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쭈불로드 전주 객사점-쭈꾸미불고기 고르곤졸라 열무냉국수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전주 객사"쭈불로드"를 방문하다

이번에는 교육을 받고 나서 점심식사 시간에 전주 객사에 위치한 식당을 찾아보다가 "쭈불로드"라는 곳의 가성비가 좋은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다. 쭈꾸미 요리가 제공되어 든든한 한 끼의 점심식사가 될 것 같아서 기대를 안고 방문하였는데 내가 학창 시절에 많이 다니던 객사의 길거리는 이제 예전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니지 않고 한적한 길거리가 되어버리고 말았다.

 

주로 낮에는 객사에서, 저녁에는 전북대에서 놀았는데 그 때의 시절의 난 정말 정신없이 놀러 다녔던 기억이 난다.. 그때의 추억이 있기 때문에 지금은 많이 놀러 다니지 않아도 후회가 없다.

 

한 때는 엔떼피아를 다니며 삼촌들에게 옷을 사며 고객들 앞에서 계산기를 두드리며 가격을 흥정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였던 장소였는데 그 때의 추억을 회상하며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다.

 

외부주차장: 건물의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나, 이용하기가 쉽지 않아보인다. 그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심적으로도 좋을 것이다.

 

영업시간: AM 11:00 ~ PM 21:20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른 휴무일은 정해져 있지 않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외부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영업시간

 

쭈불로드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고객들을 맞이하는 종업원의 친절도는 평범한 편이다. 손님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에 더더욱 손님맞이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맞이 인사는 조금 친절하게 해 줬음 한다."중, 하"

 

청결도: 오래된 건물이기는 하나, 리모델링을 까끔 하게 하여 나름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 인테리어도 샹들리에가 매달려 있어서 보기 좋았다."중"

 

수용인원: 4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테이블 또한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좀 작아 보였던 것은 나만 그렇게 생각했을진 모르지만 아쉽긴 했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내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우리는 "실속세트"를 주문하여 쭈불, 고르곤졸라피자, 열무 냉국수를 주문하였다. 이 정도의 가격은 11,400원이라면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구성의 메뉴라 생각되어 잘 나왔다는 평가를 서로 하면서 메뉴를 기다렸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메뉴구성표1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메뉴구성표2

 

쭈불로드 와이파이

상당히 어렵게 만들어진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부분은 업체가 상당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이라 말하고 싶다. 와이파이를 편하게 쓰라는 것인지 신중하게 쓰라는 것인지 헷갈릴 정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이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와이파이

 

쭈불로드 원산지 표시판

베트남산 쭈꾸미 불고기가 구성되어 있다. 국내산의 쭈꾸미로 한다면 마진이 남지 않기에 그러는 것 같다. 국내산의 재료는 거의 30% 정도밖에 안 되는 것 같아서 아쉽긴 했다. 그래도 맛이 좋다면 긍정적인 평가를 할 수 있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원산지표시판

 

쭈불로드 실속세트

드디어 나온 우리의 "실속세트"가 구성되어 나왔다. 쭈꾸미불고기, 고르곤졸라피자, 비빔밥, 열무냉국수가 나왔다. 피자는 따뜻할 때 치즈의 식감과 함께 먹을 것을 추천하겠다.

 

이 정도의 구성이라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메뉴라 추천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이 정도의 메뉴로는 기본 1인 1.2는 그냥 넘기 때문이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본메뉴

 

고르곤졸라 피자

얇은 피자로 겉면에는 바삭함과 치즈의 구성이 갖춰져 있다. 꿀과 함께 먹으면 좋은 메뉴의 구성이며 맛은 월등히 높은 평가를 내리긴 어렵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평균적이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고르곤졸라피자

 

쭈꾸미 불고기

매운맛과 불향이 그대로 남겨져 있어서 더욱 자극적인 맛을 느끼며 밥과 함께 먹기 좋게 만들어졌다. 그리고 쭈꾸미가 연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좋은 메뉴이다. 쭈꾸미의 양과 야채가 잘 어우러져 있어서 맛이나 양적으로도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쭈꾸미불고기

 

열무 냉국수

열무김치와 살얼음, 국수와 함께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쭈꾸미 불고기를 먹다가 매울 시에 이 열무 냉국수의 국물을 한 숟갈 먹게 된다면 개운하고 매운맛이 사라질 정도로 개운하게 해 준다. 깊이 있는 열무 냉국수의 맛은 아니다. 하지만 이 세 가지의 맛을 느끼면서 먹기에는 부족함 없는 메뉴로 평가하고 싶다.

민수랜드-쭈불로드 객사점 열무냉국수

 

END

정말 가성비가 좋은 메뉴이다. 객사에서는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 아이템 및 식당이 나름 버틸 수 있는 곳이다. 주로 학생층이 객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타깃의 소비기준을 잘 잡고 가격도 갖춰야 한다. 쭈불로드 객사점의 전체적인 분위기 및 맛, 가격을 본다면 든든한 한 끼의 식사를 책임질 수 있는 식당이라 평가하고 싶다. 기본적인 평가에 종업원의 친절도는 개선이 필요하다고 본다. 그럼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