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롤링) 군산개화당-프랑스가정식 레스토랑에서 유럽의 분위기 편

민수랜드로고

군산 "개화당"을 방문하다

우리는 신혼여행을 이태리로 다녀왔었다. 그 이유는 우리 공주님이 파스타를 좋아하시는데 마음껏 먹고 와보고 싶기도 하고 한 번뿐인 신혼여행 유럽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하였다. 나는 그냥 발리를 가보려 하였으나 공주님의 의사를 존중하여 다녀왔었다. 공주님 말을 듣길 참 잘한 것 같고 감사했다.

 

유럽의 길거리 자체가 동남아시아와 차이점도 있고 자유롭고 편안해 보이는 사람들의 분위기에 나도 덩달아 유럽사람들이 되지는 못 하지만 그날에만 심취해 있을 정도로 좋았다. 그 여운 때문이었는지 우리는 군산 "개화당"을 방문하여 우리의 추억을 되새겨 보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다.

 

사실 우리 공주님이 전복파스타를 정말 먹고 싶다하여 오게 되었으며 직접 와보니 프랑스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음식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이벤트를 할 때 좋은 장소로 추천해보고 싶기도 하다.

 

외부주차장: 도로변에 주차를 하여도 되고 나는 한 켠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었다.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 때문에 주차하는 문제는 없었다. 어차피 군산도 그렇게 주차단속이 심하지 않다.

 

영업시간: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이며 그 외에 시간은 AM 11:50 ~ PM 21:00, 휴게시간 PM 15:00 ~ PM 17:30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바람.

민수랜드-군산개화당 외부

 

개화당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친절도:  종업원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었으며 전화로 인한 오보 때문에 실수가 있었지만 고객이 마음 상하지 않도록 다른 부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유럽처럼 불찰이 생길 시 확실히 해결해 주는 마인드가 마음에 들었다."중"

 

청결도: 전체적으로 다양하고 큐티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어디든지 고급스러운 식당의 중심은 샹들리에가 중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청결한 식당의 내부였다."중"

 

수용인원: 예약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내가 알기론 15~20명 정도만 수용가능할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민수랜드-군산개화당 내부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

이 날에는 따로 메뉴구성표 사진촬영을 하지 못하였다. 그래도 우리가 주문한 메뉴에 대해 내용을 말하자면 비프부르기뇽, 리옹샐러드, 전복파스타 이렇게 주문하였다. 부르기뇽 같은 경우는 1++한우를 사용한다는 점만 알고 있다. 그래도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음식은 최상급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식당처럼 보였다.

 

리옹샐러드

베이컨을 이용한 샐러드의 메뉴이다. 짭짤한 맛과 함께 맥주를 부르는 입맛의 메뉴이다. 유럽사람들 나름 짜게 잘 먹는 식성을 갖고 있는 듯 하다. 어디를 가든 베이컨, 햄 등 구성이 되어 있는데 짜게 나온다. 하지만 토마토 및 계란, 야채와 함께 곁들여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웠다. 비프부르기뇽, 부라타치즈샐러드, 전복파스타:

민수랜드-군산개화당 리옹샐러드

 

전복파스타

공주님이 좋아하시는 전복파스타이다.  2시간 이상 찐 전복과 내장으로 맛을 낸 파스타이다. 평소 전복을 좋아하는 우리 공주님은 정말 맛있게 드셨고 한 마리의 전복이 "파스타와 함께 잡솨봐 정말 맛있어"라는 표현을 하는 것 같았다. 만족스러운 메뉴 중 하나였음.

민수랜드-군산개화당 전복파스타

 

리옹샐러드와 전복파스타

어느 정도 먹고나서 나온 전복파스타와 함께 다정한 투샷을 촬영하였다. 항상 내가 말하지만 식당에서 사용되는 접시의 색감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좌우한다는 점을 참고하였으면 좋겠다.

민수랜드-군산개화당 리옹파스타와 전복파스타

 

식기 및 포크, 나이프 등

다들 유럽에서 수입한 집기들이 있었다. 신기하게 생겼으며 이러한 모습은 사진으로만 담아놓아도 좋다. 언제 또 볼 수 있을지 모르니까 말이다. 정말 유럽의 영화에서 나오는 식탁의 분위기를 한 껏 느꼈다.

민수랜드-군산개화당 리옹파스타

 

비프부르기뇽

공주님이 나를 위해 주문해 주신 메뉴이다. 1++한우를 사용한 고기라는데 맛이 어떨지 상당히 기대되었다. 확실히 구운 고기를 먹을 때, 스테이크를 먹을 땐 레스토랑 같은 곳을 이용해야 더욱더 식감과 맛이 보장할 수 있다. 소스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찐 감자와 함께 어우러져 고기를 먹는데 매우 부드럽게 식사할 수 있었다. 확실히 고기의 육질과 식감, 맛은 높은 평가를 할 수 있었다.

민수랜드-군산개화당 비프부르기뇽

 

END

공주님과 군산을 방문하여 개화당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항상 아이들을 양육하면서 아이들에게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우리에게도 최선을 하여 후회없는 삶을 살도록 하자며 약속하는 우리 현재 충분히 잘하고 있으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우리의 삶을 멋지게 살아가는 서로가 될 수 있도록 합시다. 그럼 이만!

 

군산맛집 or 가볼만한 곳

 

군산 모트 MOTTE - 배추샐러드 맛집인정! 파스타, 스테이크의 맛은 기억 안나, 오로지 너의 맛만 기

군산 모트 MOTTE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공주님이 군산을 방문하여 먹어볼 것

minsooland.tistory.com

 

군산 은파유원지 레스토랑 파라디소 페르두또 - 잔잔한 호수의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롭게 가족

군산 "파라디소 페르두또"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주말을 맞이하여 우리는 "서천생태공원"을

minsooland.tistory.com

 

군산장미칼국수 - 칼국수에 매운겉절이 김치, 아삭아삭 깍두기면 말 다했지?(추가 돌솥비빔밥)

군산 장미칼국수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좋아하는 국수를 먹으러

minsooland.tistory.com

 

군산 은파유원지 - 가볼만한 곳 전북에서 몇 안되는 유원지 추천 편

군산 은파유원지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은 곳! 군산을 여행 간다면 다른 여행지도 좋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곳 은파유원지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주고 싶다. 다른 지역의 사람들도 많

minsooland.tistory.com

 

군산 대장봉-돌산을 오르며 멋진 장자도의 뷰를 감상하다 편

군산 새만금 방조제 장자도 "대장봉"을 방문하다 우리 부부가 쉬는 날이다. 우리 보물이 도 유치원을 당일은 가기 싫다고 하여 운동도 시킬 겸 데리고 군산 새만금 방조제에 위치한 장자도 "대장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