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Q22611-아디다스 키즈 아카8 샌들 핑크-아이들 필수 샌들 편
반응형

아디다스 아카 8 샌들 핑크 아이들에게는 필수 색상 샌들에 대해

우리 첫째와 둘째가 많이 신고 다닌 샌들을 오늘은 포스팅을 하는데, 평소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세탁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이렇게 포스팅으로 올린다. 그래도 여름이다 보니 언제 세탁할지도 모르겠고, 여러 사람들에게는 정보를 전달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미안하게라도 포스팅을 하려 한다. 이해바람.

 

아디다스의 운동화, 샌들같은 경우 특히 아이들 것은 핑크색상을 이쁘게 만드는 것은 인정이다. 색감이 매료되게 할 정도로 조합이 잘 이뤄지는 스타일의 신발들이 많은데, 그중 아카 8의 샌들은 오랫동안 아이들이 신고 다녀도 귀엽기만 한 색감과 스타일이 있기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아이들을 키울 때 남자아이, 여자아이 전용 신발이 있기는 하지만 아이들일 때는 무조건 이쁜 것이면 신겨도 무방해서 좋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민수랜드-아디다스키즈아카8샌들 옆

 

 

아디다스 키즈 아카8 샌들 "단점 I"

시기가 지나면 변질: 화이트 스트라이프 부분에 시간이 지나면 변질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샌들의 스타일을 망치는 요인 중 한 가지라고 볼 수 있다. 오랫동안 신어서 그럴 수도, 단시간 많이 신어서도 발생될 수도 있기 때문.

 

벨크로 부분: 발등이 예민한 아이(특히 우리 보물이)는 베크로 붙이는 곳을 정말 불편하라 한다. 일체형이 아니면 신고 벗기가 불편하다며 아예 거부하기도 한다. 정말 어렸을 적에만 신겨서 다행이지..

민수랜드-아디다스키즈아카8샌들 뒤

 

 

아디다스 키즈 아카 8 샌들 "단점 II"

바닥의 슬립완성도: 아웃솔 부분을 보면 그래도 물이 있는 곳을 지날 땐 유독 조심해야 한다. 일체형 스타일의 샌들이기 때문에 물이 있는 바닥에서는 취약하다. 

민수랜드-아디다스키즈아카8샌들 아웃솔

 

 

아디다스 키즈 아카 8 샌들 "장점 I"

스타일과 색감의 조화: 위에 글에서 언급하였듯이 화이트, 핑크의 아디다스 스타일과 색감의 일치가 잘 된 샌들이라 생각된다. 그렇기에 여기저기 다닐 때마다 심심치 않게 보이는 샌들이기도 하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매력이 있었음. 

 

아이들이 마음에 들어 한다: 어른들도 마음에 드는데, 아이들의 마음에도 든다면 정말 좋은 스타일의 샌들이라 생각된다. 특히나 아이들은 밝고 이쁜 색상을 좋아한다. 그럼 말 다했지 뭐.

민수랜드-아디다스키즈아카8샌들 정면샷

 

 

아디다스 키즈 아카 8 샌들 "장점 II"

내구성: 아이들은 여러 가지 신발들이 있고, 본인이 마음에 드는 것만 신고 다니는데, 우리 아이들은 유독 이 샌들을 더욱 좋아했다. 그렇기에 여름 때마다 얼마나 신고 다녔는지 내가 잘 알기에 이렇게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된다. 벨크로, 뒤꿈치 힐탭의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은 내구성을 인정받은 것이나 다름없다.

민수랜드-아디다스키즈아카8샌들 아웃솔 옆

 

 

END

이렇게 우리 아이들의 샌들에 대한 장, 단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정말 많은 신발들이 선물로 들어오고, 구입하는데, 막상 신기려고 하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여 한쪽 구석에 넣어뒀다가 발이 커져버리면 당근에 내놓는 일이 많다.. 그럴 땐 정말 엄마, 아빠의 마음이 속상하기도 할 것이다. 

 

비싼 돈 주고 구입하였는데, 별로 못 신겨보고 싼 값에 내놔야 한다니.. 하는 생각이 많을 것이다. 그럴 때마다 신발에 의미를 부여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예를 들어 이번 건 날씨가 화사하니까 화사한 신발이라는 의미말이다. 그럼 이만!

아이들 운동화 리뷰

 

833414-025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레더 검/흰 - 아이들을 위해 나이키 운동화를 신기는 것이 로망

나이키 키즈 에어맥스90!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보물이의 외숙모가 선물로 사주셨던 운동

minsooland.tistory.com

 

PT300KAW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추천I(예민한 아이

뉴발란스 키즈 슬립온 일체형 운동화!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항상 아침마다 우리 집은 유치원에 갈 때마

minsooland.tistory.com

 

FW0710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 360 운동화 인펀트 - 운동화에 예민한 아이들은 이러한 운동화를 좋

아디다스 키즈 슈퍼스타360!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 뉴발란스 운동화에 이어 이번에는 "아디다스

minsooland.tistory.com

 

S32178 , APC011001 아디다스 키즈 운동화 스탠스미스 파랑 - 아이들의 스탠스미스 운동화 중 제일 고

아디다스 키즈 스탠스미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둘째 아이의 운동화를 포스팅해보겠다

minsooland.tistory.com

 

343938-416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DT - 애벌레 운동화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안한 운동화 정말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DT!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키즈 스탠스미스 운동

minsooland.tistory.com

 

AA7217-002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 운동화 SE - 겨울에도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편안하게 신길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SE!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최근 아이들의 운동화 다이나모 프리 DT에 대해서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