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538416-205나이키 에어맥스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얄 틴트-된장포스 분위기 여름에도 신을 수 있어 편
반응형

민수랜드로고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틴트에 대해

나이키 에어맥스 95 운동화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두터운 피혁가죽이 두텁게 덥혀있어서 봄이나 겨울에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 그리고 여름에도 신을 수 있도록 부드럽고 통기성을 좋게 만들어 놓은 에어맥스 95시리즈가 존재한다. 

 

이번에 소개할 내 운동화는 보기에는 추운 날씨에 신어야 할 듯한 운동화이지만 여름에도 신을 수 있도록 가볍게 잘 만들어진 운동화를 리뷰해 보겠다. 

 

원래는 된장포스를 마련하고 싶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95시리즈를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많은 것 같아서 이렇게 픽을 하게 되었다. 지금과 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도 헬스장에 갈 때도 신고, 아이들과 등산 갈 때도 신고, 여기저기 색감과 스타일이 받쳐주기 때문에 자주 신고 다는 데일리 운동화라고 볼 수 있다. 

 

그럼 운동화의 장, 단점을 알아보면서 에어맥스 95시리즈의 매력에 빠져보도록 하자!

민수랜드-나이키에어맥스95프리미엄 옆사진

 

 

나이키 에어맥스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 틴트  "단점 I"

가죽의 단점: 가죽의 내구성은 정말 오래가지 않는다. 다른 피혁보다는 "스레드"부분과 중창이 맞닿는 곳에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날카로운 것에 베이면 금방 손상되니 이 점을 조심해야 한다. 

 

색감으로 인한 오해: 된장포스의 분위기 때문에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나도 운동화에 대해 욕심이 없었을 때는 이러한 색상을 바라보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이러한 것들이 더욱더 끌린다. 

민수랜드-에어맥스95프리미엄 데저트 뒷면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 틴트 "단점 II"

같은 에어맥스 95 시리즈와 비교: 가볍고 좋기는 하지만 짱짱하고 튼튼한 내구성은 갖추지 못한 점이 아쉬운 점으로 반영된다. 거의 대부분 에어맥스95 시리즈는 튼튼한 부분을 장점으로 강조한 나지만 이 운동화는 그 반열에 오르기 힘들듯..

민수랜드-에어맥스95프리미엄 데저트 밑면

 

 

나이키 에어맥스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 틴트 "장점 I"

된장포스의 색감: 위에 글에서 말했듯이 된장포스의 색감과 비슷하기 때문에 마음에 든다. 나는 평소에 운동복을 즐겨 입기도 하지만 운동복에 이 운동화만 착용하여도 운동화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패션에 대한 큰 대미지는 안 입는다.. 나의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가죽과 조합 프리미엄: 앞의 "스레드" 부분에는 소가죽이 사용된 것을 금방 확인할 수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내구성은 약하지만 어느 정도 스타일과 색감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상당히 가벼운 95: 여러 에어맥스 95 시리즈 운동화를 착용하였지만 가볍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하고 다녀도 피로감이 몰려오지 않는다. 운동화를 많이 착용하고 다니는 나의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녀석이다. 그렇기에 데일리로 신고 다니지.

민수랜드-에어맥스95프리미엄 데저트 앞면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 틴트 "장점 II"

조거, 아노락 패션: 이 패션에는 에어맥스 시리즈가 예전부터 선구자였다고 해도 무방하다. 브랜드는 그 패션을 생각하고 그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오는 것 같아서 나름 소름이 돋았다.. 나이키의 한계란 과연 어디까지인가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 정말 대단!

 

여러 스타일의 조합: 된장포스는 나름 한계점이 있지만 나의 운동복 패션에 맞추기에는 이 운동화만 한 것이 없다. 프리미엄이라는 단어를 적절하게 잘 사용된 것 같고 그만큼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끄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 점점 운동화의 스타일과 색감에 욕심을 내는 나란.. 아저씨..

민수랜드-에어맥스95프리미엄 데저트 앞뒤

 

 

END

이렇게 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데저트 로열 틴트에 대해 포스팅하였다. 프리미엄만큼 가볍고 좋은 소재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에어맥스 운동화.. 하지만 장, 단점은 존재하기 마련이고 그 과정에서 본인의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고르면 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 에어맥스 95 시리즈의 운동화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나의 포스팅을 조금이라도 구경해 본다면 분명 구입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럼 이만!

 

에에 맥스 95 운동화 리뷰!

 

609048-109 나이키 에어맥스95 화이트블랙 - 겨울보다 봄, 여름, 가을에 신기좋은 에어맥스!

에어맥스95 화이트 블랙! 이 운동화는 내가 겨울 빼고 자주 신는 운동화이다. 지금은 뒤꿈치가 많이 헤졌군,,, 다른 에어맥스 운동화보다 이 화이트 블랙의 운동화는 가볍고, 소재가 땀이 그렇게

minsooland.tistory.com

 

749766-021 나이키 에어맥스95 운동화 에센셜 블랙그레이 - 아무 걱정없이 신는 운동화? 바로이거!

나이키 에어맥스95 에센셜 블랙그레이! 이번 에어맥스95 시리즈는 내가 겨울 내내 편안하게 신고 다닌 운동화이다. 정말이지 에어맥스 시리즈 95, 97, 98은 추운 겨울에 신기 좋다. 두터운 갑피 덕

minsooland.tistory.com

 

307960-016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 왜 우먼스라는 명칭이 들어갔는지를 이제 파악하

나이키 에어맥스95 우먼스 검흰 블랙!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아주 깔끔한 조합의 나이키 에어

minsooland.tistory.com

 

609048-092 나이키 에어맥스95 트리플블랙 운동화 - 노출되면 더욱 고급스러운 스타일 편!

나이키 에어맥스95 트리플블랙!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에어맥스95 트리플블랙에 대한 포스팅을

minsooland.tistory.com

 

307960-009 나이키 에어맥스95 라이트본 그레이 운동화 - 다양한 색상의 에어맥스시리즈를 소개하다

나이키 에어맥스95 라이트본 그레이!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도 작은 사이즈의 에어맥스95이다. 우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