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AA7217-002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운동화 SE - 겨울에도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편안하게 신길 수 있는 운동화 추천 편!
반응형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SE!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아이들의 운동화 다이나모 프리 DT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다. 이 스타일의 운동화가 아이들이 착용한 걸 오래전에 봐왔는데, 정말이지 일체형 운동화를 일찍부터 선구해왔던 브랜드가 나이키.. 정말 한치가 아닌 세치 정도 앞을 내다보는 브랜드인 점은 확실하다. 지난번 운동화는 겨울을 제하고 신을 수 있는 계절의 운동화이다. 

 

343938-416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DT - 애벌레 운동화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안한 운동화 정말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DT!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키즈 스탠스미스 운동

minsooland.tistory.com

이번에는 모두 똑같지만 운동화 속에 귀여운 털이 들어있는데, 말하지 않아도 알겠듯이 겨울에 아이들에게 신기기 좋은 운동화로 이번 포스팅을 하려 한다. 

 

스타일과 착용감은 일체형이기 때문에 편안한 점은 모두 다 알고 있는 사실 일 것이다. 지난 다이나모 프리DT와 내용이 중복될 수 있으나, 그래도 나만의 주관적인 평가를 잘 봐주길 바란다. 그럼 시작!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SE 이 운동화의 단점I

털이 있기에 세탁 시  문제: 아이들이 놀다보면 얼마나 놀아서 운동화 세탁을 자주 하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우리 아이가 신고 다니는 운동화이기 때문에 지저분하게 신으면 신경 쓰이는 것이 부모의 맘이다.

그러면 운동화 세탁소에 맡긴다? 이 작은 운동화 내가 세탁하면 금방하는데!  하며 세탁을 한다. 하지만 솔로 세탁하기도 애매하기 때문에 물에 담그고 섬유 유연제로 향기 나게 세탁할 수밖에 없다. 

 

검정색은 햇볕에 약함: 모든 세탁물이 다 통일되는 부분이다. 이 운동화는 완전 검은색일 때는 이쁘다. 하지만 어느 정도 신다 보면 자외선에 노출되어 보라색상을 띠고 있어 색이 바래는 부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SE 이 운동화의 단점II

벨크로에 약함: 나이키 플라이 니트 같은 경우는 촘촘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줄어들었는데, 텅과 고무재질이 아닌 곳들은 한 번 달라붙으면 기본적인 울이 일어나거나 구멍 나는 일들이 빈번할 것이다. 그러할 가능성은 크지 않은데, 내가 경험한 내용을 다룬 것이다.

 

물기에 취약함: 경량화를 꾀한 운동화이기에 고무재질 및 갑피부분은 어느 정도 방수가 되나, 중요한 뱀프, 카라 등은 물에 잘 스며드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피할 수 없다.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SE 이 운동화의 장점I

탈착의 간편함: 내가 일체형 풋살화를 착용하였을 때는 정말 불편하게 느꼈었다. 하지만 이렇게 탑라인이 숏으로 된 운동화는 탈착이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 그리고 아이들이 신고 벗을 때는 더욱더 편해 보인다. 

 

활동성이 매우 편함: 일체형의 운동화이기에 아이들이 신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이 운동화는 둘째아이의 운동화이지만 우리 첫째인 보물이는 거의 일체형 운동화만 선호한다. 그 이유는 텅이 있는 부분이 발등을 불편하게 한다며 다른 운동화를 꺼려한다.. 이러한 운동화는 예민한 아이들에겐 오케이!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SE 이 운동화의 장점II

겨울에 따뜻하게 신기좋음: 안쪽에 융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이다. 하지만 눈이 많은 곳에서는 신기에는 힘들다. 위에 단점에서 말했듯이 방수에 좀 취약하니 말이다.

 

운동화의 경량화, 피로감: 정말 가벼운 운동화이기에 아이들의 발에 무리를 덜 준다. 바닥에 적당한 그립감도 있기 때문에 잘 미끄러지지 않을 뿐더러 여기저기 활동성이 편안하고 덜 피로한 운동화이다. 

 

 

 

END

이렇게 애벌레 운동화에 대한 장, 단점을 작성해보았다. 부모의 시각에서 아이들이 이쁜 것을 신었으면 하는 바람은 정말 크다. 나 또한 그랬으니 말이야.. 하지만 어느 정도 본인의 주관이 점진적으로 형성되는 아이들이라면 본인이 느끼기에 어떤 운동화가 나은지 관찰하여 체크한 다음 그에 맞는 운동화를 구입해 주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라 생각한다. 

 

이제 우리 가족의 운동화 포스팅 공간이 되어버렸네ㅎ그래도 여러 운동화들의 장, 단점을 작성하다보면 그 사람들의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결해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보며 글을 마치겠다. 그럼 이만!

아이들 운동화 리뷰!
 

PT300KAW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추천I(예민한 아이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일체형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항상 아침마다 우리 집은 유치원에 갈 때마

minsooland.tistory.com

 

833414-025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레더 검/흰 - 아이들을 위해 나이키 운동화를 신기는 것이 로망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보물이의 외숙모가 선물로 사주셨던 운동

minsooland.tistory.com

 

FW0710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 360 운동화 인펀트 - 운동화에 예민한 아이들은 이러한 운동화를 좋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뉴발란스 운동화에 이어 이번에는 "아디다스

minsooland.tistory.com

 

S32178 , APC011001 아디다스 키즈 운동화 스탠스미스 파랑 - 아이들의 스탠스미스 운동화 중 제일 고

아디다스 키즈 스탠스미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둘째 아이의 운동화를 포스팅해보겠다

minsooland.tistory.com

 

343938-416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DT - 애벌레 운동화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안한 운동화 정말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DT!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키즈 스탠스미스 운동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