수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가입된 농협생명

minsooland.tistory.com

 

변산 펜션 토미앤스파 - 가족스파도 하고 갯벌체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펜션! 친

변산 "토미앤스파"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들어 여행을 자주 다니지 못해서 그런지 우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