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307960-016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 왜 우먼스라는 명칭이 들어갔는지를 이제 파악하다 편!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아주 깔끔한 조합의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다. 정말 심플하면서도 조합이 잘 맞는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인 것 같다. 이번에는 우리 공주님이 착용하였던 에어맥스 시리즈에 대해서 말해보겠다. 

 

깔끔한 색감과 가라부분을 부면 유광의 가죽을 사용하여 무난함을 좀 더 빛나게 해주는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우먼스의 제일 포인트는 "아이렛스테이"로 시스루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로 느껴졌다. 나는 맨 처음에 이게 왜 우먼스인지 여부를 갖고 고민의 시간을 많이 가졌으나, 이제 포스팅할 때 그 포인트를 찾은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 남긴다. 

 

나도 개인적으로 내가 아끼던 에어맥스95운동화가 있는데, 그 운동화의 조합도 흰, 검의 조합이다. 그 운동화는 정말 가볍고 여름에도 잘 신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없지만 그립다..

 

609048-109 나이키 에어맥스95 화이트블랙 - 겨울보다 봄, 여름, 가을에 신기좋은 에어맥스!

에어맥스95 화이트 블랙! 이 운동화는 내가 겨울 빼고 자주 신는 운동화이다. 지금은 뒤꿈치가 많이 헤졌군,,, 다른 에어맥스 운동화보다 이 화이트 블랙의 운동화는 가볍고, 소재가 땀이 그렇게

minsooland.tistory.com

 

정말 깔끔하게 잘 신었네! 그럼 이제 이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에 대해 장, 단점을 설명하겠다.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단점!

 개인적인 착용감의 문제: 요즘의 일체형 텅으로 운동화가 나오기 전에 나이키 에어맥스95 운동화는 거의 일체형에 가까운 텅을 활용하였다. 바로 밴딩이 붙어있는데, 이것을 어색해하는 사람들은 불편해서 이 운동화를 꺼려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이 있다. 내가 우리 공주님 일체형 터의 운동화를 사준 적이 있는데 그 스타일은 잘 신고 다니신다. 

 

B96519 아디다스 케사 - 클라우드폼 품은 운동화 착용감 굿!

아디다스 케사! 오래 전 운동화이지만 그 기능은?! 오늘은 우리 공주님의 운동화를 리뷰할 것이다. 이 운동화의 리뷰는 우리 공주님과 나의 운동화를 리뷰하는 공간이며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를

minsooland.tistory.com

 

 

귀찮은것은 나만그런 것일까..

세탁 후 운동화 끈: 에어맥스95, 97이 제일 운동화 세탁 후 끈을 묶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 이유는 다른 운동화에 비해 큰의 칸마다 가운데에 또 끈을 두 개씩 넣어야 하기 때문이지.. 어렸을 때는 끈 묶는 것도 하나의 재미 었으나, 어른이 되어 나의 시간이 많지 않은 나는 귀찮아하기 바쁘다..

 

 

오염에 대해서!

아웃솔 오염: 아웃솔이 오레오 색상이나 어두운 색상이었다면 오염도에 대해서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이 운동화는 검정과 흰색의 조합이기에 아웃솔의 색상이 하얀색이므로 오염에 대한 세탁 빈도 수가 좀 더 많을 것이다.

 

 

다른 운동화들보단 무거운 편!

운동화의 무게: 거의 모든 에어맥스95, 97, 98의 전형적인 단점이라 볼 수 있다. 내구성 있도록 갑피를 튼튼하게 만들고, 에어가 거의 통으로 들어가 있으니 다른 운동화들에 비해 무게감이 정말 무겁게 느껴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장점!

튼튼한 내구성: 운동화의 튼튼한 내구성이라면 에어맥스 시리즈를 빠뜨리지 않고 칭찬한다! 그 중 나는 당연 에어맥스 95시리즈를 칭찬하지! 축구화, 풋살화, 운동화를 1년도 제대로 신고 다닐 수 없었던 나의 발을 그나마 잘 버텨주었던 것은 바로 이 에어맥스 95 시리즈라고 말할 수 있다.

 

에어와 여기저기 갑피가 두툼하게 만들어져있어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운동화 중에서 비싼 편이지만, 한 번 구입해서 신으면 오래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한다는 거!

 

 

다양한 시각의 포인트가 여기저기!

우먼스의 포인트로 고급스럽게: 운동화 끈 슈레이스 부분 사이드에는 시스루 분위기를 연출하여 투박한 에어맥스95 시리즈를 우아하게 표현한 게 아닌가 싶다. 이 정도의 포인트는 정말 칭찬해!

 

운동화 끈이 얇은 것: 우먼스의 이름에 맞게 운동화의 끈이 얇다! 원래는 운동화의 근이 우동끈처럼 두툼한 편이다. 맨 위의 내 거 운동화 끈을 확인해보면 금방 알 수 있다. 하지만 이 우먼스 시리즈는 좀 더 얇게 하여 포인트를 "아이렛스테이"로 옮긴 것 처럼 보인다. 

 

유광포인트 고급스러움: 안 그래도 튼튼하고 투박해 보이는 에어맥스95 시리즈를 좀 더 화려하게 만들기 위해 유광 가죽을 활용하여 관리한 것 같다. 내가 세탁 후 관리한 이유도 있지만, 그래도 스타일이 심심하지 않은 스타일이어서 마음에 듦!

 

 

 

END

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장, 단점들이 이렇게 글을 포스팅 할 때 많이 보인다. 그래서 내가 블로그 포스팅 하는 이유인 것이다. 관심과 여러 가지 시각화를 하는 것! 사람을 볼 때도 마찬가지로 단적으로 안 보고 좀 더 그 사람에 대해 섬세하게 봐야 하는 중요성도 느낀다. 

 

여러 운동화 중 내구성은 정말 에어맥스95를 칭찬하였는데, 앞으로 더욱더 많은 에어맥스 시리즈 운동화에 대해 리뷰를 진행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그럼 이만!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921826-101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 화이트 - 데일리코디 아노락 죠거 스타일에도 좋은 운동화 추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화이트!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는 에어포스 유틸리티 블랙에 대해 포

minsooland.tistory.com

 

749766-021 나이키 에어맥스95 운동화 에센셜 블랙그레이 - 아무 걱정없이 신는 운동화? 바로이거!

나이키 에어맥스95 에센셜 블랙그레이! 이번 에어맥스95 시리즈는 내가 겨울 내내 편안하게 신고 다닌 운동화이다. 정말이지 에어맥스 시리즈 95, 97, 98은 추운 겨울에 신기 좋다. 두터운 갑피 덕

minsooland.tistory.com

 

640744-602 나이키 에어맥스98 유니레버시티 레드 - 95, 97보다 98이 제일 편안한 운동화에 속한다 편!

나이키 에어맥스98 유니레버시티 레드 흰빨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에어맥스 97 운동화에

minsooland.tistory.com

 

885891-300 나이키 에어맥스90 로얄 러프그린 - 캐주얼 스타일 운동화 커스텀 스타일도 이쁘지만 이

나이키 에어맥스90 로얄 러프그린!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평범한 에어맥스90 운동화가 아닌 캐주얼 스

minsooland.tistory.com

 

921826-004 나이키 에어맥스97 아시아 운동화 - 여러 종류의 97에서 이 버전이 제일 만족감 최고!

나이키 에어맥스97 아시아 이 운동화는?! 이번에도 한 때 나의 애착 운동화였던 나이키 에어맥스 97 아시아 버전의 운동화를 소개하겠다. 지난겨울에 우리 아이의 눈썰매를 열심히 끌어준 덕에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