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자동광고) (구글 크롤링) 대전 롯데백화점 폴 바셋 - 섬싱당 쇼핑 후 집에가기 전 완전 깔끔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맛보다 편! 정말 깔끔해! 룽고를 못 먹어서 아쉽네..
반응형

대전 롯데백화점 "폴바셋"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대전에 방문하여 낙지볶음을 먹고, 갤러리아 호텔에서 쉑쉐버거를 열심히 먹고 나서 섬싱당에 있는 "야끼소바빵"을 먹기 위해 롯데백화점을 방문하였다. 전 포스팅에 "쉑쉑버거"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길 바람.

 

쉑쉑버거 대전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 - 쉑쉑버거 진짜 맛있는 햄버거 맞아?! 먹고싶은건 반드시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쉑쉑버거"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대전에 도착하여 열심히

minsooland.tistory.com

여기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그렇게 많지 않다. 거의 성심당의 고객들이 주를 잇고 있으며 실적도 성심당이 어마어마하게 내는 것 같아서 조금 심심한 공간이라 느껴질 정도였다. 그렇게 우리는 백화점 쇼핑을 하고 한 시간 넘게 성심당에서 "야끼소바빵"을 수령하고 집으로 가기 위해 가까운 곳에서 아아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 "폴 바셋"을 방문하였다.

 

영업시간: 매주 월~목 AM 10:30 ~ PM 20:00, 금~일 AM 10:30~ PM 20:30까지 영업을 진행함.

 

외부 주차장 가능대수: 지하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매장마다 주차등록을 하면 3시간 까지 누적 주차등록을 해주니, 이 점 참고바람. 

 

폴바셋만의 여러 커피를 판매하는 공간이 따로 보였다. 요즘은 여러 브랜드 카페에서 이렇게 진열하는 건 기본이고 굿즈까지 판매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커피 맛을 그렇게 잘 모르는 사람이기에 이렇게 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다. 

 

 

 

대전 롯데백화점 폴바셋 친절도, 청결, 테이블 등!

직원의 친절도: 그냥 뭐랄까~나른한 오후에 종업원분들이 지루함을 느꼈는지 그렇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 처럼 느껴주지는 않았다. 불친절은 아니니까 "중"으로 평가하겠다. 

 

청결상태: 백화점 내에서 운영되는 매장은 모두 청결도가 좋다. 여기 또한 마찬가지로 청결도는 "상"으로 평가된다. 

 

내부 테이블 가능 수: 카페에 테이블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거의 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의 규모이다. 

 

 

대전 롯데백화점 폴 바셋 메뉴구성표

메뉴상태 및 내가 주문한 내용 등: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이다. 다른 메뉴도 먹고싶지만 더운 날씨에 차량운전을 하다 보면 졸기 때문에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어야 한다. 그 이유는 아래의 내용에서 다루겠다. 졸음운전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꼭 봐야 할 내용이다. 

 

 

폴바셋 원산지 표시

원산지 표시: 메뉴구성표는 확인되었으나, 원산지 표시는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촬영을 하지 못하였다. 주문할 때 "룽고"이야기를 하였는데, 그걸로 주문할 껄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ㅠ

 

 

 

본 메뉴 평가!

내가 더운 날씨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 이유가 "졸음"이 깰 수 있도록 먹기도 하고, 커피를 마신 후에 얼음을 조금씩 먹으며 가면 졸음운전을 전혀 하지 않아서 안전한 이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다. 정말이지 여름에 졸음운전을 많이 하는 가장이 있다면 내 방법을 채택하여 한 번 해보길 바란다.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겠다.

 

여기 폴바셋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우리가 성심당에서 "야끼소바빵"을 먹으면서 아메리카노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달달하면서 커피의 쓴 맛보다는 정말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공주님과 함께 정말 놀랐다. 

역시 커피에 나름 진심인 매장이다보니 커피의 맛이 이렇게 퀄리티가 다를 수가 있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무튼! 다음에 또 와서 커피를 구입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END

그렇게 우리는 집을 향해 가면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다음에는 제대로 일정을 잡고 쇼핑도 많이 하고 하자는 공주님의 말에... 나는 대답을 정말 잘 해주었다. 나중에는 도착해서 공주님이 당일 만족하셨는지 고맙다고 표현해 주시네~자기가 마음에 들고 기분 좋으면 돼~대신 나 나중에 축구 나갈 수 있는 쿠폰 몇 장만 미리 발급해 줘~ 그럼 이만!

장점 단점
- 매장의 테이블은 100인 이상 착석할 수 있다 - 종업원이 그렇게 친절한 편은 아니다
- 커피의 맛이 정말 깔끔하다 퀄리티 높음
- 여러 종류의 커피가 다양하게 있다 - 다른 카페와 달리 기본 커피의 가격은 좀 높은편
- 백화점 내에 있어서 쇼핑하고 차 한잔할 수 있는 여유

대전 식당&카페 or 가볼만한 곳!
 

대전 트웰브오 도룡동 맛집 - 문어 스테이크와 오징어 먹물 리조또, 시금치 샐러드와 파스타, 청

대전 "트웰브오"를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전주에서 가까운 대전을 다녀왔다. 고속도

minsooland.tistory.com

 

대전 낙지볶음 시골길 내륙본점 -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 맛집 청국장과 함께 가성비 갑 점심식사

대전 "시골길 낙지볶음"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오늘은 우리 공주님과 함께 휴무일이 맞아

minsooland.tistory.com

 

쉑쉑버거 대전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 - 쉑쉑버거 진짜 맛있는 햄버거 맞아?! 먹고싶은건 반드시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쉑쉑버거" 집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우리는 대전에 도착하여 열심히

minsooland.tistory.com

 

국립대전숲체원 체험 - 자연속의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가족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다 편!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지난번에는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여 식사 및 숙

minsooland.tistory.com

 

국립 대전숲체원 - 식당, 숙박시설을 이용해보며 장, 단점 후기를 작성해보다 편!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국립대전숲체원"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minsooland.tistory.com

 

대전개천식당 이북식 만두 국- 아쿠아리움 관광 후 정갈한 음식점을 찾아가다 편

대전 "개천식당" 을 방문하다! ▶이 블로그의 글은 그 어떤 지원 없이 작성하는 글임을 밝힌다. 나의 글은 항상 나의 주관적 평가를 유지한다. ▶이번에는 우리 가족이 대전 아쿠아리움을 다녀오

minsooland.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