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제주도 일주일 여행 - 작정하고 맛집투어 해보는 일주일이 될 듯...편!
반응형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이다!

▶정말 우리 공주님이 기다리고 기다린 제주도 여행이 오늘 실행된다. 항상 나의 인스타그램으로 제주도 음식들을 검색하며 눈팅만 하였던 우리 공주님이 제주 일주일 살이를 신청하여 오늘 가기로 한 것이다. 

 

▶신혼여행을 이태리로 갈 때 공주님은 파스타 등을 정말 맛있게 많이 먹겠다고 다짐하였던 공주님인데, 당일 막상 공항에서 가려니 별로 먹고 싶지 않다는 말을 번복하였다. 하지만 인간은 말과 행동이 다르다는 것을 솔선수범으로 보여주신 우리 공주님.. 정말 잘~드시고 오셨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도 그때와 아마도 크게 다르진 않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해본다.

 

▶나는 정말 초등시절과 성인이 되어서도 몇 번 다녀왔는데, 공주님은 무엇이 아쉬웠는지 몰라도 우리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를 따로 다녀와야 한다며 노래를 불렀다.. 하긴.. 의미가 다른 긴 하지ㅎ

 

 

오랜기간의 여행! 걱정되는 건?

▶우리 가족들이 모두 아프지 않고 좋은 추억을 남기는 제주도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 아프면 정말 서로 마음이 아프기 때문에 정말 애지중지 잘 보살펴야 한다. 

 

▶4인 가족의 짐들이 얼마나 많을지 걱정이다 나는... 일 주 일 살 이를 살면서 필요한 의복 및 물품은 내 딴으론 캐리어 1개로 가능할 것이라 생각하였는데, 우리 공주님은 3개를 예상하였다..ㅎ그럼 합의점인 2개 가져가는 것으로ㅎ

 

▶제주도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음식에 대해선 불안감이 크게 없다. 하지만 무엇보다 섣부른 판단은 화를 자초한다는 말이 있지 않는가.. 조심스럽게 사 먹고 아프지 않게 돌아오겠다!

 

 

주로 어떤 컨텐츠가 될 것인지?!

▶거의 주가 음식에 대한 콘텐츠로 업데이트가 많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 주동안 제주도에 있으면서 스냅 촬영 후 열심히 식당이나 카페 등을 다니면서 스타일 또는 맛있는 음식들을 최대한 많이 사 먹을 듯하다.. 살이 한 5kg이 찌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해본다. 

 

▶보물 이를 위한 여행지 코스도 다녀올 예정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보물이 도 주관이 또렷한 시기이다 보니 짜증을 낼 것이다. 여기저기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곳들도 3곳 이상 다녀올 수 있도록 하고 제주도 가볼 만한 곳으로 업데이트도 할 예정이니 많은 참고 바란다. 

 

 

END

▶일주일을 다녀오는 긴 여행시간이기에 서로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여행에 대한 좋은 추억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이 요구된다. 나 또한 체력적으로 모두 바쳐주어야 공주님이 편하고 우리 아이들도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한 주 동안 잘 다녀올 테니, 우리 집을 잘 부탁해~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